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76
  • 2018-05-19 23:28:32
  • 116.47
							

잠을 안자서 글이 두서 없이 써내려 갈지도 모르니 먼저 미안하단 말을 남긴다.


요약먼저 하고간다.


1. 외국인 친구들과 오늘 처음으로 말을 터봤다.


2. 영어를 제대로 이해를 못해서 계속 팔든? 팔든? 이지랄했음


3. 미안하다고 연신 울먹이면서 쏘리만 반복하니까 외국인 친구들이 다독여줬다.

(3명의 친구들이 생김! 브라질, 리투아니아, 미국 친구)




여기서부턴 좀 길어짐


그러니까.. 평소에 재밌게 노는 사람들하고 놀다가 무슨 클럽풍 월드가 있대서 가봤음


원래 퍼블릭을 잘 안갔는데 사람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서 퍼블릭을 갔음


당연하지만 이 시간대는 아시아보다 저쪽 서양쪽 사람들이 더 많았음


그렇게 놀다가 외국인들하고 말을 섞게 되었음


영어 울렁증이라 나는 짧은 단어 몇가지만 말하고


여기 갤에서 맞장구 잘 해주면 좋아한다해서 맞장구 잘 쳐주고


그러다가 영어 잘하던 친구가 일있어서 먼저 간다고 빠지고.. 영어 못하는 나랑 친구 한명만 남았음


근데 친구 한명은 진짜 암말 없이 그냥 가버리고 나만 남았음


그렇게 어떻게든 대화를 이어갔음


진짜 필사적으로 이해 못해도 음~ 아아~ 예아~ 예스맨~ 이지랄 했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계속 모르는 영단어, 잘모르는 나라이름(리투아니아라는 나라는 처음 알았다 ㄹㅇ루다가)


그러니까 점점 내가 나에 대해 답답해졌음


어느정도 대화의 열기가 식어가는 무렵에 내가 너무 졸려서 자러가야겠다고 했음


그리고 내가 영어를 못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더니


다들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우리도 한국어 못하지 않느냐고 얘기를 하는것 같았음


그래가지고 병12신이 갑자기 울컥해서 울먹거리면서 바이바이 하니까


브라질 친구가 울지말라고 해주는거임ㅋㅋ 그래서 괜히 더 울컥하고


vr쓰는 리투아니아 친구랑 미국 친구가 껴안아줬음..


정말.. 키모 오타 히키코모리새끼의 엄청난 발전이었음.




졸려서 괴발세발쓴 글을 읽어줘서 고맙다.


오늘 하루 잘 풀리길 빈다.



끗.


ㅇㅇ 울지마욧 220.81 2018.05.20 00:17:41
KASAGI 2018.05.20 00:3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78 일반 vr사고 싶은데 컴성능 중요하담서 13 Block 2018-05-22 0
5877 일반 사양좀 봐주셈 9 ㅇㅇ 14.45 2018-05-22 0
5876 일반 나 오큘바이브 중고사는대로 10일쓴 엠알팔것 5 마요릭 2018-05-22 0
5874 일반 MR이 나중에 나와서 스펙은 더 좋지 않나 2 SayYouLikeMe 2018-05-22 0
5873 일반 비틱새끼들 마갤에서 좀 꺼졌으면싶다 8 ㅇㅇ 2018-05-22 18
5872 일반 손목아지 소매 안뚫으려면 5 퓨전코인 2018-05-22 0
5871 일반 뉴비디코 폐쇄하라고 전함 11 MANKALO 2018-05-22 0
5870 일반 좀 조용하게 말하는 월드 같은곳 따로 없을까 3 스노리 2018-05-22 0
5869 일반 마이크 추천좀 2 momo 125.184 2018-05-22 0
5868 일반 당연히 디코 질문방에 질문 끝나면 기어나가든가 강퇴 하든가 해야지 2 ㅇㅇ 2018-05-22 0
5867 일반 브얄챗 버니합 엄청 쉽게되네 ㅋㅋ NxL 2018-05-22 0
5866 일반 아 맞아 새벽에 이상한 아바타 월드 있었음 4 ㅇㅇ 118.222 2018-05-22 0
5865 일반 근데 저 뉴비 디코방 9 ㅇㅇ 118.222 2018-05-22 0
5864 일반 그놈의 한국인은~ 어글리 코리안은~ 5 NewsWork 2018-05-22 0
5863 일반 벡셀 건전지 엄청오래가네 1 ㅇㅇ 211.34 2018-05-22 0
5862 일반 VRC 하다보면 오버텐션 급식들이 너무 귀여움 1 ㅇㅇ 116.93 2018-05-22 0
5861 일반 외국애들은 커미션이 우리나라랑 개념이 달라? 3 ㅇㅇ 121.139 2018-05-22 0
5860 일반 근데 차렷애들은 거이다 JK더라 1 ㅇㅇ 211.34 2018-05-22 0
5859 일반 MR 파는친구 없니 5 ㅅㅋㅋ改 2018-05-22 0
5858 일반 어제 허언증 말기인 급식봤는데 15 NxL 2018-05-22 1
5857 일반 미코는 그냥 누가 만든 창작 캐릭터임? 3 ㅅㅋㅋ改 2018-05-22 0
5856 일반 사이좋은 두 아조씨의 모습 2 공배기 2018-05-22 0
5855 일반 월드 들어갔다고 월드 주인이 아바타 복사하는게 되냐?? 21 ㅇㅇ 14.47 2018-05-22 0
5854 일반 유니티 만지는게 생각보다 너무재밌다 2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53 일반 다이나믹 본 궁금한거 있는데 2 면요리좋아함 2018-05-22 0
5852 일반 근데 vr없이 vr채 하는애들이 더 많지 않냐? 2 ㅇㅇ 125.185 2018-05-22 0
5851 일반 시발 인싸 게임 그냥 마이크 끈다. ㅇㅇ 118.91 2018-05-22 1
5850 일반 사카가 마이크 음질도 좋게해주지?? 2 ㅇㅇ 223.39 2018-05-22 0
5849 일반 선글라스 꼇다.. 6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48 일반 통장잔고 25만! 사가라!사가!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2 0
5847 일반 외쿡인형님들도 외국어 가르켜줄대 욕부터 가르켜주던데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2 1
5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피냐타 2018-05-22 0
5845 일반 왕왕 마오마오 망망 1 강나다 211.36 2018-05-22 1
5844 일반 장장 60시간넘겨서 겨우 웰컴뚫었네염 ㄹㄹㄹ 39.119 2018-05-22 0
5843 일반 촉수물.jpg 2 공배기 2018-05-22 0
5842 일반 VRchat mods 에 있는 아바타 질문.. 4 ㅇㅅㅇ 221.153 2018-05-22 0
5841 일반 몇몇 한국인들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알려주는건 좋은데 3 ㅇㅇ 218.147 2018-05-22 0
5840 일반 한번 캐릭터 만드는거 배워볼까.. 2 ㅇㅇ 115.139 2018-05-22 0
5839 일반 VR 없이 VR챗하는건 의미없음? 6 ㅇㅇ 121.140 2018-05-22 0
5838 일반 캐릭터 모델링 외주 맡길때 뭐라 말해야뎀? 2 벗츄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