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리도 V마켓 할려고 준비중임.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328
  • 2018-09-06 09:30:04
							

아직 프로젝트 개시 단계이긴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해서 글로벌하게 할 생각.

연락이랑 거래는 디코랑 paypal로 하게 할거고.

한 번에 부스 100개씩.

월드는 퍼블릭으로 해서 매 달(또는 3달)마다 신청자 새로 받아서 갱신하는 방식으로.

판매 가능한 것은 자신이 제작한 모든것.

일종의 전시장으로도 활용해도 괜찮음.(굳이 뭘 팔 필요는 없다는 뜻.)

전시장 자체도 모델링해서 V마켓정도 퀄리티는 낼 생각이니까 나중에 소식 올라오면 관심 가져줘.


다만 거래의 경우 이래저래 시스템이 불안하네, 무조건 1대1로 해야한다는게 상당히 귀찮을거같기도 하고.

이런거에 대해서 좋은 방안 있는사람 있으면 말좀.

booth랑 거의 1대1로 똑같은 방식인 외국사이트가 있나?

으ㅡ음 글로벌로 모델 팔려면 sketchfab 이 젤 낫지 않나 그대신 팔려면 좀 깐깐하긴 하겟지만 2018.09.06 09:33:45
꿀뚤 갤주일한다 와ㅏㅏㅏ - dc App 2018.09.06 09:35:17
MANKALO ㄴ모델만 파는게 아니라 파티클이나 플러그인같은거도 광범위하게 취급할려고 2018.09.06 09:35:24
으ㅡ음 그런 쪽이면 아예 그냥 유니티 에셋스토어를 쓸수도 있을듯 차피 V마켓때도 부스는 광고용이엿고 부스에 주소 있었으니 부스에다가 자기 에셋스토어 올린거나 모델 판매 하는곳 광고하면 될거 같은데 2018.09.06 09:39:51
Gloryman 오 이런건 진짜 좋다. 2018.09.06 09:41:04
Gloryman 비트Coin으로 하면 안될려나? ㅋㅋㅋ 애셋 스토어는 근데 수수료 좀 떼갈걸 2018.09.06 09:43:43
날개 ㅗㅜㅑ - dc App 2018.09.06 09:44:17
SATI 와우;;; 2018.09.06 09:58:05
Soran12 ㄹㅇ 좋다.. - dc App 2018.09.06 10:28:12
ㅇㅇ 수수료존나싼 리플이나 라코같은걸로ㄱㄱ 121.136 2018.09.06 10:48: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044 일반 이런 메이드복 어때 11 ㅇㅇ 121.125 2018-10-02 0
57043 일반 fur 쉐이더 잘못 쓰면 개징그럽네 3 으ㅡ음 2018-10-02 0
57042 일반 브알챗에서까지 성별로 언성높이는걸 왜 들어야하나싶은데 2 ㅇㅇ 1.218 2018-10-02 0
57038 일반 공중에 5만원 뿌린느낌임 유티 2018-10-02 0
57037 일반 풀트래킹용 바디 제작법 배운거같다 2 유티 2018-10-02 0
57036 일반 프렌드가 박제조심하라고 조언해주네요. 2 ㅇㅇ 1.218 2018-10-02 3
57035 일반 오큘 사용자인데 베이스스테이션이랑 오큘 센서 연동 댐? 4 ㅇㅇ 175.210 2018-10-02 0
57034 일반 오늘 빨간날인데 친구들이 현실인싸인듯 2 ㅇㅇ 1.218 2018-10-02 1
57033 일반 머리 뚜따하려는데 2 왜구루냥 175.116 2018-10-02 1
57031 일반 님들 근데 팬티 훔쳐보는것도 안댐??? 1 ㅇㅇ 118.218 2018-10-02 0
57030 일반 수필 존나 어렵네 1 반지사미 2018-10-02 0
57029 일반 유툽 외국 컨텐츠만 봐서 그런가 한국 브이알영상이 대체 어떤식임 ? 5 xKiD 2018-10-02 0
57027 질문 이 아바타 어느 맵에 있는건지 알아?ㅠㅠ 13 ㅇㅇ 112.144 2018-10-02 0
57026 VRC일기 오늘의 일기 7 카디아. 2018-10-02 0
57024 일반 유니티 질문 3 왜구루냥 175.116 2018-10-02 0
57023 일반 놀로 팔았다 2 유티 2018-10-02 1
57022 일반 내 아바타 가 추는 댄스중에 젠틀맨이 최고인듯 3 NAME_HORANG 2018-10-02 0
57021 일반 환상세계센세 덕분에 nolo 트레킹 잘쓰고있습니다. 1 oo 118.34 2018-10-02 1
57020 일반 새벽감성에 유튜버가 불편한 이유를 생각해 보았다. 5 ㅇㅇ 125.137 2018-10-02 9
57019 일반 지금부터 당신은 숨쉬는것 하나하나를 의식하게 됩니다. 6 ㅇㅇ 118.218 2018-10-02 1
57018 일반 저주 손 구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2 저주받은 뉴비 210.117 2018-10-02 0
57017 질문 유니티 표정 +손가락 애니메이션 넣으려고하는데 2 ㅇㅇ 1.235 2018-10-02 0
57016 일반 이쁜 맵 추천좀 3 Red.Coco 2018-10-02 0
57015 일반 오늘은 중국인 친구들이랑 놀아서 넘 재밌었다 2 아루라테 2018-10-02 1
57014 질문 거울에서 파티클 보이려면 어떻게 해야됨? 1 윾동 222.113 2018-10-02 0
57013 일반 던전 오른쪽 루트 끝이 있는거임? 2 와쳐는레나다 2018-10-02 0
57012 일반 뭔가 환절기라 그런지 살짝 울적했는데 1 눈농 2018-10-02 0
57010 일반 오늘도 열일중 11 으ㅡ음 2018-10-02 2
57009 일반 퀵버클 짭프로말고 좀 비싼거 사야될듯 8 하벤하이드 2018-10-02 0
57007 일반 아무리 교류회 정모를 한다해도 4 223.38 2018-10-02 1
57006 일반 외국 밈같은거도 알아두면 은근 도움됨 7 긴긴 2018-10-02 1
57005 일반 VR친구관계에 대해 고민하지마라 223.38 2018-10-02 1
57004 질문 님들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데 먼가 경고같은거 뜸 3 ㅇㅇ 121.173 2018-10-02 0
57002 일반 솔직히 우리 유튜버들이 왜 욕먹어야해? 20 [RE]A레아쨩 223.62 2018-10-02 6
57000 일반 갤에서 보기만했지 내가 허리트래커 날아가는걸 찍게될줄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2 1
56999 질문 저기 유니티로 보니까 아바타가 이상해 5 ㅇㅇ 121.173 2018-10-02 0
56998 일반 아 갑자기 새벽 감성 터진거같아 6 반지사미 2018-10-02 0
56995 일반 그래도 겜상이지만 연애하고 싶은 사람이 됐나봐요? 4 NAME_HORANG 2018-10-02 0
56994 질문 님들 무슨 브렌더 질문좀 4 ㅇㅇ 121.173 2018-10-02 0
56992 일반 갤이 유튜버로 활활 타넹 하벤하이드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