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cpu교체 기준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1
  • 2018-09-11 09:59:56
  • 222.107
							

i5 7세대 이하면 그냥 무조건 교체할시기임 걍교체해라. 7700이상은 냅둬라 프레임차이 없다.

이미 테스트함 7700k(4.5)vs8700k(5.2) 프레임오차 1임(그래픽 동일 1080ti 슈샘 1.5기준)


암드는 라이젠 1600이상가면됨.(오클못하면 1600x) 끝


ㅇㅇ 테스트한곳 동일한시간장소에서 저댄방 28명방에서 실험함 222.107 2018.09.11 10:00:34
ㅇㅇ 그 ipc조금씩이 누적되고 스레드차이도 있고 4코어8스레인 7700도 사용률 많아야 50~60퍼라 8700이랑 프레임차가 없는거같음 일단 브랄챗기준으로 말해준거임 이미 테스트했으니 카비랑 커피차이가 커봣자 코어랑 클럭차이였는데 줫도 차이없으니 걍 저대로하라는거임 222.107 2018.09.11 10:05:47
ㅇㅇ 그리고 일반사용자들은 그만큼 시간이 훨씬 지났을테고 관리는 줫도 안해주고 먼지는 존나게 쌓이고 발열감당안되고 어차피 하지도못할거 교체하는게 맘편하겠지 222.107 2018.09.11 10:07:41
WTFk 추 - dc App 2018.09.11 10:07:46
ㅇㅇ ㅇㅇ 스카 6700k도 차이없ㄱ 222.107 2018.09.11 10:08:16
ㅇㅇ 근데 그리하는애들이면 애초에 이글안봄 ㅅㄱ 222.107 2018.09.11 10:08:36
ㅇㅇ ㄴ용팔은 어쩔수없지 일반사용자들이 직구할리도 없고 지금이야 기다리면서 암걸리는것보다야 사는게 낫지 암드도 가격올라서 줫같긴한데... 222.107 2018.09.11 10:10:41
ㅇㅇㅑ i5-6500 바꿔야뎀? 59.18 2018.09.11 10:14:49
ㅇㅇㅑ 아직도 cpu는 잘모르겠슴 59.18 2018.09.11 10:15:08
울테 8400으로 오큘돌리니 힘든거같은데 - dc App 2018.09.11 10:15:15
ㅇㅇ 6500은 바꿔줘라 체감확실히 있을거야. 울테//오큘은 모르겠네 근데 8400이 문제가아니라 브가가 문제일거같은데? 222.107 2018.09.11 10:18:29
ㅇㅇ 울테//또는 램이 문제일수도있지 기본 메모리부터 8기가이상 처먹으니 222.107 2018.09.11 10:18:54
저댄러 i5 2500k는 ??? 175.223 2018.09.11 10:24:59
저댄러 방 들어가서 라면 하나 먹고 오면 영상 로딩 끝나있을거 같은데...딴 애들은 안 그랬구나 175.223 2018.09.11 10:25:41
dd 4스레드 보다 물리코어 2코어가 더많은 8400도 충분히 좋음 222.107 2018.09.11 10:35:42
dd 저댄러//2500k ipc도 많이 딸리고 이젠 놓아주고 바꾸셈 최소 8400 글픽이 최소기준인 970이나 1060일결우 1070이상 갈것 222.107 2018.09.11 10:36:39
dddd i7 2세대는? 110.70 2018.09.11 10:38:26
검은연 내가 i7 3770 썼는데 한참 딸림 2018.09.11 10:54:50
검은연 내가 오큘이라 리소스 더 먹는것도 있긴한데. 암튼 3770 에서 2700x로 갈아타니 프레임 2배쯤 뜀 2018.09.11 10:55:31
검은연 i7 2700도 비슷하겄지 2018.09.11 10:55:59
Viver i7 4790K는 8700K랑도 차이 별로 없을거 같은데 - dc App 2018.09.11 11:53:22
ㅇㅇ i5 7세대 이하를 말하는거야 i7 4세대이상은 별신경 안써도 되긴하지만 논k는 부스트클럭차가 꽤크니 또 잘모르겟네 222.107 2018.09.11 12:3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533 일반 갤오면서 신사 안좋다 안좋다 하니까 세뇌되는 느낌임 4 ㅇㅇ 175.223 2018-09-17 0
51532 일반 제이시현에서 메일왔다 4 붉은쐐기해파리 2018-09-17 0
51531 일반 사설 수리업체 1승 4 엘에르엘 2018-09-17 4
51530 일반 부스 대충 보고오니까 라무네 가격이 이해댐 1 ㅇㅇ 175.223 2018-09-17 0
51528 일반 어제 브알챗 첨해봣는대 3 ㅇㅇ 118.46 2018-09-17 0
51526 일반 ㅁㅊ 알바놈 이게 왜 삭제.... 4 아야세쨔응 117.111 2018-09-17 4
51524 일반 추석에 바이브 들고가서 해볼까 6 포도초콜렛 2018-09-17 0
51523 일반 VR 계정으로 VR챗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 2 google 211.38 2018-09-17 0
51522 일반 명절날 점호 출석률 얼마나될까 3 댕타 2018-09-17 0
51521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질문점 3 ㅇㅇ 59.12 2018-09-17 0
51520 일반 명절 빨리왓으면 좋겟다 댕타 2018-09-17 0
51519 일반 부스 새로운아바타 (정보) 4 Somangya 2018-09-17 2
51518 일반 회사 바이브 명절 전에 죻됐어 1 엘에르엘 2018-09-17 1
51517 일반 삼촌 나이거알아 비트세이버엿나 그거지? 나한판만시켜조 3 댕타 2018-09-17 0
51516 일반 이거 댕웃기네 6 하벤하이드 2018-09-17 0
51515 일반 베이스 앵커리지를 지나야 인천들어올텐데 6 하벤하이드 2018-09-17 0
51514 일반 애들아 제발 나 3일째 이러고있다..오딧세이 뚜껑이랑 바이브 호환시키는법좀 2 ㅇㅇ 58.127 2018-09-17 0
51513 일반 SLI 가성비 떨어지니까 돈없는사람은 비추함 5 러닝머신러닝 2018-09-17 1
51512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5 Dochi 2018-09-17 0
51511 일반 체조 출석 두번했다 YOu 2018-09-17 0
51510 일반 mmd방 넘나 신나는것 1 벨랑 58.148 2018-09-17 0
51509 일반 명절에 모이는 집이 아닌데도 남들 썰들을때마다 화남 1 ㅇㅇ 223.62 2018-09-17 0
51508 일반 ㅇㅇ 3 강나다 2018-09-17 0
51507 일반 말문을 여니 편하긴 편함 2 하벤하이드 2018-09-17 1
51506 일반 직구 이게 맞나여?? 1 ㅇㅇ 118.46 2018-09-17 0
515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17 0
51503 일반 저번주 금요일에 바이브 주문했는데 4 ㅇㅇ 223.39 2018-09-16 0
51502 일반 주말 댄스방 영상 6 댕타 2018-09-16 1
51501 일반 이렇게 정확하게 춤 모션캡쳐하려면 장비 뭐필요함?? 3 ㅇㅇ 175.223 2018-09-16 0
51500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09-16 0
51499 일반 우사기 캐릭터를 어디서 구하는것인가? 4 수이인 2018-09-16 0
51498 일반 흑우 진화한다 5 CHJ. 2018-09-16 0
51497 일반 vr 챗 SLI 지원 안된다고 알고있는 게이들 보렴, 15 뷔아 61.77 2018-09-16 17
51496 일반 스타쉽 2인도 종나재밋더라 3 댕타 2018-09-16 0
51495 일반 오늘 아침체조 후기 .jpg 2 포도초콜렛 2018-09-16 0
51494 일반 왜 어른이란것은 시간이 이리도 부족한가 9 차캐여 121.130 2018-09-16 0
51493 일반 VR쳇 어캐하는그냐 1 닉네임 2018-09-16 0
51491 일반 혹시 vrchat 에서 배게들고있는 아바타월드 알고있는사람있음? 4 Oo_oO 175.197 2018-09-16 0
51490 일반 블락 할꺼 가져왔으 2 Red.Coco 2018-09-16 8
51489 일반 미코 인형 만듬 1 으ㅡ음 2018-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