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cpu교체 기준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1
  • 2018-09-11 09:59:56
  • 222.107
							

i5 7세대 이하면 그냥 무조건 교체할시기임 걍교체해라. 7700이상은 냅둬라 프레임차이 없다.

이미 테스트함 7700k(4.5)vs8700k(5.2) 프레임오차 1임(그래픽 동일 1080ti 슈샘 1.5기준)


암드는 라이젠 1600이상가면됨.(오클못하면 1600x) 끝


ㅇㅇ 테스트한곳 동일한시간장소에서 저댄방 28명방에서 실험함 222.107 2018.09.11 10:00:34
ㅇㅇ 그 ipc조금씩이 누적되고 스레드차이도 있고 4코어8스레인 7700도 사용률 많아야 50~60퍼라 8700이랑 프레임차가 없는거같음 일단 브랄챗기준으로 말해준거임 이미 테스트했으니 카비랑 커피차이가 커봣자 코어랑 클럭차이였는데 줫도 차이없으니 걍 저대로하라는거임 222.107 2018.09.11 10:05:47
ㅇㅇ 그리고 일반사용자들은 그만큼 시간이 훨씬 지났을테고 관리는 줫도 안해주고 먼지는 존나게 쌓이고 발열감당안되고 어차피 하지도못할거 교체하는게 맘편하겠지 222.107 2018.09.11 10:07:41
WTFk 추 - dc App 2018.09.11 10:07:46
ㅇㅇ ㅇㅇ 스카 6700k도 차이없ㄱ 222.107 2018.09.11 10:08:16
ㅇㅇ 근데 그리하는애들이면 애초에 이글안봄 ㅅㄱ 222.107 2018.09.11 10:08:36
ㅇㅇ ㄴ용팔은 어쩔수없지 일반사용자들이 직구할리도 없고 지금이야 기다리면서 암걸리는것보다야 사는게 낫지 암드도 가격올라서 줫같긴한데... 222.107 2018.09.11 10:10:41
ㅇㅇㅑ i5-6500 바꿔야뎀? 59.18 2018.09.11 10:14:49
ㅇㅇㅑ 아직도 cpu는 잘모르겠슴 59.18 2018.09.11 10:15:08
울테 8400으로 오큘돌리니 힘든거같은데 - dc App 2018.09.11 10:15:15
ㅇㅇ 6500은 바꿔줘라 체감확실히 있을거야. 울테//오큘은 모르겠네 근데 8400이 문제가아니라 브가가 문제일거같은데? 222.107 2018.09.11 10:18:29
ㅇㅇ 울테//또는 램이 문제일수도있지 기본 메모리부터 8기가이상 처먹으니 222.107 2018.09.11 10:18:54
저댄러 i5 2500k는 ??? 175.223 2018.09.11 10:24:59
저댄러 방 들어가서 라면 하나 먹고 오면 영상 로딩 끝나있을거 같은데...딴 애들은 안 그랬구나 175.223 2018.09.11 10:25:41
dd 4스레드 보다 물리코어 2코어가 더많은 8400도 충분히 좋음 222.107 2018.09.11 10:35:42
dd 저댄러//2500k ipc도 많이 딸리고 이젠 놓아주고 바꾸셈 최소 8400 글픽이 최소기준인 970이나 1060일결우 1070이상 갈것 222.107 2018.09.11 10:36:39
dddd i7 2세대는? 110.70 2018.09.11 10:38:26
검은연 내가 i7 3770 썼는데 한참 딸림 2018.09.11 10:54:50
검은연 내가 오큘이라 리소스 더 먹는것도 있긴한데. 암튼 3770 에서 2700x로 갈아타니 프레임 2배쯤 뜀 2018.09.11 10:55:31
검은연 i7 2700도 비슷하겄지 2018.09.11 10:55:59
Viver i7 4790K는 8700K랑도 차이 별로 없을거 같은데 - dc App 2018.09.11 11:53:22
ㅇㅇ i5 7세대 이하를 말하는거야 i7 4세대이상은 별신경 안써도 되긴하지만 논k는 부스트클럭차가 꽤크니 또 잘모르겟네 222.107 2018.09.11 12:3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52860 일반 불닭 사와야겠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859 일반 말귀 안통하는 사람이랑 얘기하면 ㅈㄴ피곤하다 1 ㅇㅇ 175.223 2018-09-21 3
52858 일반 지금 베타 하고 다니지마셈 1 Luche 2018-09-21 0
52857 일반 나만 등급 안보임? 3 댕타 2018-09-21 0
52856 일반 이번 세이프티 이렇게 쓸거임 1 ㅇㅇ 175.223 2018-09-21 4
52855 일반 다음에 만들 아바타 메인컬러는 내 등급보고 정해야겠다 엘에르엘 2018-09-21 0
52854 일반 친구 없이 H방에 쳐박혀 삼 - Visitor 2 ㅇㅇ 220.121 2018-09-21 1
52853 일반 이제막 고인물들이 뉴비 성추행하고 다니겠네 1 엘에르엘 2018-09-21 0
52851 일반 이야 이거 레이트레이싱 느낌나네 1 검은연 2018-09-21 0
52850 일반 이제 저기에 추가로 ㅇㅇ 14.46 2018-09-21 0
52849 일반 등급 정확히 무슨 이야기임? 3 싸이킥유코 2018-09-21 0
52847 일반 난 오히려 보라색이라서 좋아 2 루히 2018-09-21 1
52846 일반 유저등급 뭐부터 쉐이더,사운드,파티클 문제없는거임? 3 울테 2018-09-21 0
52845 일반 보랑 노랑 애들 초록색으로 바꿔도 티 나는거 아님? 1 린코 2018-09-21 0
52844 일반 VRChat 개발진들이 실수를 거듭하고 있다.. 2 ㅇㅇ 14.46 2018-09-21 0
52843 일반 이거 유니티 무슨오류임? 사요 2018-09-21 0
52842 일반 힝 주황색 등급이야.. 1 zetyx 2018-09-21 0
52841 일반 보라색이랑 노란색의 차이는 월드인것같다. 1 JJY 2018-09-21 0
52840 일반 뉴비라고 녹색딱지 주네 2 린코 2018-09-21 0
52839 일반 자기 색깔 확인한사람 플레이시간 까보자 1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8 일반 등급 확인해봄 5 Luche 2018-09-21 4
52836 일반 이거 초록색으로 바꿔도 원래등급 유지하는거야 ? 카디아. 2018-09-21 0
52835 일반 미췬...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미쳤냐고 8 어흑마이갓 2018-09-21 4
52832 일반 오늘 불닭교류회 재밋을듯 5 _코니 2018-09-21 0
52831 일반 vr만 끼면 로딩 느려지는거 원래 이럼?? ㅇㅇ 180.69 2018-09-21 0
52829 일반 왕왕 못 하게 되는 거야?? 1 티나 2018-09-21 0
52826 일반 퍼블릭에서 엄한짓 해보고싶다 2 ㅇㅇ 220.121 2018-09-21 2
52825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8 하벤하이드 2018-09-21 1
52824 일반 베이스 팔고 바이브 살까... 3 ㅇㅇ 223.38 2018-09-21 0
52822 일반 가끔 게시글사진에 내 아바타 나오면 7 Ku_Nyang 2018-09-21 0
52821 일반 생각해보니 부랄챗 망하면 할겜이없음 3 CHJ. 2018-09-21 0
52820 일반 월드제작 안하길 잘했어 JJY 2018-09-21 0
52819 일반 유저등급은왜생긴거임 오늘 업뎃있었음? 1 울테 2018-09-21 0
52818 일반 VR만 끼면 로딩 엄청 느려짐ㅠㅠ 3 180.69 2018-09-21 0
52817 일반 뭐야이거 3 JJY 2018-09-21 0
52816 일반 머야 부랄챗망햇서? 7 Shinbi 2018-09-21 0
52815 일반 차렷충들 앉게 할수 있는 기능 왜 만들어줫는지 모르겟다 4 아루라테 2018-09-21 2
52814 일반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걸 만들고있지 4 어흑마이갓 2018-09-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