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간 역기능 글 싼 사람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634
  • 2018-09-10 19:59:20
  • 128.21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8744&page=1&exception_mode=recommend

- 자세한 내용은 이거 참조해줘


하루하루 얘가 나한테 도망친 거기서도 발 못붙이게 신상을 전부 다 까야하나 말아야하나

복수심을 억누르면서 갈등하고 살고있다. 잘 헤어졌으면 이렇게는 안 했을텐데 한편으론 존나게 씁쓸하네.

진짜 어떻게 하는게 좋겠냐, 


몇몇 댓글에 답달자면 전여친한테는 난 니가 배신때린거라고 생각한다고, 네가 아니라면 납득이라도 시켜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물었는데,

자기가 아무리 설명해도 내가 안 믿을거니까 설명하기 싫다더라. 내가 보기엔 날 납득시킬 자신이 없는듯도 하고, 배신때린게 진실일수도 있겠다 생각하는데

이거 그냥 대놓고 박제해서 조지는게 맞냐? 어차피 계정 다른거 파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 아닌가 싶네.


VR게이들 조언좀 부탁한다. 전글에서 갤럼들 응원 댓글보니까 VR챗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구나 생각은 들었다. 

검은연 박제해서 너한테 돌아오는게 뭐가 있겠누. 그런 여자 걍 잊어버려 2018.09.10 20:00:35
ㅇㅇ 첫댓은 이후 답글 분위기를 결정하기에 어지간하면 안달고싶지만 211.246 2018.09.10 20:00:47
ㅇㅇ 글 쓰는거 보면 겁나 찌질해보임 여기애들이 응원하는거같지만 단순히 팝콘씹고있는거고 너는 거기 놀아나는것밖에 안된다는거 알고있어? 211.246 2018.09.10 20:01:35
ㅇㅇ 니가 걔를 깐다고 해서 여기애들은 하등 도움이 안돼 오히려 너랑 걔를 아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뒤에서 욕한다고 찌질이소리나 듣겠지 211.246 2018.09.10 20:02:39
ㄴㅇㄹ 하는건좋은데 고소안당하게 잘해 183.100 2018.09.10 20:02:40
ㅇㅇ 잘라낼거면 칼같이 잘라내고 신경쓰지마 엉겨붙고싶으면 이런식으로 쓰지 말고 대놓고 까꼬 211.246 2018.09.10 20:03:08
빅huge맨 나랑VR섹스해 - dc App 2018.09.10 20:09:09
ㅇㅇ 211.246// 찌질해 보이는건 아는데, 나만 좆같고 걔만 행복회로 살살 돌리는게 배알꼴려 미치겠다. 128.210 2018.09.10 20:09:35
ㅇㅇ 211.246// 엉겨붙을 자신은 있다, 다시 만나고 싶어서가 아니고 평생 괴롭히고 싶어서 128.210 2018.09.10 20:10:49
빅huge맨 복수할껌 제대로하던가 신분숨기고 최상위 추종자까지가서 짜잔 같은거 - dc App 2018.09.10 20:10:59
빅huge맨 ㅆㅅㅌㅊ금손되서 아바타,일러 조공으로 추종자 점수 올리는고양ㅎㅎ - dc App 2018.09.10 20:12:41
딜런 2018.09.10 20:12:43
ㅇㅇ 빅huge맨// 똥손이라 무리. 128.210 2018.09.10 20:15:07
루피​ 그냥 쓰레기 손절햇다고생각하고 잊어버려 혼자끙끙대면 괜히너만힘들구 복수같은거하다가 너한테 손해올수도있으니까 그런년은 어차피 미래에 안될년이니까 너인생열심히살면댕 2018.09.10 20:58:08
500원딱풀 이제 그 여자의 남자를 꼬시자. 복수할때다. 2018.09.10 21:11:48
ㅇㅇ 복수할거면 갤에 박제시키는거 말고 다른 방식으로 하자 신사애들은 갤 안보는거 같음 61.255 2018.09.10 22:17:51
란찌코찌 바람 피고서 잘 되는 놈들 없음. 미련 가질수록 너만 비참해지니 힘들겠지만 깨끗하게 잊고 새출발하자 2018.09.10 22:32:35
크왁이 복수할거면 각도 잘재도록 2018.09.10 23:07:33
ㅇㅇ 용서: 복수 할 에너지나 시간이 없으면 , 계속 부글대며 살 수는 없으니까 상대 불쌍히 여기고 덮어둬서 에너지 낭비하지 말고 자기 삶 살기 즉 복수 할 수 있으면 하는게 속 후련하고 상대도 어디가서 그 짓 반복 안하고 좋지 복수해 그냥 ; 이상한 식으로 박제 하지말고 사람들 많이 모여있을때 이렇게 남자들이랑 놀려고 나한테 그랬냐고 정도로만 해도 소문남 58.239 2018.09.10 23:59:55
ㅇㅇ 근데 그렇게 해봤자 상대가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지나서 보면 여태껏 너네둘 추억마저 좆같아지는데 복수하고 싶다고 생각 드는게 신기하네.. 정답은 없지만 지나서 생각해보면 과거 사람들은 행복빌어주는게 곧 내 행복이더라 물론 나는 복수도 해보고 용서도 해본 뒤 생각이 바뀐거라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지만 58.239 2018.09.11 00:0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95 일반 아 개빡치네 다리 왜자꾸 뒤집혀있냐고 3 dd 211.186 2018-09-28 0
55293 일반 사진 넘무 잘나와서 올려보는거야 5 ㅇㅇ 121.144 2018-09-28 4
55292 일반 서큐버스 2만폴리곤이하 있는사람..? 1 ㅇㅇ 59.30 2018-09-28 0
55291 일반 바이브 번들 이어폰이 단선됐는데 2 아리수챤 2018-09-28 0
55290 일반 체조가기전에 시간남았으니 2 ㅇㄱ 49.165 2018-09-28 0
55289 일반 vr친구분이 만나자는데 어카지 4 3학년1반이하린 2018-09-28 0
55288 일반 아싸 +차렷충 일상 1 ㅋㅎ 2018-09-28 0
55287 일반 하 시발 왜 풀바디픽스하면 유니티옮길때 마테리얼 없어짐? ㅇㅇ 211.186 2018-09-28 0
55286 일반 감격 또 감격! 8 ㅇㄱ 49.165 2018-09-28 0
55285 일반 놀롤로들아 너네 다리 고정 어떻게함? 9 ㅇㅇ 118.40 2018-09-28 0
55284 일반 파티클 펜 성공한거 같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83 일반 신사 맵에서 만난 잔다르크님 ㅈㅔ 목소리가 들립니가 4 haemaa 112.161 2018-09-28 0
55282 일반 nolo + 오큘러스 조합시 calibrate가 비정상적으로 될때 팁 2 현실세계 2018-09-28 6
55280 일반 업로드하니까 다리가 뒤집혀있는건뭐냐 ㅇㅇ 211.186 2018-09-28 0
55278 일반 오랜만에 굿나잇 2 꿀뚤 2018-09-28 0
55277 일반 클레릭 동물 귀있는 FBX폴더의 모델을 메인모델로 어떻게 바꾸나요? 1 Rain_rin 2018-09-28 0
55275 일반 mmd 모델 아바타로 바꾼다고 퇴근하자마자 8시간 째 3 ㅇㅇ 14.37 2018-09-28 0
55274 일반 불금은 파티클펜을 성공시키는게 목표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73 일반 풀트래킹 설정에 몇시간걸리는거야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72 일반 미코 보빔짤 2 tntnt 2018-09-28 11
55271 일반 테스트삼아서 업로드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된듯 1 델피늄 2018-09-28 0
55270 일반 내 프라이빗 월드에서 블락당함ㅋㅋ 7 Luche 2018-09-28 3
55269 일반 우콘 안하는사람 바보야 ㅇㅇ 121.125 2018-09-28 0
55268 일반 캐릭터 쉐이더 추천해주세요! 2 ㅇㅇ 218.39 2018-09-28 0
55267 일반 풀트래킹인데 어깨한쪽이 내려가잇음;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66 일반 다이소vr 전용 컨트롤러는 이게 갑이긴 함 NAME_HORANG 2018-09-28 0
55265 일반 댄스타임 지나고 다들 어디감? 14 ㅇㄱ 49.165 2018-09-28 0
55262 일반 다른사람영상에 나오는 내모습 보는거 너무기분조음 3 댕타 2018-09-28 0
55260 일반 너클콘말고 그냥 댄스용으로 장갑같은것만나왔으면좋겠다 4 댕타 2018-09-28 0
55259 일반 놀로 흰색공 위치말인데 4 바밤 2018-09-28 0
55258 일반 hp mr 23에 사면 말랑카우냐? 1 ㅇㅇ 220.78 2018-09-28 0
55257 일반 놀로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큘 컨트롤러가 트래커처럼 인식되는버그 4 마요릭 2018-09-28 0
55256 일반 너클콘 EV3 리뷰영상 뜸. 3 ㅇㅇ 14.46 2018-09-28 0
55255 일반 한국인이 한국인 싫어하는건 이해함 근데 3 dd 183.101 2018-09-28 1
55254 일반 VR챗 MR기기 파란색 화면 나오고 팅김 2 LooPang3 2018-09-28 0
55253 일반 오늘은 h방이 많이 안올라오네 3 굴림 2018-09-28 0
55252 일반 부스에서 팬서 산사람있음? 2 김치전사123 2018-09-28 0
55250 일반 한 사람 소리 크게하고 줄이는방법없어 ? 1 ㅇㅇ 58.226 2018-09-28 0
55249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계속. 4 Chameleong 2018-09-28 4
55248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2 Chameleong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