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패스에서 상위 오브젝트 간섭 못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122
  • 2018-09-09 04:58:07
  • 112.148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가진 오브젝트보다 상위 오브젝트를 활성화 하고 싶은데

패스 잡아도 반응이 없네? 이거 안되는 건가?

ㅇㅇ 녹화키고 애니메이션 창 고정시키고 뭐 해도 반응없더라 ㄹㅇ 121.65 2018.09.09 05:06:57
검은연 path 뒤에 ../ 하나 붙일때마다 기준이 되는 옵젝이 한단계씩 올라감 2018.09.09 05:08:02
검은연 1 / 2 / 3 이런 구조에서 3에서 2을 간섭하고 싶다면. ../../2 이런 패스가 됨 2018.09.09 05:08:51
ㅇㅇ? ㄴ 그렇게 한건데도 반응이 없던데? 112.148 2018.09.09 05:15:07
ㅇㅇ? ㄴ A 라는 오브젝트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데 A보다 상위에 있는 B라는 오브젝트를 컨트롤 하고 싶은거임. 그래서 패스를 그렇게 잡았는데도 반응이 없음 112.148 2018.09.09 05:15:53
검은연 혹시 A-B직통으로 연결되있는거임 ? B가 꺼지면 A도 꺼지는구조 ? 2018.09.09 05:16:28
검은연 그건 안됨.그렇게 해뒀다면 그 B랑 동격의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그걸 껏다 해봐. 2018.09.09 05:17:50
ㅇㅇ? ㄴ 그건 아님 A는 C에 속해 있고 B는 C와 동격에 위치한 애임. A에서 A의 부모인 C와 동격의 위치에 있는 B를 컨트롤 하고 싶은거 112.148 2018.09.09 05:19:30
ㅇㅇ?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는 A가 가지고 있음. 112.148 2018.09.09 05:20:40
검은연 애니 작성할때 애니메이터 기준이 어떻게됨? 2018.09.09 05:21:36
검은연 난 그거 B에서 A를 껏다키도록 작성하고, 그걸 A에 넣은뒤에 ../ 넣으니까 제대러 작성을 못하는 문제가 있더라고. 2018.09.09 05:22:51
zetyx {{C-A},B} 같은 구조라면 A에서 ../ 하면 C나 B를 건들 수 있고 B를 만지라면 ../B 2018.09.09 05:22:59
zetyx 아니다 ../ ../ B인가 그럴듯 2018.09.09 05:23:53
zetyx ../ 하면 A와 동격의 위치한 옵젝들이고 ../ ../ 로 두번타고 올라가야 C랑 같은 위치니까 ../ ../ B 패스 중간에 공백은 삭줴 2018.09.09 05:24:39
검은연 버그인지 뭔지,, 유니티가 원래 그런진 모르겠는데. A에 넣은뒤 ../ ../ 붙이니 문제가 있어서 2018.09.09 05:25:57
ㅇㅇ? ㄴ 음... B의 패스는 분명히 잡히는데 애니메이션 창에서 비활성화 되어 있는걸 활성화 시키려고 테크 박스를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네... 안되는건가... 112.148 2018.09.09 05:28:45
xx 상위는 간섭 못함. 사람은 똥을 쌀 수 있지만 똥이 사람을 쌀 수는 없잖냐. 183.96 2018.09.09 07:0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093 일반 뚜따 커미션하면 파일로 받음? 4 ㅇㅇ 223.39 2018-09-30 0
56092 일반 브알 가장 싸게 사면 얼마? 4 tntnt 2018-09-30 0
56091 일반 방 추천 좀 받을게 17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180.70 2018-09-30 0
56090 일반 헬스방은 언제나 지옥이야... 6 아이리네 2018-09-30 2
56089 일반 (약스압)오늘도 저댄 꿀잼 4 Ku_Nyang 2018-09-30 2
56088 일반 출근 싫다 3 라그네아 2018-09-30 0
56087 일반 HDMI 연장선 아무거나 끼면 안되는구나 Macross 2018-09-30 0
56086 일반 살려줘요 업로드가 안되요 3 N펠 122.46 2018-09-30 0
56085 일반 yunsu 1608아 너보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13 dd 121.1 2018-09-30 3
56084 일반 내방 그닥 작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2 Macross 2018-09-30 0
56082 일반 Vr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3 쀼튭바빕 2018-09-30 0
56081 일반 근데 놀로랑 mr 조합하면 이런거도 되려나 3 긴긴 2018-09-30 0
56080 일반 님들 피아노방 버그 어캐 고쳐요 ? 2 Derinma 2018-09-30 0
56079 일반 요즘 친구창 버그있으? 5 ㅇㅇ 175.194 2018-09-30 0
56078 일반 페이크트래커 그냥 스페이스무버 소스코드로 내가 수정해야지... 2 Raimiz 2018-09-30 0
56077 일반 놀로도 자력계 있긴 한 모양이네 1 긴긴 2018-09-30 0
56076 일반 누가 얼짱도용하던데 실화? 2 ㄴㅇ 118.223 2018-09-30 0
5607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존나 시끄럽네 1 ㅇㅇ 119.207 2018-09-30 0
56071 일반 라무네사이다는 먹으면 지저분해져 1 굴림 2018-09-30 0
56070 일반 나도 뉴빈데 여기저기 가보고 싶다 4 ㅇㄱ 49.165 2018-09-30 0
56067 일반 그 던전방 맵이라는게 4 굴림 2018-09-30 0
56066 일반 놀로 회전 틀어지는건 무슨 문제야? 13 Gloryman 2018-09-30 0
56065 일반 페이크트래커 이거 어떻게 작동이 되는거죠? Raimiz 2018-09-30 0
56064 일반 퇴근한다 씻고H방에서자야지 ㅇㅇ 175.223 2018-09-30 0
56063 일반 이거 걷다가 갑자기 하늘로 솟아오르는건 왜이러는거야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61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아무리해도 안됨.... 13 dd 180.150 2018-09-30 0
56060 일반 요즘에 부랄 재미없다. 2 초보자아 2018-09-30 0
56059 일반 가장 라무네다운 라무네 3 ㅇㅇ 121.125 2018-09-30 0
56057 일반 공포맵 아시는 맵 이름좀 적어주세요 2 dㅇㅅㅇ 113.192 2018-09-30 0
56056 일반 립모션 쓸만함 NAME_HORANG 2018-09-30 0
56055 일반 이 vr쓸만하냐? 6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54 일반 저댄방 열린거 있나요 ?? 2 pocky 2018-09-30 0
56053 일반 립모션 진짜 되는거긴해? 11 ㅇㅇ 124.195 2018-09-30 0
56052 일반 부랄챗에서 목소리 듣고 상상하면서 딸친적있다. 10 슈뢰딩거 223.39 2018-09-30 4
56051 일반 h방후기보고 오나홀들고간 썰 15 ㅇㅇ 223.62 2018-09-30 20
56050 일반 근데 풀트 아닌사람은 아닌사람의 귀여움이 있더라 1 카디아. 2018-09-30 0
56048 일반 야 이게 바디워시냐? 2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47 일반 이거뭐야 왜이래 ㅋㅋㅋ 2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6046 일반 계정 질문 3 ㅁㄴㅇㄹ 183.104 2018-09-30 0
56045 일반 바이브랑 오디오 스트랩 샀는데 이거 마이크는 어딨어?? 4 ㅇㅇ 125.185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