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던전 깼다
글쓴이
dd
추천
4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807
  • 2018-09-07 22:08:51
  • 180.65
							



사진 찍은 사람까지 해서 총 5명에서 클리어



던전 클리어 후 소감 한마디 말하는 중 


어제 프랑스인, 이탈리아인, 중국인, 독일인, 일본인 등 다국적 그룹으로 갔는데 한국인 끼리 해도 의사소통 안되서 잘 죽는데 어떻게 깨지 하면서 예능팟이라고 생각했고 애들도 그래서 장난 치다가 점점 할수록 오기가 생겨서 고이더니 나중엔 진지해져서 깰때까지 계속 하더라


리얼 성장물 보는 줄 알았음, 장난치면서 투닥투닥 싸우고 농담 따먹기나 하다가 마지막엔 거미 둘, 거미 하나, 스켈레톤 하나, 등등 브리핑 하면서 믿고 의지하면서 싸울 수 있는 동료가 되었고 리얼 듬직했다.. 


끝까지 같이 해준 이탈리아, 프랑스 친구 덕분에 모든 맵의 힌트를 얻을 수 있게 되었고 오늘 드디어 엔딩을 볼 수 있었다.

근데 아이템이 증발해버려서 다시 깨고, 누가 다시 와서 같이 깨달라고 해서 다시 같이 깨주고, 팅긴 사람을 위해 스크린샷 찍으려고 다시 깨주고 

다시 깨주고 다시 깨주고 하니까 정말 고여부렸다


마지막에는 보스까지 갔는데 나 혼자 남았지만 혼자 클리어 성공! 


정말 재밌었음




크왁이 2018.09.07 22:55:05
그만하자 2018.09.08 02: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7 일반 중국인한테 캔유 비 마이 걸프렌드 들어봣음 8 강나다 116.46 2018-09-12 1
50146 일반 저댄럼 왤캐 많아졌냐 7 Luche 2018-09-12 1
50145 일반 심리테스트 월드 어제 생겻는데 그거 하지마셈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2 0
50144 일반 브얄보면 딱 그거 같음 6 momono 2018-09-12 0
50143 일반 그래픽사고싶으면 7 boogleboogle 2018-09-12 0
50142 일반 조인으로 들어가는건 인원 상관없는거야???????? 5 린코 2018-09-12 0
50141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에서는 마테 못 바꾸나요? 2 Raimiz 2018-09-12 0
50140 일반 저댄방 제한인원 좀 줄이면 안되냐 7 린코 2018-09-12 0
50139 일반 어제 저댄방 42명인거보고 식겁 11 츄르 2018-09-12 0
50138 일반 이베이 사기당한 유동 흑수저입니다. 2 흑수저mr 223.39 2018-09-12 0
50137 일반 성 / 심리상담 해준다면 받고 싶은사람 있냐? 3 ㅇ.ㅇ 117.111 2018-09-12 0
50136 일반 중국애들중에 일본여자애 한테 들이대는 애들이 많은것 같다. 1 초보자아 2018-09-12 0
50135 일반 데이터주의) 결국 유아퇴행이 와버린 16 카디아. 2018-09-12 15
50134 일반 이베이 사기당한지 2일이 지났습니다. 7 흑수저mr 223.39 2018-09-12 5
50133 일반 내가 골수 기가바이트빠라서 그냥 이거삼 ㅋ 12 츄르 2018-09-12 0
50132 일반 룸메브이알삼 19 유동3812 2018-09-12 21
50131 일반 풀트래킹 질문 4 Dochi 2018-09-12 0
50129 일반 바이브 쓰고 있는데 컨트롤러만 오큘꺼 사도 쓸수 있어??? 3 초보자아 2018-09-12 0
50128 일반 1070 57만원짜리 사면 안됨? 11 댕타 2018-09-12 0
50127 일반 업소남 요즘에 충분하냐 1 초보자아 2018-09-12 0
50126 일반 나만 친구 업서... 5 Luche 2018-09-12 0
50125 일반 오큘 중고 구하는사람 있냐? 2 ㅇㅇ 14.46 2018-09-12 0
50124 일반 예전 트위터 첨했을때 충격받은거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2 0
50123 일반 mr장점이 해상도랑 설치가 간편한거냐? 3 ㅇㅇ 223.62 2018-09-12 0
50122 일반 hpmr되도록이면 사지말자... 1 ㅇㅇ 175.223 2018-09-12 0
50121 일반 1070ti 다나와기준 가격 60대인데 3 댕타 2018-09-12 0
50120 일반 요즘 친구구하기 트랜드는 디스코드? 5 미사링 2018-09-12 0
50119 일반 HP MR 중고로 살 갤럼 있어..? 11 ㅇㅇ 59.12 2018-09-12 0
50118 일반 그카는70ti 4 momono 2018-09-12 0
50117 일반 피방에 mr 들고 가서 해본 갤럼업ㅎ냐 4 ㅇㅇ 223.62 2018-09-12 0
50116 일반 1080 ,1070ti 최종선택은? 8 츄르 2018-09-12 0
50115 일반 어? 저번에 MMD댄스방에서 개 1 momono 2018-09-12 0
50114 일반 레이븐릿지 내장그래픽 쓰는 사람 있음? NAME_HORANG 2018-09-12 0
50113 일반 파워 1 러닝머신러닝 2018-09-12 4
50112 일반 지금 친구 언급하는애들 다 기만자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2 0
50111 일반 mr 아무거나 사지 말자 6 ㅇㅇ 2018-09-12 0
50110 일반 부얄 친구는 용기다 2 Dochi 2018-09-12 1
50109 일반 같이 모여서 놀았으면 친구지 뭐 1 엘에르엘 2018-09-12 0
50108 일반 내 캐릭도 오줌싸고싶어 1 비드 1.249 2018-09-12 0
50107 일반 요즘엔 내 캐릭터 수정하기도 귀찮음 1 빠쓰 2018-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