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미성년자가갤번개에서술마시는거ㄱㅊ다고보시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2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6136
- 2025-09-03 07:55:23
| 푸유우 | 쉽지안네… | 2025.09.03 07:55:37 |
| MUSECA | | 2025.09.03 07:55:44 |
| 레이실 | 그거 술 아님 | 2025.09.03 07:55:47 |
| ㅇㅇ | 안대조... 175.210 | 2025.09.03 07:55:54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ㄹㅇ? | 2025.09.03 07:55:59 |
| 양띠 | 미성년자가 술 마셔도 문제 없지 않나 | 2025.09.03 07:56:01 |
| 시적허용 | 미성년자가마시는거까진상간업는데 갤번개와서마시는건좀 | 2025.09.03 07:56:02 |
| BB70 | | 2025.09.03 07:56:03 |
| ㅇㅇ1 | 지인생이지내인생인가 223.62 | 2025.09.03 07:56:03 |
| 냐리 | 뭐 고3이면...? 부모님한테 허락 받은거 아닐까요... | 2025.09.03 07:56:21 |
| 드로시커 | 안돼. | 2025.09.03 07:56:31 |
| 옹야 |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 dc App | 2025.09.03 07:57:40 |
| ㅇㅇ | 브챗하는 미성년자 + 음주 = ? | 2025.09.03 07:57:50 |
| 울댕별 | 뭐 초중딩도 아니고 거의 성인이면 술 상관없다고 생각함 술 미성년자 불법인것도 그냥 청소년보호법상 판매만 불법인거고 구매나 음주 자체는 불법이 아니라서 법적으로도 문제 없고 .. | 2025.09.03 07:57:57 |
| Retrika | 미자인지도알수없고술인지도알수없어서별생각안함 | 2025.09.03 08:00:21 |
| ㅇㅇ | 저 미자인데 술먹고잇어용 하면 바로 예절주입마렵긴해 | 2025.09.03 08:03:01 |
| ㅇㅇ | 그럴수도잇고아닐수더잇습니다 - dc App | 2025.09.03 08:03:23 |
| ㅇㅇ | 뷰... - dc App | 2025.09.03 08:03:27 |
| ㅇㅇ | 웅키키 - dc App | 2025.09.03 08:03:35 |
| ㅇㅇ | 술이아니면ㄱㅊ은 - dc App | 2025.09.03 08:04:00 |
| ㅇㅇ | 갤은모르겟고옆동네에서문제된건본적있는것같아서겸사겸사물어봄 - dc App | 2025.09.03 08:04:53 |
| ㅇㅇ | 일단미성년자에겐술판매가금지된나라니까요 - dc App | 2025.09.03 08:05:31 |
| ㅇㅇ | 갤은깻끗햇으면좋갯고 - dc App | 2025.09.03 08:05: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