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질문.
글쓴이
돈은있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29
  • 2018-09-10 10:55:26
  • 118.44
							

아침에 옥션에서 살까하다가 누가 공홈에서 사라길래 공홈에서 샀었거든?


근데 배송 방법에 Table Rate라고 떠있는데 이게 뭔 소리냐?


그리고 도대체 언제 오는거임..?


공홈에서 사라던 새기 천벌 받았으면 좋겠네. 아 속터져

500원딱풀 에러 뜬거 같네. 내일 공홈에서 전화번호 찾아서 문의 박아보자 2018.09.10 11:02:27
돈은있다 진짜 에러인거냐? 택배방법인데? table rate? 118.44 2018.09.10 11:03:55
500원딱풀 ㄴ해외 직구니? 2018.09.10 11:05:49
돈은있다 모르겠어 그냥 공홈에서 사라길래 샀는데... 이 개같은게 해외직구일줄은 몰랐음. 제이씨현? 뭐 HTC바이브 공홈이라고 나오길래; 여기서 샀거든... 118.44 2018.09.10 11:07:57
500원딱풀 그냥 말해주자면 table rate 는 해외 택배로 그냥 착불이라 생각하면 될꺼같다. 2018.09.10 11:11:33
돈은있다 오긴 오는거지??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 118.44 2018.09.10 11:12:56
500원딱풀 ㄴ 미안하다 나의 짧은 지식으로라도 도와 주고 싶었지만 여기까지다. 2018.09.10 11:1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55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드려면 문제 몇개 3 Luche 2018-10-03 0
57254 일반 머여 벌써 랭크부심이있네 1 솜검 211.219 2018-10-03 0
57253 일반 미세팁) GO 1 ㅇㅇ 59.31 2018-10-03 7
57252 일반 월드이동할때 go 뜨는거 어떻게 안됨? 2 ㅇㅇ 58.239 2018-10-03 0
57249 일반 유니티 VRC SDK에서 자꾸 세팅메뉴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5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