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좀 고민임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74
  • 2018-09-10 14:28:26
  • 27.35
							

사람들이랑 노는 거 좋긴한데 다 말투가 찐따같음


그래도 사회에 있다보면 여러 종류의 사람이 있는거니까 똑같이 대하려고 하는데


vrc는 그 찐따 비율이 너무 높아서 진짜 좀만 앉아 있으면 우후죽순 모이더라


서버 같은 곳에 채팅할때도 대체 ㅇㅅㅇ 안 하면 채팅 못하는 병에 걸린거야 뭐야 진짜 ㅇㅅㅇ 좀 그만해라


마비노기도 좀 오래했었는데 거기서도 이딴 말투는 이제 안쓰는데 새로 나온 게임이라 연령대가 낮은거임?


막 긁적.. 먼산.. 이런것도 채팅으로 왜 치는지 모르겠음

치요키 ㅇㅅㅇ.. 긁적..(먼산) 2018.09.10 14:29:21
Yuin 하와와 2018.09.10 14:30:23
미사링 2018.09.10 14:30:24
Soran12 2018.09.10 14:32:26
레몬우유 이 갤에 찐따없습니다 2018.09.10 14:36:03
ㅇㅇ ㄴ 알어 그나마 디씨 기반이라 여기 아저씨들이 더 나은거 같으니까 하는 소리임 27.35 2018.09.10 14:37:17
누누 난 너무 사무적으로 대해서 어른들한테는 사회생활잘하고 이쁨 받는데 동년배한테는 재미없다소리듣고 인기없으.. 차라리 찐따같은게 남. 자기들끼리라도 어울리잖아. 180.69 2018.09.10 14:38:02
ㅇㅇ 찐따를 운운하기 전에 선생님의 맵을 돌아보십시오 121.136 2018.09.10 14:39:02
ㅇㅇ ㄴ 노잼은 같이 술마시고 진솔한 얘기할때 좋은 친구 아니겠냐 사람 깊게 사겨 찐따모임 껴봐야 영양가 없어 27.35 2018.09.10 14:41:24
ㅇㅇ 선생님이 누구야? 27.35 2018.09.10 14:41:34
ㅇㅇ 갤에 글 올라오는거 보면 암만봐도 찐따가 수두룩한데 211.33 2018.09.10 15:34:48
Wolfs 노는건 현실에서 노는게 잼이지 겜에서 할 수 있는게 얼마나 되겠냐. 기대치가 너무 높은게 아닐까 싶다 - dc App 2018.09.10 16:41:25
Wolfs ㅇㅅㅇ 그런가.. <아니라규!!> (탕!!) [털썩] - dc App 2018.09.10 16:42: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403 강좌/정보 Final IK 강좌 (VR에서 지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완전히 죽이는방법) 9 어흑마이갓 2018-09-23 23
53402 일반 펭귄 미코? 그 노란색 동물옷 입은 미코 어디에 있어? 2 ㅇㅇ 223.38 2018-09-23 0
53401 일반 오늘자 신사 5 _코니 2018-09-23 0
53400 일반 벡스포 이거 머임 5 지퍼맨 2018-09-23 0
53399 일반 단편문학 쓴 사람인데 5 ㅇㅇ 121.174 2018-09-23 0
53398 일반 첫 이미지라는게 참 중요하지. 6 500원딱풀 2018-09-23 0
53397 일반 난 반 묵언이다. 10 ㅇㅇ 182.221 2018-09-23 7
53396 일반 스페이스무버 왜 난 안될까 12 읭읭이 2018-09-23 0
53395 일반 묵언이 힘들긴힘듬 2 울테 2018-09-23 0
53394 일반 난 마이크쓰지말라던데 5 읭읭이 2018-09-23 0
53393 일반 어제 귀엽게 움직이는데 자괴감 소리 여러번 들음 ㅋㅋ 4 ㅇㅇ 211.36 2018-09-23 2
53392 일반 나도 묵언 때려치고 싶다.... 20 아이리네 2018-09-23 0
53391 일반 묵언 떄려치니 편해 8 하벤하이드 2018-09-23 2
53390 일반 오큘러스 어카지.. 1 읭읭이 2018-09-23 0
53389 일반 라무네 표정 공유해줄 갤럼있니..? 9 ㅇㅇ 211.36 2018-09-23 0
53388 일반 저스트댄스 방 이제 나뉘어져버린거야? 3 ㅇㅇ 220.125 2018-09-23 0
53387 일반 누가 VR기기 물어보는데 8 린코 2018-09-23 0
53386 일반 메카닉 모델링 판다 14 지퍼맨 2018-09-23 0
53384 일반 가슴이 비벼지니 미친듯이 진동한다 2 엘에르엘 2018-09-23 0
53383 일반 VR안에서만 놀려니 답답해요 진짜 만날 오빠들? 5 ㅇㅇ 223.39 2018-09-23 7
53382 일반 묵언충 그만둘까 생각함 8 읭읭이 2018-09-23 0
53381 일반 난또 차렷충이 트래커없는건줄 1 ㅇㅇ 39.116 2018-09-23 0
53379 일반 잠옷칸나당 7 읭읭이 2018-09-23 0
53378 일반 VRC에서 연회같이 술마시고 노는 거 처음엔 쫄았는데 개좋은듯 3 델피늄 2018-09-23 2
53377 일반 mmd 여러아바타 춤추게 하는법아시는분?ㅠㅠ 123 122.45 2018-09-23 0
53376 일반 다음아바타뭘로하지 5 읭읭이 2018-09-23 0
53374 일반 전속 카메라맨 알바 해드립니다 5 카디아. 2018-09-23 0
53370 일반 6 Red.Coco 2018-09-23 0
53369 일반 묵언차렷들아 모여라 2 ㅇㅇ 110.70 2018-09-23 0
53367 일반 미코 주먹질 5 Soran12 2018-09-23 1
53366 일반 트래커 주문 완료 5 ㅁㄴㅇㄹ 183.104 2018-09-23 0
53365 일반 김정은 아바타 어디서 삼?? 1 greenhornet 2018-09-23 0
53364 일반 오큘러스 센서인식이 이상함 9 123 122.45 2018-09-23 0
53363 일반 네임 플레이트 가리는 방법 좀 4 ㅇㅇ 114.202 2018-09-23 0
53362 일반 휴일인데 친구들이 없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3 0
53360 일반 어댑터 일주일안에 배송 시작해주겠지 5 Shinbi 2018-09-23 0
53359 일반 입문하려는데 바이브 프로 풀킷 샀는데 트래커도 사야됨? 11 ㅁㄴㅇㄹ 183.104 2018-09-23 0
53357 일반 바이브 as맡길때 뭐 필요한거 있음? 2 레모네이드 2018-09-23 0
53356 일반 고양이 칸나로 그르릉 거리는데 5 ㅇㅇ 223.38 2018-09-23 5
53355 일반 복사쓰는지 안쓰는지 서칭만할수있는건 없나? 2 dd 222.107 2018-09-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