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질문.
글쓴이
돈은있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29
  • 2018-09-10 10:55:26
  • 118.44
							

아침에 옥션에서 살까하다가 누가 공홈에서 사라길래 공홈에서 샀었거든?


근데 배송 방법에 Table Rate라고 떠있는데 이게 뭔 소리냐?


그리고 도대체 언제 오는거임..?


공홈에서 사라던 새기 천벌 받았으면 좋겠네. 아 속터져

500원딱풀 에러 뜬거 같네. 내일 공홈에서 전화번호 찾아서 문의 박아보자 2018.09.10 11:02:27
돈은있다 진짜 에러인거냐? 택배방법인데? table rate? 118.44 2018.09.10 11:03:55
500원딱풀 ㄴ해외 직구니? 2018.09.10 11:05:49
돈은있다 모르겠어 그냥 공홈에서 사라길래 샀는데... 이 개같은게 해외직구일줄은 몰랐음. 제이씨현? 뭐 HTC바이브 공홈이라고 나오길래; 여기서 샀거든... 118.44 2018.09.10 11:07:57
500원딱풀 그냥 말해주자면 table rate 는 해외 택배로 그냥 착불이라 생각하면 될꺼같다. 2018.09.10 11:11:33
돈은있다 오긴 오는거지??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 118.44 2018.09.10 11:12:56
500원딱풀 ㄴ 미안하다 나의 짧은 지식으로라도 도와 주고 싶었지만 여기까지다. 2018.09.10 11:1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99 일반 오늘자 빅브라더 트루엔딩을 찾기위한 여정 3 Raegi 2018-09-11 0
49998 일반 MR쓰다 트래커 없이 바이브만 가도 체감 커? 1 ㅇㅇ 59.12 2018-09-11 0
49997 일반 오늘만든 저댄압타 3 Luche 2018-09-11 1
49995 일반 지금 글카 머사야할지 개고민된다 5 빅huge맨 2018-09-11 0
49994 일반 파티클마커쓰는사람들중에 리미터도 쓰는사람있어? 1 ㅇㅇ 175.223 2018-09-11 0
49993 일반 데스건까진 아니고 적당히 렉걸리게 하는 사람도 있음? 2 린코 2018-09-11 0
49992 일반 아쿠아봉봉이 머하는 슈즈냐 3 빅huge맨 2018-09-11 0
49991 일반 너그덜 베이스스테이션 어떡케 설치해놓음? 4 빅huge맨 2018-09-11 0
49990 일반 봉봉신발 사이즈 질문 3 ㅇㅇ 14.46 2018-09-11 0
49989 일반 바이브 사도 됩니까 7 윾동 222.113 2018-09-11 0
49988 일반 새아바타맞춘거애요 2 G군 2018-09-11 0
49986 일반 야밤이라그런가 h방사람업내 1 꿀뚤 2018-09-11 0
49985 일반 오늘 적당히 불탔나보네 2 ㄴㅇ 182.221 2018-09-11 0
49984 일반 아바타에 쉐이프키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이거 미리보기같은거 없음? 2 양파양파 2018-09-11 0
49983 일반 오늘은 특별한 굿나잇 1 꿀뚤 2018-09-11 0
49982 일반 풀ㅡ트래킹 사마귀 4 으ㅡ음 2018-09-11 0
49980 일반 유니티오류 0ㅁ0 211.173 2018-09-11 0
49979 일반 부랄쳇하려고 2080TI 구매했다 8 1 115.20 2018-09-11 0
49977 일반 VR chat 디시콘 이거 2개 추가해야할듯 ㅇㅇ 119.202 2018-09-11 0
49976 일반 미코특) 기여움 1 ㅇㅇ 59.31 2018-09-11 0
49975 일반 바이브 트래커 세개 샀는데 하나가 절대 페어링이 안됨 12 Caution 2018-09-11 0
49974 일반 언제나 하는 시간이 짧아서 아쉽다... 1 아이리네 2018-09-11 0
49973 일반 아 진짜 누가 데스건 쏘는거엿네 3 3학년1반이하린 2018-09-11 0
49972 일반 파티클마커쓰면서 파티클 리미터 쓰려면 1 ㅇㅇ 175.223 2018-09-11 0
49971 일반 진리는 포멧이었다 시발. 3 Huntere 2018-09-11 0
49970 일반 샀다 7 ㅇㅇ 14.46 2018-09-11 0
49968 일반 나 처럼 묵언하면 싸울일 없음. 3 NAME_HORANG 2018-09-11 0
49967 일반 풀 트래킹이면 이런거 할 수 있나요 4 Sharon 2018-09-11 0
49966 일반 나 오늘 엄청 팅기네 3 3학년1반이하린 2018-09-11 0
49965 일반 뒷모습 존나 커엽네 ㅋㅋ 4 댕타 2018-09-11 1
49964 일반 뭐냐 왜싸우냐 tntnt 2018-09-11 0
49963 일반 블렌더 핑거본 넣는 강좌 있음? 1 perobot 27.117 2018-09-11 0
49962 일반 요즘 VR쓰기 힘들다 3 으ㅡ음 2018-09-11 0
49961 일반 아바타월드 스타킹 신은 가슴큰 캐릭 있음? 4 ㅇㅇ 124.216 2018-09-11 0
49960 일반 학교 친구가 브얄챗이 뭐냐고 물어봄 5 Kawaii_Doggy 2018-09-11 1
49959 일반 듀엣곡에 파트너가 둘이었던 적은 있음 5 ㅇㅇ 220.127 2018-09-11 0
49958 일반 키넥트 쓰고싶은데 개조키넥트? 2 ㅇㅇ 121.129 2018-09-11 0
49956 일반 잉잉 9 공배기 2018-09-11 0
49953 일반 h방 가봤다. 2 ㅇㅇ 124.216 2018-09-11 0
49952 일반 오늘의 저댄방 짤 4 갓쿠라트 2018-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