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뭐지 그 풀모션인식 안할건데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137
  • 2018-09-09 05:55:55
  • 223.38
							

그럼 뭐가 가장 가성비 좋은거임? mr이든 뭐든 상관없는데 해상도 좋고 손 컨트롤러 인식 안끊기는거 쓰고 싶다

- dc official App
Soran12 오큘러스 또는 바이브 - dc App 2018.09.09 06:03:36
ㅇㅇ 해상도는 둘다 그게 그거에요? - dc App 223.38 2018.09.09 06:04:57
ㅇㅇ 트래커안사고 바이브만사면됨 182.221 2018.09.09 06:08:48
ㅇㅇ ㅇㅋ 감사감사 그 보통 vr게임방에나 그런데서 바이브 프로는 안쓰죠? 바이브 써보고 왔는데 모기장 좀 보이긴해도 딱히 안어지럽길래 프로 안사도 되겠지 - dc App 223.38 2018.09.09 06:09:54
Viver 손만 쓸거면 오큘로 가라 - dc App 2018.09.09 06:16:04
Viver 돈 많으면 바이브+무선킷 - dc App 2018.09.09 06:16:34
ㅇㅇ 손만 쓰면 오큘????? - dc App 223.38 2018.09.09 06:17:58
xx 오큘 사놓고 풀트래킹 안되네 엉엉 우는 애들도 처음엔 다 손만 쓸거라고 그랬음. 나중에 풀바디 넘어가는 것도 그렇고 기본적으로 vr챗은 바이브 기반이니 그냥 바이브사 39.7 2018.09.09 06:20:41
ㅇㅇ 공간이 안돼서 하고 싶어도 할수가 없는 것임.... 2미터 0.8미터... 암튼 그냥 바이브 살게 그럼 ㅠㅠ - dc App 223.38 2018.09.09 06:21: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57123 강좌/정보 이번패치 풀트래킹 문제해결법 8 기무대띠 2018-10-02 15
57122 일반 블랜더 눈깜빡이는거 쓰면 영 이상하던데 2 하피핏 2018-10-02 0
57120 일반 잠수 한줄알고 스크린샷찍을려다가 딱걸렷다ㅇ 2 A.ms 2018-10-02 2
57119 일반 아까 언프렌당했다고 했는데 8 ㅇㅇ 1.218 2018-10-02 1
57118 일반 이제 월드커미션도 흥하는건가 2 Luche 2018-10-02 1
57117 일반 업뎃됐는데 게임을 못하네 ㄴㄴㅅ 2018-10-02 0
57116 일반 아 월드만드는법모르니까 쭉 켜놔야지 읭읭이 2018-10-02 0
57115 일반 등급올리는법 싯가산다 6 읭읭이 2018-10-02 0
57114 일반 아바타 보면 한줄 소개글? 그거 설정 어떻게 함? 1 ㅇㅇ 121.168 2018-10-02 0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57112 일반 아바타 프라이빗 3 ㅇㅇ 124.195 2018-10-02 0
57111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12 ㅇㅇ 175.223 2018-10-02 0
57110 일반 어차피 대부분 친구들이랑 놀텐데 쉐이더가 뭔상관이여 3 ㅇㅇ 203.228 2018-10-02 0
57109 일반 아니 이게 무슨소리 6 Luche 2018-10-02 1
57107 일반 넥슨식 운영이 더 좋은거 같에 5 으ㅡ음 2018-10-02 0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57098 일반 시벌; 애니메이터 온오프는 안에 애니메이션 있으면 안되네 MANKALO 2018-10-02 0
57097 일반 매쉬키는거 애니메이터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것다 빠쓰 2018-10-02 0
57095 일반 풀트래킹 상태에서 애니메이터 이모트 쓰면 2 가사이_유노 2018-10-02 0
57094 일반 그 유튜버에 그 시청자 2 ㅇㅇ 1.218 2018-10-02 0
57093 일반 확실히 체조하니까 좋긴 좋은듯 ㅇㅇ 121.176 2018-10-02 0
57092 일반 다행히 오늘도 체조 참가... 1 actority 124.56 2018-10-02 1
57089 일반 개비스콘 3 ㅇㅇ 59.31 2018-10-02 4
57088 일반 이겜 아바타 돈받고 팔수있음? 7 ㅇㅇ 112.170 2018-10-02 0
57087 일반 지금 체조방 터질거같아 2 츄르 2018-10-02 0
57086 일반 유튜버는 괜찮은데 베개옥슬 2018-10-02 0
57085 일반 아니 풀 트래킹이 안됀다고???????????????? 9 ㅇㅇ 110.47 2018-10-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