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젠 정동진에서 무서운거 봄. 약스압
글쓴이
Wolfs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90
  • 2018-09-10 08:27:47
							




언제나처럼 햇살을 받으며 멍~때리고 있었는데

멀리에 뭔가가 살짝 보임. 뭐지?

가봄.







뭐랄까. 뭐라 말이 안나오넹

솔직히 첨 봤을때 시체 생각나서 무서웠다. 마피아?


정신차리고 응급환자로 판단.



----[응급조치 체크리스트]---

0. 외상 흔적? > 안보여

1. 의식 있어? > 무반응.

2. 호흡 있어? > 무반응.

3. 맥박? 심장 박동? > 무반응. -> 부정맥 아님. 제세동기 의미없음.

ㄴ 심정지 Asystole -> 심폐소생술CPR 실시.

------------------------




슴가 압박하면 5년 후에 MeToo 당할 것 같아서 할수 없이 뚝배기에 CPR 실시.

열심히 마사지 했는데 모래 속에 머리만 파뭍혀갈 뿐 다른 반응이 없음..

전문 장비도 추가 의료지원도 받을 수 없는 급박한 상황



----[CPR] ----

1. 압박점에 30회 가슴압박.

   압박깊이: 5cm / 압박속도: 1분당 100~120회.

2. 기도개방. 턱을 올리며 머리를 젖혀서.

3. 환자 코를 막고 마우스 투 마우스. 

   환자 가슴이 올라올 정도로 1초동안 숨 불어넣기.

   입술 닿기 꺼려지면 가슴 압박만 하자.


< 30회 가슴압박 + 2회 인공호흡 > = 1 사이클. 전문가가 올떄까지 반복.

----------------





뚝배기 마사지 시작 후 7분째 경과..

전신 및 뇌세포 기능 영구적 손상이 예상됨.

최선을 다했지만 내 능력으론 어쩔 수가 없었음.. 


마지막 생명징후 확인을 위해 

엉덩이로 태고의 달인 연습해보고 

반응 없자 결국 철수 함..






못 살려서 미안해// ㅠ

VR세계에서 환자를 앞에 두고 아무것도 못하는 무력감을 느낀 슬픈날.

근데 그 꼴로 용케 밴 안당하고 살아남아 왔었구나.. 좋은 근성이야.




꽃밭에서 귀여운 캐릭터가 힐링시켜 줌..




꿀뚤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10 08:29:47
ㅇㅇ 찐; 211.33 2018.09.10 08:34:26
사요 티팬티 ㅗㅜㅑ.. 2018.09.10 08:38:41
하벤하이드 어쩌다... - dc App 2018.09.10 08:52:08
공배기 저거슴가 넘야행 - dc App 2018.09.10 09:00:19
500원딱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ㅋ 2018.09.10 09:21:04
티나 ;;; 2018.09.10 10:34:24
꼬마키` 씨발 2018.09.10 13:22:44
Wolfs 이런 병신글을 념을 올리냐... - dc App 2018.09.11 02:58:47
Wolfs 현실에서 사람이 의식없이 뻗었을때 주변에 제세동기 있으면 일단 챙기는게 좋음. / 늬들이 배틀필드에서 쓰던 그 전기충격기 비슷한거 맞아. 일상에서 발생빈도가 높은 부정맥등 심장이 리듬이 불규칙한 상태로 맛이 간걸 전기충격으로 정상화 시키는데 씀. / 발생 매우 빈도가 낮은, 심정지 상태일경우 제세동기 효과 못 봄. 심폐소생술 실시. - dc App 2018.09.11 03:07:00
Wolfs 근데 심실세동으로 인한 심정지의 경우는 제세동기 사용이 맞음. 어차피 자동제세동기AED 부착하면 제세동기가 이 환자 심실세동여부 파악해서 전기충격 할지 말지 알아서 파악하고 알아서 충격주니까/ 결론은 일단 제세동기는 챙기면 좋음. 뭘 해야할지 컴퓨터가 알아서 판단해줌. - dc App 2018.09.11 03: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041 일반 LDJ 어나더 업데이트 5 Luche 2018-09-21 1
53039 일반 오늘 라무네 교류회 재밌었어요. 4 검은작가 121.138 2018-09-21 0
53037 일반 바이브이거 스테이션설치하는거 너무빡센데 4 ㅇㅇ 39.116 2018-09-21 0
53036 일반 브갤망함? 2 카디아. 2018-09-21 0
53035 일반 오늘이야말로 체조좀 해볼라했는데 3 초보자아 2018-09-21 0
53034 일반 리아라 쓰는 갤럼들 중에 아이트래킹 제대로 적용되는 갤럼 있음? 1 아루라테 2018-09-21 0
53033 일반 이렇게 VR중독이 되는 거구나... 2 ㅇㅇ 221.155 2018-09-21 0
53032 일반 이거 갠찮은거같은데? 4 카디아. 2018-09-21 0
53030 일반 오늘도 알찬 하루였어 (보빔 주의) 1 ㅇㅇ 14.46 2018-09-21 1
53029 일반 이거 왜이런지 아는놈 3 dddd 211.197 2018-09-21 0
53028 일반 온천 상주인원 많네 3 Luche 2018-09-21 2
53027 일반 뭔데 유니티 네이버 실검 1위냐 했는데 1 히키 220.78 2018-09-21 0
53026 일반 목욕탕 아저씨 장사 접게 해드렸습니다. ^^7 4 ㅇㅇ 14.46 2018-09-21 1
53025 일반 메쉬콜라이더에 충돌판정은 줄수없어? 2 카디아. 2018-09-21 0
53024 일반 교류회도 재밌었고 애프터도 만족 1 ㄱㅎㅁ 118.44 2018-09-21 1
53023 일반 h방 썰은 어디서 자꾸 나오는거야? 5 ㅇㅇ 110.70 2018-09-21 0
53022 일반 vr누울때 아바타 이상하게 꼬이는데 2 ㅇㅇ 211.36 2018-09-21 0
53020 일반 피아노방 안가는데 1 으ㅡ음 2018-09-21 0
53019 일반 천본앵이 대체 뭐길래 5 ㅇㅇ 1.218 2018-09-21 0
53018 일반 저댄어나더 고칠예정 1 Luche 2018-09-21 0
53017 일반 얘들아 보루토있잖아 1 플로 175.115 2018-09-21 0
53016 일반 라무네짱 어디서사요??? 4 cleasky 2018-09-21 0
53015 일반 브알용어와 어떻게 친구만들지.. 3 플로 175.115 2018-09-21 0
53014 일반 나도 아조씨들 춤추는거 구경하고싶은데 3 왜구루냥 175.116 2018-09-21 0
53013 일반 자기전 오늘자 저댄방 일지 2 greenhornet 2018-09-21 0
53012 일반 어이~ '인싸'들 불닭은 맛있게 먹었냐? 2 tntnt 2018-09-21 1
53010 일반 브알챗 오큘러스 1일차 후기 3 cleasky 58.148 2018-09-21 0
53009 일반 불닭 모임 후기 3 Misaring 2018-09-21 0
53007 일반 mmd 방에서 검은 판떼기 건드리면 샤로 온몸이 시커매지는 원인이 머임. 1 Amiya 2018-09-21 0
53006 일반 저댄방 어나더 노이징 소리가 엄청남 ㅇㅇ 175.196 2018-09-21 0
53005 일반 늅늅? 5 공배기 2018-09-21 0
53004 일반 불닭교류회 참가는 못했지만 3 _코니 2018-09-21 0
53003 일반 obs나 리얼타임 이펙트 리버브 적용 하는법 아시는분? ㅇㅇ 222.233 2018-09-21 0
53001 일반 아조씨들 춤추는거 보고싶은데 4 왜구루냥 175.116 2018-09-21 0
53000 일반 불닭회 라면없어도 드갈수있음? 1 JJY 2018-09-21 0
52999 일반 현재 뱅 월드 버그있쑴 2 아라이 119.195 2018-09-21 1
52998 일반 불닭교류회 결국 프플방으로 옮김 ㅋㅋㅋ 1 MANKALO 2018-09-21 0
52997 일반 사람이 아무도 안보인다 불닭방. 4 Huntere 2018-09-21 0
52995 일반 이 메세지는 뭐임? 1 ㅇㅇ 119.70 2018-09-21 0
52994 일반 그 이모트 노래 뭔지 아는사람 ㅇㅅㅇ 221.153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