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은 웁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903
  • 2018-09-08 08:07:48
  • 121.143
							

오큘살까 하다가 안경때문에 일단 그냥 MR사서 월드 돌아다니면서 놀고있었는데

새벽에 연병장?월드에 친구가있길래 쫄래쫄래 따라감

가보니까 그냥 체조안하고 놀더라고 거기서 그래서 그냥 있었는데 

대부분의 유저들이 VR을쓰고있더라고 남자여자 할꺼없이 웬만한 사람다 VR이였음

가서 쓰다듬다가 물어봤지 VR뭐쓰세요? 라고 하니까

오큘쓴다고 하는거야 그래서 아.. 부럽네요 그러고있었다가

옆에 다른 VR이 또 있어서 뭐쓰세요? 물어보니까 그분도 오큘이래

다른사람한테 물어봤더니 바이브래 이번엔


뭔가 서러웠다 나빼고 다 오큘/바이브야..

ㅇㅇ MR은좀 175.211 2018.09.08 08:09:26
ㅇㅇ ㄴ나중에 바꿀꺼야.. 너무 서러웠어 121.143 2018.09.08 08:21:42
mansu3 오큘 바이브 나온지 2년 넘었자너... 나중에 신제품 나오면 사면 된다 2018.09.08 08:58:18
ㅇㅇ ㄴ 2년뒤에나 나올듯 175.211 2018.09.08 09:02:03
쓰담충 mr이나 오큘이나 어차피 mr도 손 뒤로 넘기기 되니까 별차이없음 2018.09.08 09:22:39
Viver ㄴ 그건 아님. - dc App 2018.09.08 12:14:34
Viver ㄴ 오큘이 트래킹 훨씬 정확하고 안정적이다. MR이랑은 비교 불가. 인식범위도 차이 크고 - dc App 2018.09.08 12:1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