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MD방 넘 잼써...
글쓴이
o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0
  • 2018-09-11 09:59:53
  • 219.240
							









일단 카메라 무브는 좀 익숙해지면 잘 써먹을거 같다 

나처럼 스샷 찍기 좋아하는데 차렷인생인 유저를 위한것 같다..

그리고 옆쪽에 컨트롤 체크하는거 안하고 에프구 같이 카메라모드 들어가고서 끄려면 에프 12눌러야만 꺼지더라

그리고 일단 이펙트 있는곡 찾고 싶어서 혹시나 해서 눌렀는데 클래식 있구.. 나머지 한곡은 못찾겠는데 ㅠ-ㅠ

이펙트 나오는거 여러개루 바뀌어서 이쁘더랑...

고생했어!! 

다음에 추가되는 곡들도 기대된당 

500원딱풀 ? 카메라모드 F9 눌러서 들어갓다가 다시 F9 누르면 카메라 모드 꺼질텐데? 안되냐? 2018.09.11 10:10:54
ㅇㅇㅑ vr유저는 카메라 어떻게킴? 59.18 2018.09.11 10:13:37
o vr유저는 잘모르겠어... 219.240 2018.09.11 10:25:49
o 500>> 그 처음에 저거 옆에 컨트롤 어쩌구하는거 하단에 누르는거 있거든 그걸 몰라서 그냥 카메라 켰더니 다시 눌러도 안꺼지고 그래서 멘붕왔었음 엪12누르니까 꺼져서 탈출하긴함.. 옆에 컨트롤 눌러서 거울화면에 카메라 사용하는 모드 활성화해야 제대로 껏다 켰다 되는거 같음.. 219.240 2018.09.11 10:26:57
o 글구 남은 이펙트 곡 찾았는데 고스트롤이라고 함 초반엔 안나오고 후반에 터져나옴 이펙트.. ㅠㅠ 뭔노랜지 몰라서 제작자 테스트 영상 떠가서 우리 그룹분들한테 물어서 ;ㅅ; 찾아따.. 219.240 2018.09.11 10:2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127 일반 아이폰들 트리너스 vr쓰면 안되는거같음 1 다이소vr 220.117 2018-09-19 0
52126 일반 바이브 as 보낼때 꼭 cj택배로 보내야함? 5 ㅇㅇ 58.239 2018-09-19 1
52125 일반 친구거 rtx2080ti 파스점수 봤는데 5 boogleboogle 2018-09-19 0
52124 일반 VR의 최대 문제는 체력 같다 11 AiryNyan. 2018-09-19 0
52123 일반 건담 비우주세기가 파츠많아 아님 우주세기가많아? 2 옵티머스 2018-09-19 0
52122 일반 형들 이런거도 커미션 넣을수있눈? 7 ㅇㅇ 1.11 2018-09-19 0
52120 일반 어제 H방 일지 3 ㄱㅎㅁ 39.7 2018-09-19 7
52119 일반 한두시간 하면 넘 어지럽다 2 ㅇㅇ 223.62 2018-09-19 0
52118 일반 간만에 dd 39.7 2018-09-19 0
52117 일반 체조방에서 친해지는 방법 3 ㅇㅇ 58.143 2018-09-19 0
52116 일반 어제 가면라이더 월드구경중에 가면라이더 히비키봄 2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115 일반 확실히 프렌드방 파고 놀면 클-린함 1 2018-09-19 0
52114 일반 체조하는데 2 중포 2018-09-19 2
52113 일반 질문 고추싸움 발기대결 고추칼싸움 6 ㅇㅇ 223.57 2018-09-19 8
52112 일반 립모션 저자원모드를 켜야 트래킹 성능 좋아지는걸로 봐선 1 다이소vr 220.117 2018-09-19 1
52111 일반 난 립모션 좋다는 말엔 절대 동의를 못하겠다 3 엘에르엘 2018-09-19 1
52110 일반 립모션 너무 좋더라 다이소vr 220.117 2018-09-19 0
52109 일반 베이스 대전갔다 오는중이네 4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10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19 1
52106 일반 부랄챗씹튜버들 다 뒤졌으면 2 ㅇㅇ 59.14 2018-09-19 15
52104 일반 테스트한 월드들 안지우니까 이렇게됨 3 Luche 2018-09-18 0
52103 일반 오큘 팔렸다 2 Somangya 2018-09-18 0
52101 일반 뚜따 너무어려워.. 2 ㅇㅇ 14.46 2018-09-18 0
52100 일반 잠수면 뭐다? 2 FGDss 2018-09-18 0
52099 일반 정동진역 가봤다 10 림크 2018-09-18 20
52097 일반 체조방에서 친구생긴다는건 다 거짓말이야 씨발. 13 Huntere 2018-09-18 14
52096 일반 이러니 저러니해도 신사 가는애들 많은듯 5 꼬마키` 2018-09-18 0
52095 일반 확실히 체조알림 갤에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꼬마키` 2018-09-18 0
52094 일반 아침체조 사람 많아서 탈주함 5 비드 1.249 2018-09-18 0
520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18 0
52091 일반 아침부터 신사맵 븅신들만 모인듯 4 비드 1.249 2018-09-18 1
52090 일반 나도 뱅 끼워주라... 1 ㅇㅇ 49.165 2018-09-18 0
52088 일반 캠핑맵에서 들었던 브금이 자꾸 떠올라 1 YOu 2018-09-18 0
52087 일반 윾니티 씨발년 2 Ƶᴇɴᴏɴ 2018-09-18 0
52086 일반 뱅 재밌었어요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8 0
52085 일반 이모트로 치마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거 가르쳐주실분..? 2 ㅇㅇ 49.165 2018-09-18 0
52084 일반 님들 왜 애니메이션 선택은 한번에 되는데 여러개 못넣음?? 5 dㅇ 118.218 2018-09-18 0
52083 일반 바이브 초기불량 수리보낸지 2일째.. 3 fakedown 2018-09-18 0
52082 일반 고해성사 2 빅huge맨 2018-09-18 0
52081 일반 풀트래킹 하면 에러나는 아바타도있음? 1 ㅇㅇ 220.74 2018-09-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