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VR시작하고나서 오히려 눈상태가 더 좋아졌어
글쓴이
린코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72
  • 2018-09-10 06:54:10
							




시력이 0.3 0.3으로 그렇게 나쁜편은 아닌데


그래도 안경 안끼면 좀 텍스트 보기가 불편한정도야


물론 지금도 안경안쓰면 불편해 근데 눈이 늘 따갑고 피곤했는데 VR쓰고난뒤로 그런게 사라졌다..?


거기에 컨디션 나빠진날은 평소에 보이던 글자도 안보이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오히려 안경 벗어도 좀 선명하게 느껴지기도 함


잠도 원래 맨날 깻는데 요즘은 한번 눈 감으면 아침까지 쿨쿨 잘자는중


이거 완전 웰빙기기 아니냐?

500원딱풀 한번 안과 가서 검사 다시한번 받아봐... 눈은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빨리 가보는게 좋다 2018.09.10 06:55:42
린코 지금은 오히려 괜찮아졌는데..? 2018.09.10 06:56:41
500원딱풀 ㄴ 그러니까 병원가보라는거야. 2018.09.10 06:57:31
린코 ㄴ멀쩡해졌는데 왜 가보라는거야 ; 2018.09.10 06:58:24
꿀뚤 vr기기써서 눈좋아진사례있음 2018.09.10 07:00:29
린코 6개월뒤에 안경벗기 가능해지면 완전 개꿀아니냐 2018.09.10 07:02:04
레몬우유 VR자체가 초점잡기 어려워서 눈운동은 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10 07:06:14
NAME_HORANG 난 난시 생김 2018.09.10 07:19:00
러닝머신러닝 내부통풍이 잘안되니까, 습해져서 안구건조증 증세가 안보이는거아닐까 2018.09.10 08:3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65002 일반 버거킹 세일행ㅇ사하는데 8 아스테리 2018-10-22 0
65001 일반 던전고수 1 cv52468 110.70 2018-10-22 6
65000 일반 오딧세이+ 나오는듯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99 일반 손전등 아바타있는 월드좀 알려주삼 16 DUZ 2018-10-22 0
64998 일반 아바타에 들어있는 사운드 잘 안나오는데 해결법 잇나요? 2 ㅇㅇ 223.62 2018-10-22 0
64997 일반 월요일 출근이 싫은 사람들 꿀팁 6 눈깔이 114.202 2018-10-22 0
64995 일반 아 내일은 5시 기상해서 6시 출근인가 초보자아 2018-10-22 0
64993 일반 오늘 생일이라 생일파티 했다 4 의차니 2018-10-22 4
64992 일반 VR너무 재밋다 3 하거 2018-10-22 0
64991 일반 부스에 이모트 온오프 관련 스크립트 올라옴 2 ㅇㅇ 110.70 2018-10-22 0
64990 일반 빅찌찌 빅해피 4 아스테리 2018-10-22 0
64989 일반 델 mr 후기 1 'ㅅ' 2018-10-22 0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