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근데 바이브는
글쓴이
돈은있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680
  • 2018-09-11 00:46:11
  • 118.44
							

110V 변압기 써야 하는거지?


변압기 총 몇개 필요함? 그나저나 이거 주문하고 언제 도착하는거야 ㅅㅂ..


본사에서 주문하라던놈 진짜 원망스럽다 ㅠㅠ


해외배송 시불 ㅠㅠㅠㅠ

Dochi 공홈에서 사도 110v변압기 사야해?? - dc App 2018.09.11 00:47:15
IlIl 공홈에서 사면 해외배송도 아니고 돼지코도 필요없는디? 2018.09.11 00:49:14
돈은있다 모르겠어 일단 구매했는데 물건이 아직 안와서; 118.44 2018.09.11 00:49:38
Dochi ㄴ 고마웡 - dc App 2018.09.11 00:50:01
돈은있다 어제 누가 해외배송 이라던데? 118.44 2018.09.11 00:50:06
ㅇㅇ 설마 한국본사 말고 진짜 본사에서 산거? 121.144 2018.09.11 00:52:43
돈은있다 ㄴㄴㄴ 한국공식사이트라는 곳에서 샀어. 근데 이게 좀 이상해 기다려봐 스샷 올려줌. 118.44 2018.09.11 00:53:46
ㅇㅇ 제이씨현 220v 124.216 2018.09.11 00:5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0 일반 으 시발 난 진짜 뼛속까지 아싸인가보다 11 ㅇㅇ 1.11 2018-09-25 0
54109 일반 뜬금없는 질문인데 임티 예쁜거는 어떻게써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08 일반 이겜은 아바타 판매하는곳은없나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07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6 검은연 2018-09-25 0
54106 일반 이거 뭐가 문제임? 2 ㅇㅇ 14.37 2018-09-25 0
54103 일반 뭐여 이겜 카메라 필터 종류도 있었음? 1 토터스 2018-09-25 0
54102 일반 친구 많이 만들고싶다 1 ㅇㅇ 112.151 2018-09-25 0
54101 일반 일본어 질문좀 할께요 6 ㅇㅇ 223.33 2018-09-25 0
54100 일반 블랜더 질문 ㅇㅇ 110.12 2018-09-25 0
54099 일반 키넥트1, 키넥트2, 무브봉, 놀로 다산 흑우가 있냐 ㅋㅋㅋㅋㅋ 14 검은연 2018-09-25 6
54098 일반 이거 3개 저장 기능 생기는거 같은데 1 ㅇㅇ 202.150 2018-09-25 0
54097 일반 놀로 풀트래킹 영상 찍은거 짧은거 한개만 올려볼께요 21 NAME_HORANG 2018-09-25 7
54096 일반 침대치우고 풀트래킹 가야하나 2 울테 2018-09-25 0
54095 일반 놀로 트래킹하는거봤는데 ㅇㅇ 78.191 2018-09-25 0
54092 일반 놀로 쓰시는거 영상 찍었는데 올려도 되나요 5 NAME_HORANG 2018-09-25 0
54090 일반 님들 키넥트 말고 놀로 사세요. 3 NAME_HORANG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