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ISTP는 과몰입 안하는듯
- 글쓴이
- 아스피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7080
- 2025-09-03 13:14:41
| ㅇㅇ | 얘도하네 | 2025.09.03 13:14:56 |
| 아스피 | 저도 istp라 안함 | 2025.09.03 13:15:16 |
| ㅇㅇ | ISFP는여 | 2025.09.03 13:15:34 |
| 아스피 | IOFO는 과모립해! | 2025.09.03 13:16:11 |
| 깜콩 | intp 는 | 2025.09.03 13:17:34 |
| 아스피 | 잘 없어! | 2025.09.03 13:2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