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이거 어쩌라는거야
글쓴이
Amiya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73
  • 2018-09-10 07:02:49
							




배송 문의는 카톡으로 물어보래서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답변을 안해주고 공홈 채팅창에서 배송 조회어렵데 시발 ㅋㅋㅋ


전화 어디로 해야댐?


린코 조회 어렵다는건 아직 송장번호가 안나왔거나 번호 나왔어도 추적할만한 정보가 없다는 뜻이고 2018.09.10 07:03:57
린코 발송 했다는 문자는 옴? 2018.09.10 07:04:05
Amiya 아예 아무런 연락이 없음.. 2018.09.10 07:04:52
Amiya 카톡 그냥 읽지도 않음.. 2018.09.10 07:05:16
린코 첨에 주문할때 이메일이나 폰번 입력했지? 2018.09.10 07:05:19
Amiya ㅇㅇ.. 메일로 영수증 날아왔음 2018.09.10 07:06:15
린코 그럼 아직 발송도 안했나보네, 재고가 없나 2018.09.10 07:07:06
크왁이 걱정말구 한 2~3일이면 도착해. 기다려보자 2018.09.10 07:07:24
Amiya 아니 일주일동안 기다렸는데 ㅠㅠㅠ 2018.09.10 07:07:38
Amiya ㅠㅠㅠ 2018.09.10 07:07:41
크왁이 이런 제이씨발현 씹새끼들 걔네가나빳네 2018.09.10 07:07:51
린코 일주일? ; 일주일이면 좀 이상한데, 내가 저번주 월요일날 주문해서 화요일날 받았는데 2018.09.10 07:08:06
크왁이 대한통운에서 분실했을 가능성두잇음 2018.09.10 07:08:11
린코 정확히 언제 주문했냐 2018.09.10 07:08:13
린코 ㄴ송장번호도 안나왔대잖아, 이건 업체측 실수같은데 2018.09.10 07:08:38
Amiya 정확히 9월3일에 주문했고 메일링크로 주문조회도 됨 2018.09.10 07:08:59
Amiya 주소랑 번호도 재대로 입력됨, 공홈에서도 조회되고 2018.09.10 07:09:10
Amiya 첫날부터 shipment 머시기라고 발송물 처리되있는대 그상태로 안변함.. 2018.09.10 07:09:39
크왁이 제이씨현 원래 송장안줌 2018.09.10 07:10:08
크왁이 나 트래커 샀을때도 안줬는데 2018.09.10 07:10:15
린코 내가 같은날 오전에 주문해서 9/5에 받았으니 먼가 문제가 있는거같긴함; 직통 전화든 뭐든 알아내서 문의 넣어봐라 ; 2018.09.10 07:10:26
린코 ..? 난 줬어 2018.09.10 07:10:36
Amiya 애초에 shipment processing이 정확히 뭔지도 모르겟음.. 2018.09.10 07:10:38
크왁이 ????? 2018.09.10 07:10:54
린코 그 번호로 머한통운 택배추적 페이지로 계속 추적했는데 2018.09.10 07:11:03
크왁이 맞네 나도 송장번호 문자로 왔었네;; 2018.09.10 07:13:24
Amiya 혈압 2018.09.10 07:14:58
Amiya 2018.09.10 07:15:03
500원딱풀 빨리 연락 때려서 찾아내야한다.. 안그러면 답 없어진다 정말 2018.09.10 07:1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352 일반 중국인이랑 일본인 마이크로 관심 끌리게 하는법 ㅇㅇ 39.7 2018-10-03 0
57351 일반 다이소 5천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씹가능임 2 댕타 2018-10-03 0
57350 일반 아바타 수정없이 대리업로드만 해서 파는애들 비상걸렸겠네 7 MANKALO 2018-10-03 0
57349 일반 사라지는 월드가 왤캐 많냐.. 4 씨벌 183.98 2018-10-03 0
57348 일반 트래커 껏다켰다할필요없음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347 일반 풀트래킹 버그 너무 슬프자너 1 게럴드 2018-10-03 0
57346 일반 추억 19망가 섹1스격투기 있는분? 6 tntnt 2018-10-03 0
57345 일반 슈방 보라색이당 ㅇㅇ 121.172 2018-10-03 0
57344 일반 중국인이랑 일본인 아바타로 관심 끌리게 하는법 2 아루라테 2018-10-03 1
57343 일반 내장그래픽으로 mr 실행됨? 4 dd 14.37 2018-10-03 0
57341 일반 ㅋㅋㅋㅋ 넘모하네 2 13444 211.219 2018-10-03 0
57340 일반 엑박 키넥트 11 ㅇㅇ 116.39 2018-10-03 1
57339 일반 만약에 다이나믹본이 막히면 어떻게 될까 6 츄르 2018-10-03 0
57338 일반 데드스페이스 호러맵해보고싶다 다이소vr 124.60 2018-10-03 0
57337 VRC일기 오늘 만든거 11 neco 2018-10-03 0
57336 일반 중학생이 좋다는데 승낙하면 범죄겠지? 22 ㅇㅇ 211.185 2018-10-03 3
57335 일반 왜 이렇게 맵이 안보이지? 솜검 211.219 2018-10-03 0
57334 일반 이번 패치 몰라서 그러는데 3 ㅇㅇ 175.223 2018-10-03 0
57333 일반 이대로 풀트래킹 미지원 되버리면 어떻게됨? 8 현실세계 2018-10-03 0
57331 일반 풀트래킹 오류는 아직도 안고쳐짐? 1 으ㅡ음 2018-10-03 0
57329 일반 휴..이모트 고쳐놓으니 편-안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328 일반 시점 등 질문좀 도아주셈 헬프 118.47 2018-10-03 0
57327 일반 트래커 배 등 옆구리 다 달아봤는데 1 카디아. 2018-10-03 0
57326 일반 브얄하다가 발톱나감 4 ㅇㅇ 61.83 2018-10-03 2
57325 일반 플탐은 크게 관련없는거같음 2 카디아. 2018-10-03 0
57323 일반 이모트로 쉐이프키 고정하는 방법 있어? ㅇㅇ 60.241 2018-10-03 0
57322 질문 다이소 vr 기기로도 해도되??? 15 ㅇㅅㅇ 2018-10-03 0
57321 일반 눈 깜빡임 어떻게 되살리는 거야 2 00 175.203 2018-10-03 0
57320 일반 허리 트래커 배에 달고 다니니까 너무 잘 튀네 ; 5 린코 2018-10-03 0
57319 일반 브알챗 렉 4 ㅇㅇ 221.144 2018-10-03 0
57318 일반 주딱으로 올라갔다ㅋㅋ 5 츄르 2018-10-03 0
57317 일반 킷슈 장발머리 뚜따할때처럼 붙이는거임?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16 일반 트래커 전기테이프로 벨트에감았는데 6 사요 2018-10-03 0
57315 일반 쉐이더로도 테러가 가능해? 3 ㅇㅇ 121.176 2018-10-03 0
57314 일반 MMD방 차단당함? 3 tntnt 2018-10-03 0
57313 일반 됬다 온오프 살렸다 2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312 질문 노트북 윈도우 7인가 10인데 가능함?? ㅇㅅㅇ 2018-10-03 0
57310 일반 아무것도 안했는데 6시야. . tntnt 2018-10-03 0
57309 일반 이런식으로 2 라그네아 2018-10-03 0
57308 강좌/정보 본인에게 친구 신청 보내는 방법(vrc계정만 가능) 4 ㅇㅇ 42.82 2018-10-0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