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i만 있으면 e로 승격한다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7096
- 2025-09-03 13:23:48
| 무료로해줌 | 둘다 I에서 승격못하기때문 | 2025.09.03 13:24:03 |
| Senyan | E가되는 I는 정해져있대 - dc App | 2025.09.03 13:24:19 |
| ㅇㅇ | 크아아아악 | 2025.09.03 13:24:22 |
| ㅇㅇ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025.09.03 13:24:30 |
| ㅇㅇ1 | 5명이 모여야함 116.34 | 2025.09.03 13:24:32 |
| ㅇㅇ | | 2025.09.03 13:25:16 |
| ㅇㅇ | i 5인큐 구하러 간다 | 2025.09.03 13:25:18 |
| ㅇㅇ | ㄴ.ㄴ.ㄴㄴㄴㄴㄴㄴ | 2025.09.03 13:2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