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베이 사기당함...ㅠㅠ
글쓴이
흙수저mr
추천
27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45
  • 2018-09-10 11:59:48
  • 59.29
							

이베이로 MR 구매했는데

트랙추적하니까 오늘 배송예정으로 되있어서 엄청 기다렸는데

배송안와서 우체국 연락해보니 해당 트랙번호는 다른사람물건...


판매자가 한국들어가는 다른 트랙번호 줘놓고 물건보냈다고 사기침...

이베이에서는 우리나라로 배송됐다고 좀더 기다려보고 판매자랑 얘기해보고 말하라는데


판매자가 배송전에는 칼같이 대답하더니 이제 쌩깜...ㅠㅠㅠㅠㅠ


싸게 MR사려다가 돈만 날린듯하네요....


스담스담 하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들 울고싶어여... 오늘 오면 밤새하려고 다이소가서 건전지도 잔뜩사오고 혹시몰라서 충전지랑 충전기랑 블루투스 동글도 사놨는데..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앙.... 사기꾼들 다 뒤졌으면 죽겠다...

타나토스시스템 아....................... 2018.09.10 12:00:24
타나토스시스템 유료 념글이라도 보내드림 2018.09.10 12:00:37
ㅇㅇ 이래서 바이브를 사야됨 175.211 2018.09.10 12:01:01
크왁이 막문단 .. 얼마나 기대했는지 눈에보인다 ㅜㅜ 힘내 2018.09.10 12:09:25
크왁이 2018.09.10 12:09:35
하벤하이드 ㄷㄷ - dc App 2018.09.10 12:26:07
ㅇㅇ 무조건 고소해라 221.150 2018.09.10 12:32:24
흙수저mr 트랙넘버가 다른주소로 되있는거 스샷찍어서 보냈는데 이베이에서 노력에 감사하다고 페이팔 통해서 해보라는데... 페이팔로 산게 아닌데...이놈들은... 시무룩.... 오늘 VRchat에서 스담스담하다가 밤12시되면 슈퍼핫을 달리다가 새벽 3시에 비트세이버를 하다가 떠오르는 아침해를 보면서 아침점호에 참석한 뒤에 태보월드에 따라가서 츄릅츄릅 미코쨔응 아바타를 찾아 삼만리 하고싶었는데... 이 원대한 계획을 위해 문상도 10만원어치 준비해놨는데....ㅠㅠㅠㅠㅠ 한달 기다렸는데... 이제 환불받고... 못받으면...접고... 받으면... 다시 사서 올께요;ㅂ; 59.29 2018.09.10 12:47:38
흙수저mr 이베이Tip. 'Top-rated seller'도 사기꾼이 있습니다... 네거티브 숫자가 올라가는걸 보니 저만 당한건 아닌가 보네요... 같은물건 산사람 2명이 'Swindler'라고 피드백 남겼네요...하하하하하하.... 59.29 2018.09.10 12:52:14
ㅇㅇ 그러니까 이베이에서 물건살땐 페이팔로 결제해라, 문제 생기면 바로 환불 요청하고 페이팔이 네 돈 돌려주고 나선 페이팔이 사기꾼이랑 이베이랑 싸우기 땜에 돈 돌려받기 훨씬 유리함 128.10 2018.09.10 12:52:32
흙수저mr ㅠㅠㅠㅠㅠ개조 키넥트v2 파는형이랑 너무 깔끔하게 거래해서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오늘까지는 배송일로 처리되서...내일 분쟁을 열어보려해요..ㅠㅠ 59.29 2018.09.10 12:54:01
Wolfs 포기하지 말고 힘내서 끝장을 봐. ㅇㅇ 다시 보자!! - dc App 2018.09.10 12:59:26
Sharon 2018.09.10 13:18:34
딜런 2018.09.10 13:46:37
Yuin 어흑.. 마이깟.. 2018.09.10 14:16: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346 일반 추억 19망가 섹1스격투기 있는분? 6 tntnt 2018-10-03 0
57345 일반 슈방 보라색이당 ㅇㅇ 121.172 2018-10-03 0
57344 일반 중국인이랑 일본인 아바타로 관심 끌리게 하는법 2 아루라테 2018-10-03 1
57343 일반 내장그래픽으로 mr 실행됨? 4 dd 14.37 2018-10-03 0
57341 일반 ㅋㅋㅋㅋ 넘모하네 2 13444 211.219 2018-10-03 0
57340 일반 엑박 키넥트 11 ㅇㅇ 116.39 2018-10-03 1
57339 일반 만약에 다이나믹본이 막히면 어떻게 될까 6 츄르 2018-10-03 0
57338 일반 데드스페이스 호러맵해보고싶다 다이소vr 124.60 2018-10-03 0
57337 VRC일기 오늘 만든거 11 neco 2018-10-03 0
57336 일반 중학생이 좋다는데 승낙하면 범죄겠지? 22 ㅇㅇ 211.185 2018-10-03 3
57335 일반 왜 이렇게 맵이 안보이지? 솜검 211.219 2018-10-03 0
57334 일반 이번 패치 몰라서 그러는데 3 ㅇㅇ 175.223 2018-10-03 0
57333 일반 이대로 풀트래킹 미지원 되버리면 어떻게됨? 8 현실세계 2018-10-03 0
57331 일반 풀트래킹 오류는 아직도 안고쳐짐? 1 으ㅡ음 2018-10-03 0
57329 일반 휴..이모트 고쳐놓으니 편-안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328 일반 시점 등 질문좀 도아주셈 헬프 118.47 2018-10-03 0
57327 일반 트래커 배 등 옆구리 다 달아봤는데 1 카디아. 2018-10-03 0
57326 일반 브얄하다가 발톱나감 4 ㅇㅇ 61.83 2018-10-03 2
57325 일반 플탐은 크게 관련없는거같음 2 카디아. 2018-10-03 0
57323 일반 이모트로 쉐이프키 고정하는 방법 있어? ㅇㅇ 60.241 2018-10-03 0
57322 질문 다이소 vr 기기로도 해도되??? 15 ㅇㅅㅇ 2018-10-03 0
57321 일반 눈 깜빡임 어떻게 되살리는 거야 2 00 175.203 2018-10-03 0
57320 일반 허리 트래커 배에 달고 다니니까 너무 잘 튀네 ; 5 린코 2018-10-03 0
57319 일반 브알챗 렉 4 ㅇㅇ 221.144 2018-10-03 0
57318 일반 주딱으로 올라갔다ㅋㅋ 5 츄르 2018-10-03 0
57317 일반 킷슈 장발머리 뚜따할때처럼 붙이는거임?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16 일반 트래커 전기테이프로 벨트에감았는데 6 사요 2018-10-03 0
57315 일반 쉐이더로도 테러가 가능해? 3 ㅇㅇ 121.176 2018-10-03 0
57314 일반 MMD방 차단당함? 3 tntnt 2018-10-03 0
57313 일반 됬다 온오프 살렸다 2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312 질문 노트북 윈도우 7인가 10인데 가능함?? ㅇㅅㅇ 2018-10-03 0
57310 일반 아무것도 안했는데 6시야. . tntnt 2018-10-03 0
57309 일반 이런식으로 2 라그네아 2018-10-03 0
57308 강좌/정보 본인에게 친구 신청 보내는 방법(vrc계정만 가능) 4 ㅇㅇ 42.82 2018-10-03 3
57307 일반 뭐지..패치이후 아바타 색이..? 3 ㅇㅇ 121.168 2018-10-03 0
57306 일반 압타 페이버릿은 블루프린트id를 따오는거임? 울테 2018-10-03 0
57305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3 4
57303 일반 소매 긴부분이 옷딸려서 올라오는뎅 예쁘게할방법 없나요 ㅁㄴㅇㄹ 1.11 2018-10-03 0
57299 질문 블랜더 질문좀 ㅠㅠ 1 ㅇㅇ 27.117 2018-10-03 0
57297 일반 자꾸 저댄영상만 올려서 미안해 ㅠ 3 Ku_Nyang 2018-10-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