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패스에서 상위 오브젝트 간섭 못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122
  • 2018-09-09 04:58:07
  • 112.148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가진 오브젝트보다 상위 오브젝트를 활성화 하고 싶은데

패스 잡아도 반응이 없네? 이거 안되는 건가?

ㅇㅇ 녹화키고 애니메이션 창 고정시키고 뭐 해도 반응없더라 ㄹㅇ 121.65 2018.09.09 05:06:57
검은연 path 뒤에 ../ 하나 붙일때마다 기준이 되는 옵젝이 한단계씩 올라감 2018.09.09 05:08:02
검은연 1 / 2 / 3 이런 구조에서 3에서 2을 간섭하고 싶다면. ../../2 이런 패스가 됨 2018.09.09 05:08:51
ㅇㅇ? ㄴ 그렇게 한건데도 반응이 없던데? 112.148 2018.09.09 05:15:07
ㅇㅇ? ㄴ A 라는 오브젝트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데 A보다 상위에 있는 B라는 오브젝트를 컨트롤 하고 싶은거임. 그래서 패스를 그렇게 잡았는데도 반응이 없음 112.148 2018.09.09 05:15:53
검은연 혹시 A-B직통으로 연결되있는거임 ? B가 꺼지면 A도 꺼지는구조 ? 2018.09.09 05:16:28
검은연 그건 안됨.그렇게 해뒀다면 그 B랑 동격의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그걸 껏다 해봐. 2018.09.09 05:17:50
ㅇㅇ? ㄴ 그건 아님 A는 C에 속해 있고 B는 C와 동격에 위치한 애임. A에서 A의 부모인 C와 동격의 위치에 있는 B를 컨트롤 하고 싶은거 112.148 2018.09.09 05:19:30
ㅇㅇ?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는 A가 가지고 있음. 112.148 2018.09.09 05:20:40
검은연 애니 작성할때 애니메이터 기준이 어떻게됨? 2018.09.09 05:21:36
검은연 난 그거 B에서 A를 껏다키도록 작성하고, 그걸 A에 넣은뒤에 ../ 넣으니까 제대러 작성을 못하는 문제가 있더라고. 2018.09.09 05:22:51
zetyx {{C-A},B} 같은 구조라면 A에서 ../ 하면 C나 B를 건들 수 있고 B를 만지라면 ../B 2018.09.09 05:22:59
zetyx 아니다 ../ ../ B인가 그럴듯 2018.09.09 05:23:53
zetyx ../ 하면 A와 동격의 위치한 옵젝들이고 ../ ../ 로 두번타고 올라가야 C랑 같은 위치니까 ../ ../ B 패스 중간에 공백은 삭줴 2018.09.09 05:24:39
검은연 버그인지 뭔지,, 유니티가 원래 그런진 모르겠는데. A에 넣은뒤 ../ ../ 붙이니 문제가 있어서 2018.09.09 05:25:57
ㅇㅇ? ㄴ 음... B의 패스는 분명히 잡히는데 애니메이션 창에서 비활성화 되어 있는걸 활성화 시키려고 테크 박스를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네... 안되는건가... 112.148 2018.09.09 05:28:45
xx 상위는 간섭 못함. 사람은 똥을 쌀 수 있지만 똥이 사람을 쌀 수는 없잖냐. 183.96 2018.09.09 07:0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848 일반 VR갤 현피 8 momono 2018-09-14 0
50847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9-14 0
50846 일반 뉴비인데 질문하나만 해도 될까요? 4 ㅇㅇ 211.246 2018-09-14 0
50845 일반 노래방 스크린대기중일떄 어떻게 바꾸죠?> 21412 121.168 2018-09-14 0
50844 일반 너나우리 7 ㅇㅇ 220.119 2018-09-14 20
50842 일반 여왕벌컨셉잡으면뭐함 쓉딱들이 찐따 보이스로 갑뿐싸드립치는애들이 사방천지임 합체로보 2018-09-14 0
50841 일반 그거 강의는 없나 스커트 메쉬 500원딱풀 2018-09-14 0
50838 일반 댄스방 춤추러간 뉴비 3 ㅇㅇ 58.228 2018-09-14 1
50837 일반 요즘 브얄쳇에 여자 왤케 많아짐? 17 momono 2018-09-14 23
50836 일반 브린이 오늘 VR첨써보는데 트랙패드 이거 어캐쓰는건가요? 5 ㅇㅇ 118.33 2018-09-14 0
50835 강좌/정보 정보) 오큘러스, mr을 nolo vr기기로 풀트래킹하기 7 ㅇㅇ 175.118 2018-09-14 12
50834 일반 블렌더에서 특정 하이어라키 아래에 있는 본 전부 없애는법 없음? 3 긴긴 2018-09-14 0
50833 일반 퍼블릭에서 춤추다 블락당함 23 ㅇㅇ 58.228 2018-09-14 0
50832 일반 차렷충으로 트래커 날라간척 가능해졌다 2 루히 2018-09-14 12
50831 일반 vrchat은 바이브가 최고인긋 3 ㅇㅇ 223.62 2018-09-14 0
50829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 넘어가는게 답이겠지? 3 레모네이드 2018-09-14 0
50827 일반 그뉵방... 그뉵방 빨리.... dd 121.144 2018-09-14 0
50826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 에이치방 뛰는 분은 괴물같음.. 3 ㅇㅇ 110.70 2018-09-14 0
50825 일반 슈퍼샘플링인가 그건 어디있음? 8 ㅇㅇ 175.211 2018-09-14 0
50824 일반 차렷이라서 그런가 2 NAME_HORANG 2018-09-14 0
50823 일반 고장난 허리 3 비드 1.249 2018-09-14 3
50822 일반 mr로 존버하는건 비추임? 6 ㅇㅇ 14.37 2018-09-14 0
50821 일반 아이트래킹 좀 이상한거같은데 1 ㅇㄴㅇㄴ 221.141 2018-09-14 0
50820 일반 아니 미친놈들이 2 MANKALO 2018-09-14 1
50819 일반 겉이 여자고 속이 남자라서 좋은거 아님? 1 ㅇㅇㅋ 117.111 2018-09-14 0
50817 일반 키넥트를 살까 스팀겜을 살까 1 ㅇㅇ 39.7 2018-09-14 0
50816 일반 미코랑 우콘 보빔! 3 레밀리아스 2018-09-14 0
50815 일반 근데 브이알챗 얌전하게 할거면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게 3 ㅇㅇ 110.70 2018-09-14 0
50814 일반 오디오스트랩이 필수여??? 9 ㅇㅇ 211.36 2018-09-14 0
50813 일반 얘들아. 질문있다. 3 돈은있다 118.91 2018-09-14 0
50812 일반 블렌더를 안키고는 안될거같은데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로 열 수 있음? 1 ㅇㅇ 118.218 2018-09-14 0
50811 일반 귀엽다 4 Soran12 2018-09-14 0
50810 일반 추가전원부 허걱스;; 4 츄르 2018-09-14 0
50809 일반 담달에 바이브에풀트래킹하고 3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50808 일반 고장난 골반.gif 16 mansu3 2018-09-14 16
50807 일반 하아... 너무 꽉 껴.. 4 츄르 2018-09-14 0
50806 일반 나도 집가고싶다 2 Shinbi 2018-09-14 0
50805 일반 으아아아악 씨바아아아아아!!!! 3 ㅇㅇ 118.218 2018-09-14 0
50804 일반 바이브 샀다... 진동 개쩐다.. 쑤ㅣ바.. 11 Ƶᴇɴᴏɴ 2018-09-14 2
50803 일반 야~~!! 내 질문글에 계속답해주는애 4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