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2개 구매처 갠츈한데엄슴?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173
  • 2018-09-09 08:31:12
							

트래커야 공홈에서 사면되고 베이스 2개 갠츈하게 파는곳 아는사람 

카디아. 오큘 혼종 살살 굴려서 빼오기 2018.09.09 08:32:05
하벤하이드 무엇; 2018.09.09 08:33:38
가사이_유노 멘탈부처 아니면 하지마.. 2018.09.09 08:36:12
하벤하이드 멘탈부처고 뭐고 선택권이 혼종밖에없는데; 2018.09.09 08:39:37
가사이_유노 오큘러스를 팔고 바이브로 간다 2018.09.09 08:41:05
하벤하이드 에바야 2018.09.09 08:44:07
가사이_유노 https://www.ebay.com/itm/HTC-VIVE-Lighthouse-Base-Station-Motion-Tracker-Vive-VR/142931369051?hash=item21475f9c5b:g:f8sAAOSw1fJa9tyP 2018.09.09 08:44:13
가사이_유노 12v 2.5a 어댑터 5.5mm 2.1구멍 2018.09.09 08:44:37
하벤하이드 1개당 85.99달러에 12v 2.5a 어댑터 따로 구매해야하고 나사구멍이규격이 5.5mm 2.1 이라는것? 2018.09.09 08:46:16
가사이_유노 어댑터 구멍이 외경 5.5mm에 내경 2.1mm 짜리야 난 2.5mm(2.1mm호환가능) 사서 물림 2018.09.09 08:47:35
가사이_유노 어댑터는 두개에 배송비 합치면 만얼마듬 2018.09.09 08:47:52
하벤하이드 어댑터는 혹시 어디꺼 샀음? http://www.smartkit.co.kr/product/dc24v25a-아답터-p5215/396/category/121/display/1/ 이거는 하나에 만육천이네 2018.09.09 08:49:53
가사이_유노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49744793&frm3=V2 이거인데 12v 2.5a 2.5(2.1) 사면됨, 근데 오큘 혼종하면 ㄹㅇ 멘탈 부처여야함 ㅎ 2018.09.09 08:52:21
하벤하이드 하다가 정안되면 연말 보너스받고 넘어가지뭐 2018.09.09 08:55:47
하벤하이드 전원선 연장선은 멀티텝 직접 만드는게 싸게먹히겠네 2018.09.09 08:59:01
가사이_유노 2m 선이라 짧은느낌 나더라 난 그냥저냥 쓰는중 2018.09.09 09:03:11
저댄럼 오큘팔고 바이브리면됨 - dc App 2018.09.09 09:08:03
ㅇㅇ 걍 바이브 풀셋 80으로 그리 크게 안비싸... 211.36 2018.09.09 09:23:18
하벤하이드 난 바이브 막대기가 싫어 2018.09.09 09:2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658 일반 7:40 체조 사람 있었을랑가 3 으ㅡ음 2018-09-10 0
49657 일반 저런거 사서 쓰는사람 있구나 NAME_HORANG 2018-09-10 0
49656 일반 새 아바타 10 Cimomo 2018-09-10 13
49655 일반 으어 피건하다 하벤하이드 2018-09-10 0
49654 일반 혹시 네이버 비디오를 브알챗에서 끌어올수있으려나? 4 카디아. 2018-09-10 0
49652 일반 빨리 VR소프랜드가 전세계로 퍼져야만 빅huge맨 2018-09-10 0
49651 일반 목욕탕월드가 생겼던데 VR끼고 목욕 ㄱ? 5 포도초콜렛 2018-09-10 0
49650 일반 7:40 체조 ㅇㅇ 220.127 2018-09-10 0
49649 일반 엌ㅋㅋ세제냄새맡고 여자아이냄새라고 좋댄닼ㅋㅋ 12 빅huge맨 2018-09-10 5
49648 일반 신사충들 던전 돌긴하냐? 2 MANKALO 2018-09-10 0
49647 일반 하얀화면도 체조할수있는거임 ㅡㅡ 3 Huntere 2018-09-10 0
49646 일반 이모트로 기능 무한하게 늘리는법 알아냄 8 MANKALO 2018-09-10 5
49645 일반 와 이제 아침에 엄청 춥네 1 누누 180.69 2018-09-10 0
49643 일반 체조 재밌네 2 IRUOD 2018-09-10 0
49640 일반 와 럿씨아 친구가 디코로 말 걸어옴 ㄷㄷㄷ 2 카디아. 2018-09-10 0
49639 일반 오늘 연병장맵 사람 많네 momono 2018-09-10 0
49638 일반 태보월드 이름 바꿔 2 빅huge맨 2018-09-10 1
49636 일반 사진 돌아보면 신기해 2 치요키 2018-09-10 0
49635 일반 투명 마테리얼 어떻게 만드니 ?? 5 카디아. 2018-09-10 0
49634 일반 념글간 역기능 글 싼 사람인데 20 ㅇㅇ 128.210 2018-09-10 4
49633 일반 그래도 nvme에 까니까 로딩 하나는 기가 막혀서 좋네 7 검은연 2018-09-10 0
49632 일반 오늘 엔딩방 보고왔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0 0
49631 일반 하 빨리 VR하고싶은데 3 빅huge맨 2018-09-10 0
49630 일반 주문한 던전월드 앤딩룸 사진임 1 쉔가오랜 121.163 2018-09-10 1
49629 일반 바이브 뚝배기 소리만 들리고 화면이 까만데 ㅇㅇ 58.239 2018-09-10 0
49628 일반 모두가 떠나간 저댄방 5 츄르 2018-09-10 0
49627 일반 일본친구 오늘 생일이었다 1 Somangya 2018-09-10 0
49626 일반 픽시브에서 음성 사려고 하는데 1 asdf 112.140 2018-09-10 0
49624 일반 님들 아바타뚜따말고 쉐이더 뚜따해여 ㅎㅎ 2 윾니티 182.230 2018-09-10 0
49623 일반 빅 브라더 트루 엔딩을 위한 여정 Raegi 2018-09-10 0
49622 일반 키슈 긴머리 끼웠다 3 Somangya 2018-09-10 0
49621 일반 칸나 음성 파일 d 112.140 2018-09-10 0
49620 일반 아바타에 이런 저런 기능 다 넣다보니까 버그 덩어리가 되었다,, 9 검은연 2018-09-10 6
49618 일반 차렷충 mmd 댄스방 재밌더라 1 ㅇㅇ 14.37 2018-09-10 0
49617 일반 아바타 50달러면 싼거임? 7 ㅇㅇ 14.37 2018-09-10 0
49616 일반 카메라 있는 아바타 재밌땅 6 딜런 2018-09-10 0
49615 일반 메메시쿠테 선곡은 내가했는데 왜 내가 따당하냐 3 엘에르엘 2018-09-10 0
49614 일반 유니티로부터 도망치지마라 1 Luche 2018-09-10 0
49613 일반 저댄 재밌었당 ㅋㅋ 4 ㅇㅇ 14.46 2018-09-10 0
49611 일반 우콘 바디 1 ㅇㅇ 203.228 2018-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