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리도 V마켓 할려고 준비중임.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328
  • 2018-09-06 09:30:04
							

아직 프로젝트 개시 단계이긴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해서 글로벌하게 할 생각.

연락이랑 거래는 디코랑 paypal로 하게 할거고.

한 번에 부스 100개씩.

월드는 퍼블릭으로 해서 매 달(또는 3달)마다 신청자 새로 받아서 갱신하는 방식으로.

판매 가능한 것은 자신이 제작한 모든것.

일종의 전시장으로도 활용해도 괜찮음.(굳이 뭘 팔 필요는 없다는 뜻.)

전시장 자체도 모델링해서 V마켓정도 퀄리티는 낼 생각이니까 나중에 소식 올라오면 관심 가져줘.


다만 거래의 경우 이래저래 시스템이 불안하네, 무조건 1대1로 해야한다는게 상당히 귀찮을거같기도 하고.

이런거에 대해서 좋은 방안 있는사람 있으면 말좀.

booth랑 거의 1대1로 똑같은 방식인 외국사이트가 있나?

으ㅡ음 글로벌로 모델 팔려면 sketchfab 이 젤 낫지 않나 그대신 팔려면 좀 깐깐하긴 하겟지만 2018.09.06 09:33:45
꿀뚤 갤주일한다 와ㅏㅏㅏ - dc App 2018.09.06 09:35:17
MANKALO ㄴ모델만 파는게 아니라 파티클이나 플러그인같은거도 광범위하게 취급할려고 2018.09.06 09:35:24
으ㅡ음 그런 쪽이면 아예 그냥 유니티 에셋스토어를 쓸수도 있을듯 차피 V마켓때도 부스는 광고용이엿고 부스에 주소 있었으니 부스에다가 자기 에셋스토어 올린거나 모델 판매 하는곳 광고하면 될거 같은데 2018.09.06 09:39:51
Gloryman 오 이런건 진짜 좋다. 2018.09.06 09:41:04
Gloryman 비트Coin으로 하면 안될려나? ㅋㅋㅋ 애셋 스토어는 근데 수수료 좀 떼갈걸 2018.09.06 09:43:43
날개 ㅗㅜㅑ - dc App 2018.09.06 09:44:17
SATI 와우;;; 2018.09.06 09:58:05
Soran12 ㄹㅇ 좋다.. - dc App 2018.09.06 10:28:12
ㅇㅇ 수수료존나싼 리플이나 라코같은걸로ㄱㄱ 121.136 2018.09.06 10:48: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94 일반 야 나도 친구감성좀 1 ㅇㅇ 223.39 2018-10-25 0
66492 일반 센서 가린다고 원성이 많길래 수정함 10 Yua 2018-10-25 0
66491 질문 빛의 영향을 받지않는 쉐이더 추천좀 2 dddd 110.70 2018-10-25 0
66490 일반 이제 막 vrc모드에도 시야가리는 쉐이더 올라오고 그러네 2 긴긴 2018-10-25 0
66488 일반 신사에서 멍때리다가 1 Shinbi 2018-10-25 0
66487 일반 vr챗에서 음성변환 쓰시는분들이 있던대 4 modo 124.58 2018-10-25 0
66486 일반 사람 이야기 듣는 건 재밋긴함 ㅇㅇ 211.36 2018-10-25 2
66485 일반 뒤진다 감성충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483 일반 좆도안궁금한 개인 과몰입사 듣는것만큼 9 팩트만씨부림 2018-10-25 21
66481 일반 저만 그런 지 모르겠는데 왠지 묵언이랑은 스킨십 하기가 편해요. 13 검은자까 218.153 2018-10-25 0
66480 일반 트래커 고정 완료 7 Yua 2018-10-25 0
66479 일반 다음강좌는 내일 9시에 함. 8 MANKALO 2018-10-25 5
66478 일반 니들이 과몰입 해야될 대상은 11 하피핏 2018-10-25 2
66477 일반 근데 갤이 불타야 재밌는건 맞는데 7 ㅇㅇ 195.175 2018-10-25 2
66476 일반 여기 갤럼들은 감수성이 좋아 3 싸이킥유코 2018-10-25 1
66475 일반 과몰입썰) 난 남자같아졌으면 좋겠음. 맨날 스트레스임 25 ㅇㅇ 122.45 2018-10-25 22
66474 일반 과몰입 할수는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473 일반 커여운 미코 그려 보았다...ㅎㅎ 12 츄르 2018-10-25 2
66472 일반 Vrchat 갤 불타는 패턴 5 ㅇㅇ 195.175 2018-10-25 1
66471 일반 뭐시야 앞으로 감성+과몰입 글 금지? 13 Misaring 2018-10-25 0
66470 일반 베를린 사는애는 사귈때 조심해야함 10 으ㅡ음 2018-10-25 5
66469 일반 미중년 남캐 아바타는 모델링구하기도어려워 11 아스테리 2018-10-25 0
66468 일반 샀음 8 ㅇㅇ 14.42 2018-10-25 2
66466 일반 난 그게 좋아 쎾쓔!!! 2018-10-25 0
66465 일반 수퍼핫 엔딩 없음? 6 스키복 2018-10-25 0
66464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 2 ㅇㅇ 180.229 2018-10-25 0
66463 일반 이모트 조합 셀렉터 더 개선할 여지를 발견했다.. 1 검은연 2018-10-25 0
66461 질문 도움! 3 dddd 110.70 2018-10-25 0
66460 일반 눈 딱 감고 지금 VIVE 지르려고 한다 9 ㅇㅇ 14.42 2018-10-25 0
66459 일반 여긴 뭐 툭하면 과몰입갤되냐 19 MANKALO 2018-10-25 8
66457 일반 집에서 H방가는 사람은 있어도 4 글자 117.111 2018-10-25 2
66456 일반 병신들 즉당히 하세요 4 _instruction 2018-10-25 0
66455 일반 감성글이든 과몰입글 이든 이제 끝 하자 5 으ㅡ음 2018-10-25 0
66454 일반 감성병 안 걸리려면 거리를 두던가 2 ㅇㅇ 211.36 2018-10-25 0
66453 일반 난 솔직히 과몰입하는데 글쓸때는 로갓하고씀 4 ㅇㅇ 223.38 2018-10-25 0
66452 일반 아이트래킹에 따라서 입을 벌리는데 5 ㅇㅇ 59.30 2018-10-25 0
66451 일반 여기 이미 70%는 감성병 걸렸잖아 2 ㅇㅇ 223.62 2018-10-25 0
66450 질문 쉐이프키쓰면 뱃살까지 같이 움직이는데 어카냐? 6 dddd 110.70 2018-10-25 0
66449 일반 과몰입 네덕특 1 SenKaZe 2018-10-25 0
66447 일반 난 과몰입이고 뭐고 이해 못하겠다 8 으ㅡ음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