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네일마커&바이브 컨트롤 질문
글쓴이
1234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581
  • 2018-09-07 04:56:24
  • 61.255
							

스네일 마커 쓰고는 싶은데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건 힘들 것 같아서 그냥 꿩 대신 닭으로 Shy Avatars 에 있는 스네일 마커 달린 아바타 쓰고있음.


근데 아바타 월드에서는 트리거 누르면 마커가 작동해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월드 가서 트리거 누르니까 그냥 주먹만 쥐네. 결국 터치패드 눌러서 마커 사용함.


그리고 가끔씩 아무것도 안눌러도 지가 막 그어지는 경우가 있어가지고 넘 불편하고 그럼.


보니까 특정 제스쳐를 트리거에 바인드 시킬 수 있다는 얘기를 어디서 들었는데 혹시 유니티에서 만져야 하는거야 아니면 VR챗 내에서 바인드 설정을 할 수 있는거야??


트리거에 스네일 마커를 바인드 시킬수는 없는거임?

zetyx 유니티에서 설정하는겅.. 2018.09.07 04:58:08
1234 근데 왜 아바타 월드에서는 트리거 누르면 나오는데 다른 월드 가면 안나오는 거시지... 아놔... 61.255 2018.09.07 04:58:56
춤만춰 바이브만 가능한 방법이 아니고 vr기기 컨트롤러이면 가능// 유니티에서 설정하는건 해당 제스쳐를 아예 바꾸는거고// 트리거에 특정 제스쳐를 고정하는 방법은 게임상에서 쉽게 가능함// 트리거 당긴 상태로 자신이 자주 쓰고싶은 제스처를 선택(이게 마커기능이건 총쏘는 기능이건 제스쳐에 포함되어있다면 어떤것도 가능함)- 이걸로 끝;ㅡ; 트리거 당기면 해당 제스쳐가 나옴// 원래대로 하려면 트리거 당긴상태로 주먹제스처 선택(트랙패드 가운데) 2018.09.07 05:10:33
춤만춰 간혹 풀린다는 사람이 있는데;;; 그건 트리거 누른상태로 다른 제스처 선택해서 해당 제스처가 고정된거뿐인 사소한 컨트롤 미스 2018.09.07 05:13:21
1234 흠 집에서 해봐야겠군 제발 생각한대로 잘 작동했으면 61.255 2018.09.07 05:4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76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닌데 4 기무대띠 2018-10-01 0
56475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아바타 확인하는데 블락당함 3 ㅇㅇ 14.37 2018-10-01 0
56474 일반 갤주 저격한다 2 tntnt 2018-10-01 0
56473 일반 솔직히 커미션은 변태한테 맡겨야함 10 유티 2018-10-01 10
56472 일반 간단한 커미션은 얼마인가오? tntnt 2018-10-01 0
56471 일반 킷슈 그런데 바디 따로 나온거 살필요 있음? 2 아루라테 2018-10-01 0
56470 일반 1070ti 좋아? 8 ㅇㅇ 14.37 2018-10-01 0
56469 일반 와 태그도 생겼네요?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468 일반 h방은 누가만든거야 ㅇㅇ 59.30 2018-10-01 0
56467 일반 섹시한 중저음 여캐 vs 귀여운목소리 남캐 2 우츠라 2018-10-01 0
56465 일반 오늘자 작업2탄 8 유티 2018-10-01 0
56464 일반 라무네는 그렇고 킷슈는 뚜따 되는거? 2 아메히 2018-10-01 0
56462 일반 Vrc땜에 디씨 다시 가입했다 3 xegns 2018-10-01 0
56461 일반 글머리 앞에 일반/질문/강좌 새로 생긴거? 3 으ㅡ음 2018-10-01 0
56460 질문 노래방/댄스방 만드는데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네요 5 ㅇㅇ 1.245 2018-10-01 0
56459 일반 아 그러니까 이게 레거시라서 안되는거지? 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8 일반 그나저나 디시 댓글확인하기 뭔가 어려워졋네 츄르 2018-10-01 0
56457 질문 이름바꾸고싶은데 2 ㅇㅇ 61.83 2018-10-01 0
56456 일반 강좌글 옮기자 Lydie 2018-10-01 0
56455 질문 플레이타임몇시간이야자 아바타 저장가능한가요? 1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4 일반 중구긴은 차캣따 2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