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76
  • 2018-05-19 23:28:32
  • 116.47
							

잠을 안자서 글이 두서 없이 써내려 갈지도 모르니 먼저 미안하단 말을 남긴다.


요약먼저 하고간다.


1. 외국인 친구들과 오늘 처음으로 말을 터봤다.


2. 영어를 제대로 이해를 못해서 계속 팔든? 팔든? 이지랄했음


3. 미안하다고 연신 울먹이면서 쏘리만 반복하니까 외국인 친구들이 다독여줬다.

(3명의 친구들이 생김! 브라질, 리투아니아, 미국 친구)




여기서부턴 좀 길어짐


그러니까.. 평소에 재밌게 노는 사람들하고 놀다가 무슨 클럽풍 월드가 있대서 가봤음


원래 퍼블릭을 잘 안갔는데 사람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서 퍼블릭을 갔음


당연하지만 이 시간대는 아시아보다 저쪽 서양쪽 사람들이 더 많았음


그렇게 놀다가 외국인들하고 말을 섞게 되었음


영어 울렁증이라 나는 짧은 단어 몇가지만 말하고


여기 갤에서 맞장구 잘 해주면 좋아한다해서 맞장구 잘 쳐주고


그러다가 영어 잘하던 친구가 일있어서 먼저 간다고 빠지고.. 영어 못하는 나랑 친구 한명만 남았음


근데 친구 한명은 진짜 암말 없이 그냥 가버리고 나만 남았음


그렇게 어떻게든 대화를 이어갔음


진짜 필사적으로 이해 못해도 음~ 아아~ 예아~ 예스맨~ 이지랄 했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계속 모르는 영단어, 잘모르는 나라이름(리투아니아라는 나라는 처음 알았다 ㄹㅇ루다가)


그러니까 점점 내가 나에 대해 답답해졌음


어느정도 대화의 열기가 식어가는 무렵에 내가 너무 졸려서 자러가야겠다고 했음


그리고 내가 영어를 못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더니


다들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우리도 한국어 못하지 않느냐고 얘기를 하는것 같았음


그래가지고 병12신이 갑자기 울컥해서 울먹거리면서 바이바이 하니까


브라질 친구가 울지말라고 해주는거임ㅋㅋ 그래서 괜히 더 울컥하고


vr쓰는 리투아니아 친구랑 미국 친구가 껴안아줬음..


정말.. 키모 오타 히키코모리새끼의 엄청난 발전이었음.




졸려서 괴발세발쓴 글을 읽어줘서 고맙다.


오늘 하루 잘 풀리길 빈다.



끗.


ㅇㅇ 울지마욧 220.81 2018.05.20 00:17:41
KASAGI 2018.05.20 00:3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30 일반 유튭하는데 여태 갤럼들 본적없는거 같음 3 기무대띠 2018-06-02 0
11629 일반 몰랏엇다,호기심에 썻다는 핑계는 의미없음 13 댕타 2018-06-02 2
11628 일반 MMD 제작자들도 2 ㅇㅇ 220.81 2018-06-02 0
11627 일반 유동이랑 싸우는게 멍청한짓아닌가 3 ㅇㅇ 125.185 2018-06-02 0
11626 일반 아바타한개더만드렀다 우사밍 2018-06-02 0
11625 일반 윾니티 텍스쳐파일 한글로 압출풀어져서 일일이 넣고있는데 눈깔이없다 4 댕타 2018-06-02 0
11624 일반 엠알체크해봤음 2 ㅇㅇ 222.117 2018-06-02 0
11623 일반 RLAQUDGNS033핵쟁이 박제된 유저 해명합니다. 20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23
11622 일반 도움요청!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621 일반 팝팀에픽캐 어디서 얻냐? 1 ㅇㅇ 223.33 2018-06-02 0
11619 일반 여기 사람들 2 ㅇㅇ 110.70 2018-06-02 0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