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베이 사기당함...ㅠㅠ
글쓴이
흙수저mr
추천
27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45
  • 2018-09-10 11:59:48
  • 59.29
							

이베이로 MR 구매했는데

트랙추적하니까 오늘 배송예정으로 되있어서 엄청 기다렸는데

배송안와서 우체국 연락해보니 해당 트랙번호는 다른사람물건...


판매자가 한국들어가는 다른 트랙번호 줘놓고 물건보냈다고 사기침...

이베이에서는 우리나라로 배송됐다고 좀더 기다려보고 판매자랑 얘기해보고 말하라는데


판매자가 배송전에는 칼같이 대답하더니 이제 쌩깜...ㅠㅠㅠㅠㅠ


싸게 MR사려다가 돈만 날린듯하네요....


스담스담 하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들 울고싶어여... 오늘 오면 밤새하려고 다이소가서 건전지도 잔뜩사오고 혹시몰라서 충전지랑 충전기랑 블루투스 동글도 사놨는데..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앙.... 사기꾼들 다 뒤졌으면 죽겠다...

타나토스시스템 아....................... 2018.09.10 12:00:24
타나토스시스템 유료 념글이라도 보내드림 2018.09.10 12:00:37
ㅇㅇ 이래서 바이브를 사야됨 175.211 2018.09.10 12:01:01
크왁이 막문단 .. 얼마나 기대했는지 눈에보인다 ㅜㅜ 힘내 2018.09.10 12:09:25
크왁이 2018.09.10 12:09:35
하벤하이드 ㄷㄷ - dc App 2018.09.10 12:26:07
ㅇㅇ 무조건 고소해라 221.150 2018.09.10 12:32:24
흙수저mr 트랙넘버가 다른주소로 되있는거 스샷찍어서 보냈는데 이베이에서 노력에 감사하다고 페이팔 통해서 해보라는데... 페이팔로 산게 아닌데...이놈들은... 시무룩.... 오늘 VRchat에서 스담스담하다가 밤12시되면 슈퍼핫을 달리다가 새벽 3시에 비트세이버를 하다가 떠오르는 아침해를 보면서 아침점호에 참석한 뒤에 태보월드에 따라가서 츄릅츄릅 미코쨔응 아바타를 찾아 삼만리 하고싶었는데... 이 원대한 계획을 위해 문상도 10만원어치 준비해놨는데....ㅠㅠㅠㅠㅠ 한달 기다렸는데... 이제 환불받고... 못받으면...접고... 받으면... 다시 사서 올께요;ㅂ; 59.29 2018.09.10 12:47:38
흙수저mr 이베이Tip. 'Top-rated seller'도 사기꾼이 있습니다... 네거티브 숫자가 올라가는걸 보니 저만 당한건 아닌가 보네요... 같은물건 산사람 2명이 'Swindler'라고 피드백 남겼네요...하하하하하하.... 59.29 2018.09.10 12:52:14
ㅇㅇ 그러니까 이베이에서 물건살땐 페이팔로 결제해라, 문제 생기면 바로 환불 요청하고 페이팔이 네 돈 돌려주고 나선 페이팔이 사기꾼이랑 이베이랑 싸우기 땜에 돈 돌려받기 훨씬 유리함 128.10 2018.09.10 12:52:32
흙수저mr ㅠㅠㅠㅠㅠ개조 키넥트v2 파는형이랑 너무 깔끔하게 거래해서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오늘까지는 배송일로 처리되서...내일 분쟁을 열어보려해요..ㅠㅠ 59.29 2018.09.10 12:54:01
Wolfs 포기하지 말고 힘내서 끝장을 봐. ㅇㅇ 다시 보자!! - dc App 2018.09.10 12:59:26
Sharon 2018.09.10 13:18:34
딜런 2018.09.10 13:46:37
Yuin 어흑.. 마이깟.. 2018.09.10 14:16: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63 일반 MMD방 놀러가서 춤췃는데..머리가 들썩들썩거린다 ㅋㅋ 1 ㅋㅋ 121.168 2018-09-25 0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