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왜 사람들이 다 mr 사지 말라는거임?
글쓴이
빵길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725
  • 2018-09-11 03:18:52
							

vr한번도 안써본 늅늅이에 흙수저라 궁금한데 친절하게 알려줄 사람없나?

초보자아 써보면 안다 - dc App 2018.09.11 03:19:45
빵길이 ㄴ사라는거임? 말라는거임? 2018.09.11 03:20:11
dd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기 때문에 뭘 사든 결국엔 바이브사서 풀트래킹을 한다 이거야 110.35 2018.09.11 03:20:29
ㅇㅇㅋ 우선적으로 mr이 오큘이나 바이브에 비해 해상도가 떨어지고 추가적으로 손동작할때 mr 앞에 있는 센서가 컨트롤러 인식하다보니 센서위치 벗어나면 트래킹이 엄청나게 튐 - dc App 117.111 2018.09.11 03:21:03
ㅇㅇ 딴거 할거면 상관없는데 부랄챗은 풀트래킹의 매력이 크거든 120.18 2018.09.11 03:21:12
ㅇㅇㅋ 그래서 짜증나서 오큘을 사고 오큘쓰다보면 결국 풀트래킹을 위해 바이브를 사게되니 mr사지 말라는거야 - dc App 117.111 2018.09.11 03:21:37
엘에르엘 바이브는 적외선을 쏘는 기계를 실제 공간에 설치하고 빔을 쏴대서 트래킹하는 방식이라 가상공간을 만드는 것에 특화됨 - dc App 2018.09.11 03:22:50
NK08 장비에 급이 있는데 그중 엠알이 최 하위 급 ー NTS 2018.09.11 03:23:42
엘에르엘 오큘러스는 카메라 센서를 설치해서 보통 책상 앞 공간에서 활용하는데에 특화됨. 룸스케일도 가능하지만 보통은 정해진 작은 공간에서 씀 - dc App 2018.09.11 03:23:44
엘에르엘 MR은 머리에 쓰는 HMD(뚜껑/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에서 정면을 향한 센서가 있고 이걸로 컨트롤러를 인식함. 따라서 시야밖으로 나가면 컨트롤러 인식을 못함. - dc App 2018.09.11 03:24:38
저댄러 엠알 써보면 동작 한계있고 튀는 게 느껴짐 211.246 2018.09.11 03:25:17
빵길이 그럼 풀트래킹을 살면서 절대 내돈으로는 안하겟다 하면 mr도 나쁘지 않다는거네? 대신 인간의 욕심때문에 그렇게 될수가 없다는거고? 2018.09.11 03:25:40
크왁이 엠알 만세도못하지않나 2018.09.11 03:26:46
빵길이 ㄴㄹㅇ? 그럼 걍 돈모아서 바이브 사는게 훨 낫겟네 2018.09.11 03:27:39
dd 특히 mr은 컨트롤러를 안보고 있으면 튀는게 치명적이지. 예를들어 니가 정면보고 있고 차렷하면 그 손은 트래킹 멈춤. 뭐 니가 아래쪽을 보고 있으면 해결되지만 문제는 그런거에 신경을 쓰느냐 안쓰느냐의 편의성이겠지. 난 이 문제 때문에 mr+kinect -> 바이브 풀트 돈모으는 중이다... 110.35 2018.09.11 03:27:42
엘에르엘 손을 항상 시야 안에 넣고 만세도 안하고 뒷짐도 안질거고 기지개도 안펼거고 허그도 안할거고 풀트래킹고 안할거면 mr도 괜찮겠지 - dc App 2018.09.11 03:27:50
Wolfs 가성비 측면에서 MR은 좋은 선택이야. 비추하는 이유는 하나. 인간의 끝없는 욕심과 욕망때문. 한달 정도 해보고- '풀트래킹으로 댄스 추는 사람이나 허리, 발 움직이는거에 별다른 부러움이 없다면' MR은 좋은 선택이 될 듯. 2018.09.11 03:48:51
ㅇㅇ Mr 사용중인데 반년간 잘 쓰고있음 ㅇㅇ 바이브로 바꿀생각 없음 211.36 2018.09.11 03:5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841 일반 저댄방 파 넣는거 깜빡했다 3 으ㅡ음 2018-09-24 0
53840 일반 이거 왜이래 7 카디아. 2018-09-24 0
53838 일반 등급 올린다음에 2 Shinbi 2018-09-24 0
53837 일반 갑자기 바이브가 먹통 됨 어째야함ㅠ 6 ㅇㅇ 112.184 2018-09-24 0
53835 일반 질문좀 받아주세요 아바타 만들었는데 2 dd 211.186 2018-09-24 0
53832 일반 괴도키드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있나요 ? newvnewv 121.189 2018-09-24 0
53831 일반 랫저댄의 시대는 갔는가 6 Luche 2018-09-24 0
53830 일반 어드벤처타임 아바타 있는곳 아는 사람? ㅇㅇ 223.38 2018-09-24 0
53829 일반 뉴저댄방 재미있드라 울테 2018-09-24 0
53828 일반 발 손 머리만 있는 아바타로 풀트래킹은 ㅇㅇ 14.37 2018-09-24 0
53827 일반 잘하는걸까? 2 sort 2018-09-24 1
53826 일반 이모트 온오프의 문제점 2 zetyx 2018-09-24 0
53825 일반 베타버전이거 어케 못함? 10 ㅇㅇ 14.37 2018-09-24 4
53823 일반 신규 저댄방에서 베타모드 켜봄 Misaring 2018-09-24 0
53822 일반 저댄방 1차 테스트 8 으ㅡ음 2018-09-24 4
53821 일반 킷슈를 더욱더 많이 이용하도록 하자 1 JJY 2018-09-24 0
53820 일반 신규 저댄방 재밋다. 1 Huntere 2018-09-24 0
53819 일반 라무네 핥고 싶어서 시골 탈출했다 1 ㅇㅇ 175.223 2018-09-24 0
53817 일반 렉때문에 cpu바꾸고싶다.. ㅇㅇ 112.151 2018-09-24 0
53816 일반 새 저댄방 갔다온거 4 ㅇㅇ 2018-09-24 3
53815 일반 여기가 블락갤 맞나요? 2 xx 183.96 2018-09-24 0
53813 일반 내가 교복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그런데 7 유티 1.249 2018-09-24 0
53812 일반 나도 킷슈쓰고싶어 7 ㅇㅇ 39.7 2018-09-24 0
53811 일반 H방 궁금한데 어디임 3 궁금증 118.223 2018-09-24 0
53810 일반 오 내일 춤출수잇겟다 BLOCK_B 2018-09-24 0
53809 일반 vrc하고싶어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4 0
53808 일반 렛저댄방 지금 문제있음? 게럴드 2018-09-24 1
53807 일반 케이브 월드 칼 5개라는데 3개바께 안보여 dd 121.154 2018-09-24 0
53805 일반 찐따 압타 만듬 10 Luche 2018-09-24 3
53803 일반 뱅할싸람은 11시까지 3 아라이 14.42 2018-09-24 0
53802 일반 대리 업로드 해줄사람 급구 ㅠㅠㅠ 16 Derinma 2018-09-24 0
53801 일반 H방 에이스 우콘 만듬 유티 2018-09-24 0
53798 일반 이거 마이크 HUD 옆에 노란느낌표말풍선머야 1 ㅇㅇ 211.186 2018-09-24 0
53797 일반 슈바.... 아바타 테스트 해야되는데 2 유티 2018-09-24 0
53796 일반 신태일아바타 쓰시거나 쓰는사람들 보신분 댓 달아주세요 2 경운기Cultivator 2018-09-24 0
53793 일반 아바타 하체 붙엿는데 이상해서 질문 3 아메리까 210.210 2018-09-24 0
53792 일반 얘드라 킷슈하자 12 JJY 2018-09-24 0
53791 일반 고독한 망갤 순례자 참피인 데수웅 6 참피 211.246 2018-09-24 0
53790 일반 얘드라 샤오마오 하자 6 군청비 2018-09-24 0
53789 일반 애들아 자동차하자 3 옵티머스 2018-09-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