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76
  • 2018-05-19 23:28:32
  • 116.47
							

잠을 안자서 글이 두서 없이 써내려 갈지도 모르니 먼저 미안하단 말을 남긴다.


요약먼저 하고간다.


1. 외국인 친구들과 오늘 처음으로 말을 터봤다.


2. 영어를 제대로 이해를 못해서 계속 팔든? 팔든? 이지랄했음


3. 미안하다고 연신 울먹이면서 쏘리만 반복하니까 외국인 친구들이 다독여줬다.

(3명의 친구들이 생김! 브라질, 리투아니아, 미국 친구)




여기서부턴 좀 길어짐


그러니까.. 평소에 재밌게 노는 사람들하고 놀다가 무슨 클럽풍 월드가 있대서 가봤음


원래 퍼블릭을 잘 안갔는데 사람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서 퍼블릭을 갔음


당연하지만 이 시간대는 아시아보다 저쪽 서양쪽 사람들이 더 많았음


그렇게 놀다가 외국인들하고 말을 섞게 되었음


영어 울렁증이라 나는 짧은 단어 몇가지만 말하고


여기 갤에서 맞장구 잘 해주면 좋아한다해서 맞장구 잘 쳐주고


그러다가 영어 잘하던 친구가 일있어서 먼저 간다고 빠지고.. 영어 못하는 나랑 친구 한명만 남았음


근데 친구 한명은 진짜 암말 없이 그냥 가버리고 나만 남았음


그렇게 어떻게든 대화를 이어갔음


진짜 필사적으로 이해 못해도 음~ 아아~ 예아~ 예스맨~ 이지랄 했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계속 모르는 영단어, 잘모르는 나라이름(리투아니아라는 나라는 처음 알았다 ㄹㅇ루다가)


그러니까 점점 내가 나에 대해 답답해졌음


어느정도 대화의 열기가 식어가는 무렵에 내가 너무 졸려서 자러가야겠다고 했음


그리고 내가 영어를 못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더니


다들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우리도 한국어 못하지 않느냐고 얘기를 하는것 같았음


그래가지고 병12신이 갑자기 울컥해서 울먹거리면서 바이바이 하니까


브라질 친구가 울지말라고 해주는거임ㅋㅋ 그래서 괜히 더 울컥하고


vr쓰는 리투아니아 친구랑 미국 친구가 껴안아줬음..


정말.. 키모 오타 히키코모리새끼의 엄청난 발전이었음.




졸려서 괴발세발쓴 글을 읽어줘서 고맙다.


오늘 하루 잘 풀리길 빈다.



끗.


ㅇㅇ 울지마욧 220.81 2018.05.20 00:17:41
KASAGI 2018.05.20 00:3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26 일반 차렷충인데 저댄방가봄 2 저댓 223.131 2018-05-22 0
6125 일반 스타크래프트 아바타 있나용? 3 tntnt 2018-05-22 0
6123 일반 MMD 조립을 해보자 - 아주 간단히만 설명 13 퓨전코인 2018-05-22 12
6121 일반 mmd 스타크래프트 유닛들 없네 2 tntnt 2018-05-22 0
6120 일반 폭스 아카데미 미코 1 ㅇㅁㄴㅇ 112.161 2018-05-22 0
6119 일반 땅에있는 물건 어떻게 잘줍냐 3 마호로 2018-05-22 0
6117 일반 유니티에서 파일 여러개선택 어떻게해 ㅇㅇ 112.171 2018-05-22 0
6116 일반 다른사람들이 싱크가 안맞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떤문제인지 앎? 2 ㅇㅇ 222.236 2018-05-22 0
6115 일반 맵만들다가 안되니까 의욕이 사라진다. 223.131 2018-05-22 0
6114 일반 그럼 gtx960 4기가제품으로 옆글해서 MR쓰면됨? 7 ㅇㅇ 114.207 2018-05-22 0
6113 일반 왜 저댄방만 안들어가질까 2 ㅇㅇ 175.193 2018-05-22 0
6110 일반 아 vr 안경안쓰고하니 시력이 나빠지는느낌이다... 2 김끄리 2018-05-22 0
6109 일반 GTX960 2GB짜리로 MR 아무거나 사용가능함? 2 ㅇㅇ 114.207 2018-05-22 0
6107 일반 이거 허리빠진거같은데 정상? 2 G군 2018-05-22 0
6105 일반 와 완전 재밌는데 조작감 ㅎㅌㅊ lCARUS 2018-05-22 0
6104 일반 칸나 디바 스킨 3 1급청정수 2018-05-22 0
6103 일반 저스트 댄스에서 춤추는거 귀여워서 영상찍어봄 1 ㅇㅇ 14.42 2018-05-22 4
6102 일반 mmd아바타댄스월드 신박하다 G군 2018-05-22 0
6100 일반 와 질감봐봐...(약혐?) 2 dd 223.131 2018-05-22 0
6099 일반 오큘러스 질문이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2 0
6098 일반 이렇게까지 피아노쳐야하나 자괴감들어.. 1 피냐타 2018-05-22 0
6097 일반 저스트댄스 또 하얀화면만뜨네 좆같네 2 키라라카 2018-05-22 0
6095 일반 피아노 시뮬레이션 다른 월드로 들어가면 전부 하얗게 되어있네 1 피냐타 2018-05-22 0
6094 일반 월드 검색 기능이 있음? 2 tntnt 2018-05-22 0
6093 일반 아조씨들 이거 어디서구해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92 일반 할렐루야 스킨 어띳는지 아시는분 ㅇㅇ 220.77 2018-05-22 0
6091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4 ㅇㅇ 114.207 2018-05-22 1
6090 일반 음악어떻게 틀어요?? dd 222.105 2018-05-22 0
6089 일반 느끼고계시는 어떤 아조씨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8 일반 나만보는 vr챗 후기 - 늒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7 일반 이거 캐릭터 겹치면 안보이는 현상 어떻게 하냐? 5 ㅇㅇ 210.126 2018-05-22 0
6086 일반 조아 ㅇㅇ 220.81 2018-05-22 0
6085 일반 불꽃놀이맵 이제 지붕에 누울 수 있네 비스무트 2018-05-22 0
6083 일반 방에서 놀고있다가 유명하신분 와서 그려줌 퓨전코인 2018-05-22 0
6082 일반 폴리곤 줄이는 중인데 살려줘 2 Block 2018-05-22 0
6081 일반 아니 저도날고싶은거애요 3 G군 2018-05-22 0
6080 일반 스네일마커가 먼데 2 피냐타 2018-05-22 0
6079 일반 이게임 좀 힘들다 2 ㅇㅇ 59.22 2018-05-22 0
6078 일반 브알챗 하며 감퇴된것들 5 공배기 2018-05-22 0
6077 일반 풀트래커는 mr 지원 안되는 기기가있어오?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