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도 드립으로 상대방 웃길 자신 있음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6969
- 2025-09-03 12:08:12
| 초코맛새우튀김 | 내용보단 타이밍이랑 연기에 달려있는 개그군 | 2025.09.03 12:09:14 |
| 묭뇽 | | 2025.09.03 12:09:21 |
| ㅇㅇ | (얘는 정신연령이) | 2025.09.03 12:09:46 |
| 드로시커 | 아기들 발표하는 거 보는 느낌? | 2025.09.03 12:10:32 |
| 파란색맛 | 그쵸! 타이밍 보고 흐름을 타서 파밧 하고 터트리는!! - dc App | 2025.09.03 12:11:12 |
| 파란색맛 | | 2025.09.03 12:11:18 |
| 파란색맛 | 하지만 그렇기에 누구나 다가오기 편한 존재가 될 수 있지? - dc App | 2025.09.03 12:11:47 |
| 파란색맛 | 진짜 딱 상대가 나를 보는 느낌이 여런 느낌인가 같긴해 - dc App | 2025.09.03 12: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