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마운트랑 채스트 스트랩 머사면됨?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67
  • 2018-09-10 06:17:34
							

저기 만오천짜리 가슴스트랩이랑 마운트는 저거 3개중에 아무거나임? 젤 갠츈하게 고정되는게 머임? 그리고 가슴스트랩말고도 저기서 더살거있음? 다리는 아쿠아봉봉인가 뭔가 살거

- dc official App
크왁이 저어는잘모그갯서요 2018.09.10 06:34:29
크왁이 2018.09.10 06:34:35
크왁이 대신쓰다듬어드리개습니다^^ 2018.09.10 06:34:38
하벤하이드 흠 - dc App 2018.09.10 06:34:56
아이리네 난 허리에 복대차고 케이블타이로 감아놔서... 2018.09.10 06:39:10
하벤하이드 저걸 어떻게 체스트에 붙이는지 감이안와서 잘모르겠네 체스트 판매하는 샵들봐도 뭘 어떻개 꽂는다 그런건 없으니 - dc App 2018.09.10 06:39:43
Viver 샤오미 변환어댑터 타입2+스크류나사 사면됨. - dc App 2018.09.10 06:42:01
Viver 내가 그걸로 사용중 - dc App 2018.09.10 06:42:13
하벤하이드 오키감사 근데 하네스 버클부분에 도대체 어떻게 붙이는거임? 생긴걸로 봐서는 머릿속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어떻게 붙이는건지 감도안옴 - dc App 2018.09.10 06:43:05
Viver 슬라이드 방식으로 밀어넣음 - dc App 2018.09.10 06:51:34
하벤하이드 ㅇㅎ... - dc App 2018.09.10 06:51:45
Viver 그리고 체스트하네스 살때는 퀵버클도 꼭 있어야함 - dc App 2018.09.10 06:52:25
하벤하이드 그건또뭐여... - dc App 2018.09.10 06:56:44
하벤하이드 j후크 퀵버클 마운트 이거말하는건가 이거를 슬라이드로 밀어넣는거지? - dc App 2018.09.10 06:57:17
하벤하이드 수평이랑 j형이있네 뭐가낫징 - dc App 2018.09.10 06:59:21
하벤하이드 수평이낫겠네 j형은 너무뜨넹 - dc App 2018.09.10 07:01:31
하벤하이드 근데 옘병 추가상품말고 똑같은샵에 가슴스트랩검색하니 만3천얼마에 퀵릴리즈까지 같이주는데 이거는 추가상품으로 구매하면 돈더드가네 샹놈의 장서치놈들 - dc App 2018.09.10 07:05:02
하벤하이드 생넘들 일찍발견해서다행이지 취소하고 다시구매해야지 - dc App 2018.09.10 07:06:43
하벤하이드 염병 배송비 따로치네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10 07:10:30
하벤하이드 장사 개떡같이하네 쉬부렁 - dc App 2018.09.10 07:11:17
Viver 난 11번가에서 샀는데 - dc App 2018.09.10 07:12:07
하벤하이드 걍사야겠다 몇천원갖고 머리아플바엔 에잉 퉤 - dc App 2018.09.10 07:12:40
Viver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810745371 - dc App 2018.09.10 07:13:07
하벤하이드 기본포함 j형에 수평하나더해서 둘중 맘에드는걸로 달아써야지... - dc App 2018.09.10 07:13:08
하벤하이드 ?왤케쌈? - dc App 2018.09.10 07:13:54
Viver 상품선택: 체스트하네스+퀵버클+스크류나사, 추가선택: 변환어댑터 타입2 - dc App 2018.09.10 07:15:19
Viver 이렇게 사면된다 - dc App 2018.09.10 07:15:32
하벤하이드 ㅇㅎ 오키 - dc App 2018.09.10 07:15:37
Viver 11350원 들었음 - dc App 2018.09.10 07:15:58
하벤하이드 다이소가 많이해먹는건가 물건이 다른건가 - dc App 2018.09.10 07:16: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64720 일반 VR챗 하면서 좋았던 점 1 ㅇㅇ 125.183 2018-10-21 3
64719 강좌/정보 5분만에 리깅, 웨이트 페인팅 하는법 6 경운기Cultivator 2018-10-21 27
64718 일반 hp mr 블루투스 헤드셋 끼고하면 비트세이버할떼 박자 안맞음? ㅇㅇ 210.105 2018-10-21 0
64717 일반 오늘 피시방에서 부랄챗한다는 사람 5 00 115.41 2018-10-21 0
64716 질문 동방아바타 질문 운점 183.99 2018-10-21 0
64715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챗 브알로 즐기게 해주고싶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714 일반 트래커 신발 이건 어떠냐?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13 일반 몸선 예쁜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5 ㅇㅇ 175.194 2018-10-21 0
64711 일반 만들던 월드 퍼블릭 신청함 3 울테 2018-10-21 1
64710 일반 도대체 모델링 중에 웨이트가 뭐길래 1 00 115.41 2018-10-21 0
64709 일반 머리색 바꾸는거 있자나요 2 ㅇㅇ 1.177 2018-10-21 0
64708 일반 내장 외장 그래픽 어케 구분함? 6 ㅇㅇ 223.39 2018-10-21 0
64707 일반 인텔하고 암드 현재기술력으로 이대로 가면 7 러닝머신러닝 2018-10-21 1
64705 일반 니들 놀로 스테이션 설치 어케하냐 6 검은연 2018-10-21 0
64703 일반 한동안 우콘 만들거같다 1 neco 2018-10-21 0
64702 일반 mr설치 질문 2 ㅇㅇ 223.39 2018-10-21 0
64701 일반 다른캐릭으로 다시 모델링 할거임 1 빠쓰 2018-10-21 0
6470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따먹음 2 ㅇㅇ 211.107 2018-10-21 0
6469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10-21 4
64696 일반 갤럼들이랑도 함 놀아보고 싶어 2 DinGa 2018-10-21 0
64695 일반 컨트롤러없이 vrc 가능? 3 ㅇㅇ 182.219 2018-10-21 0
64694 일반 맨날 집서 혼자 술 마셨는데 3 DinGa 2018-10-21 1
64692 일반 중국은 스팀겜 공안들감시 안심하냐? 4 ㅇㅇ 223.39 2018-10-21 0
64690 일반 돗쿠리쇼~ 돗쿠리쇼~ 1 ㅇㅇ 223.62 2018-10-21 0
64689 일반 MR손트래킹 어느정도 까지됨? 14 NAME_HORANG 2018-10-21 0
64688 일반 라무네 치마다이나믹본설정해도 안움직이네 4 ㅇㅇ 175.223 2018-10-21 0
64687 일반 CPU 9세대를 사려고 했는데... 8 티나 2018-10-21 0
64686 일반 블렌더 작업 중 텍스쳐가 까맣게 변한 거 해결방법 델피늄 2018-10-21 0
64685 일반 미코송곳니 8 Soran12 2018-10-21 0
64684 일반 MR쓰면서 처음 깨달은거 6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683 일반 30분동안 얼굴형 만진결과 5 유티 2018-10-21 0
64682 일반 멀리있는사람 목소리 안들리게 못함? 4 장난감총 2018-10-21 0
64681 질문 이거 캐릭 겹치면 안보이는거 어케 못함? 3 ㅇㅇ 218.48 2018-10-21 0
64680 일반 트레커 한개만있어도 날수있음? 1 ㅇㅇ 219.251 2018-10-21 0
64679 일반 프로그래밍은 나랑 안맞는모양 1 유티 2018-10-21 0
64677 일반 혀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1 ㅇㅇ 180.150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