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76
  • 2018-05-19 23:28:32
  • 116.47
							

잠을 안자서 글이 두서 없이 써내려 갈지도 모르니 먼저 미안하단 말을 남긴다.


요약먼저 하고간다.


1. 외국인 친구들과 오늘 처음으로 말을 터봤다.


2. 영어를 제대로 이해를 못해서 계속 팔든? 팔든? 이지랄했음


3. 미안하다고 연신 울먹이면서 쏘리만 반복하니까 외국인 친구들이 다독여줬다.

(3명의 친구들이 생김! 브라질, 리투아니아, 미국 친구)




여기서부턴 좀 길어짐


그러니까.. 평소에 재밌게 노는 사람들하고 놀다가 무슨 클럽풍 월드가 있대서 가봤음


원래 퍼블릭을 잘 안갔는데 사람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서 퍼블릭을 갔음


당연하지만 이 시간대는 아시아보다 저쪽 서양쪽 사람들이 더 많았음


그렇게 놀다가 외국인들하고 말을 섞게 되었음


영어 울렁증이라 나는 짧은 단어 몇가지만 말하고


여기 갤에서 맞장구 잘 해주면 좋아한다해서 맞장구 잘 쳐주고


그러다가 영어 잘하던 친구가 일있어서 먼저 간다고 빠지고.. 영어 못하는 나랑 친구 한명만 남았음


근데 친구 한명은 진짜 암말 없이 그냥 가버리고 나만 남았음


그렇게 어떻게든 대화를 이어갔음


진짜 필사적으로 이해 못해도 음~ 아아~ 예아~ 예스맨~ 이지랄 했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계속 모르는 영단어, 잘모르는 나라이름(리투아니아라는 나라는 처음 알았다 ㄹㅇ루다가)


그러니까 점점 내가 나에 대해 답답해졌음


어느정도 대화의 열기가 식어가는 무렵에 내가 너무 졸려서 자러가야겠다고 했음


그리고 내가 영어를 못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더니


다들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우리도 한국어 못하지 않느냐고 얘기를 하는것 같았음


그래가지고 병12신이 갑자기 울컥해서 울먹거리면서 바이바이 하니까


브라질 친구가 울지말라고 해주는거임ㅋㅋ 그래서 괜히 더 울컥하고


vr쓰는 리투아니아 친구랑 미국 친구가 껴안아줬음..


정말.. 키모 오타 히키코모리새끼의 엄청난 발전이었음.




졸려서 괴발세발쓴 글을 읽어줘서 고맙다.


오늘 하루 잘 풀리길 빈다.



끗.


ㅇㅇ 울지마욧 220.81 2018.05.20 00:17:41
KASAGI 2018.05.20 00:3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31 일반 핸드폰으로도 할수있어? 3 중성 2018-05-24 0
7030 일반 graveyard는 어떻게 들어가는거임? 2 ㅁㄴㅇㄹ 112.158 2018-05-24 0
7028 일반 새로운 컨셉 도전중인데 더 이상 할게 없다 3 NxL 2018-05-24 0
7027 일반 카메라 들고 찍고 사진 인쇄되는 거 어케한 거야 SayYouLikeMe 2018-05-24 0
7026 일반 브알챗 하다가 생긴 버릇 12 MANKALO 2018-05-24 0
7025 일반 그 cat에 있는 폴리곤 조정 말고 일일히 하나하나 지울려면 오또케야헤오 1 DoORu 121.146 2018-05-24 0
7024 일반 드디어 카메라 성공 2 NAME_HORANG 2018-05-24 0
7023 일반 그저께쯤에 재팬타운에서 모에보이스 내는 사람 만남 11 MANKALO 2018-05-24 0
7022 일반 여기는 씹덕+관종+좆목 혼종갤러리임? 10 ㅇㅇ 112.140 2018-05-24 13
7021 일반 노래방 안되는거 질문해도되나요 ㅇㅇ 59.14 2018-05-24 0
7020 일반 표정바꿀때 머테리얼을 바꾸게 할 수 없음? ㅇㅇ 27.1 2018-05-24 0
7019 일반 님들 입문했는데 스킨어떻게 함? 1 ㅇㅇ 14.38 2018-05-24 0
7018 일반 xps 파일은 어떻게 열음? 1급청정수 2018-05-24 0
7017 일반 이런거 당하면 어떡하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4 0
7016 일반 아니ㅋㅋㅋㅋㅋ 왜 춤출때 눈까지 추냐 12 카랑카람 2018-05-24 13
70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ㅇㅇ 114.205 2018-05-24 0
7014 일반 다리까지 트래킹 하는건 넘모 욕심인거같다 죽은참새 2018-05-24 0
7012 일반 이모트 관련 역겨운 썰 4 _감자 2018-05-24 0
7011 일반 우후후 이거 간단하구만 맵만들어온다 기다려라 18 ㅇㅇ 203.229 2018-05-24 1
7010 일반 서양 누나가 나 그려주는중 dd 125.185 2018-05-24 0
7009 일반 미코원작자가 처음미코를만든사람임 mmd미코를만든사람임 4 김끄리 2018-05-24 0
7008 일반 단색 쉐이더는 어찌 만드는지,.. ㅇㅇ 106.254 2018-05-24 0
7007 일반 근데 오오카미코 본인이 무슨 닉으로 진출함? 2 피냐타 2018-05-24 0
7006 일반 난 이모트 빠방한거 존나 싫음 6 피냐타 2018-05-24 0
7005 일반 스페인어 배우는게 젤 웃기던데 1 중성 2018-05-24 0
7003 일반 아니 머리쓰담어 주는거 자기는 하고는 싶고 받는건 싫어? 3 ㅇㅇ 223.33 2018-05-24 0
7002 일반 3d관련 완전 초심자 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0 rinef 121.184 2018-05-24 0
7001 일반 카메라가 이제는 안떠... NAME_HORANG 2018-05-24 0
7000 일반 지 방송한다고 미코쓰지말라는 원작자라는게 5 ㅇㅁㄴㅇㅁㅇㄴㅁ 121.173 2018-05-24 0
6999 일반 공부하려하면 졸려쓰러지겠네 2 꿀뚤 2018-05-24 0
6998 일반 아바타 모델링 2 1급청정수 2018-05-24 0
6997 일반 페럿 아바타들 너무 귀여운거 같음 1 ㅇㅇ 223.38 2018-05-24 0
6996 일반 나는좀 개돼지같다 3 G군 2018-05-24 0
6994 일반 이거 VR기기 있어야 할 수 있어? 4 중성 2018-05-24 0
6993 일반 미코 등록해서 쓰고 싶은데 ㅇㅇ 110.70 2018-05-24 0
6992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자세 질문 카랑카람 2018-05-24 0
6990 일반 ? 5 피냐타 2018-05-24 0
698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같네 2 마리 2018-05-24 0
6988 일반 조금 연배 있는 남자 아바타 있는곳 좀 알려주세영 6 10선비 2018-05-24 0
6987 일반 오오카 미코 모델 쓰는 사람들에게 하나 말해둠 8 MANKALO 2018-05-24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