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자꾸 죄짓는것같다
글쓴이
날개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225
  • 2018-09-06 04:10:46
							


난 쓰담쓰담을 매우 좋아해서 바이브를 샀어 바이브를 산거랑 동시에 브알챗을 시작해서 이제 50시간정도 한 청정수야.

요즘엔 맨날 사람들 보면 처음보는사람이라도 기어올라가서 쓰담쓰담해주고 하는데

내가 목이아파서 마이크는 켜놓고 말을 잘 안하거든

어느날은 한참 묵언으로 손짓발짓하면서 놀다가 헤어지고 다음날 다시 만난분이 있었어,

근데 그분도 친구들이랑 모여서 놀고계셨는데 그 친구들한테 이분 너무 귀여운데 말씀을 안하시는분이라고 이야기를 했나봐,

그리고 그자리에선 또 놀다가 말할 타이밍을 놓쳐서 다른데 놀러갔더니 조인으로 따라오시더라고.

그래서 이때가 말할타이밍이다 싶어서 저는 원래 마이크를 쓴다고 이렇게 저렇게 상황 설명을 했는데

갑자기 그분이 더듬거리면서 목소리가 울것같아지더라고..

이럴줄알았으면 차라리 계속 말을 하지 말 걸 그랬나..

아무튼 이렇게 오해를 하고있는분이 몇명 되서 어떻게해야할지 좀 고민임

- dc official App
레몬우유 아니 목소리가 얼마나 감동적이길래 사람을 울림? 나도좀 들어보자 2018.09.06 04:12:17
날개 평범해 근데 인형탈알바 몇번 해본 경험때문인가 몸짓같은게 좀 남자같지 않은가봐 - dc App - dc App 2018.09.06 04:16:52
ㅇㅇ 그새끼가 병신인거임 121.144 2018.09.06 04:18:01
ㅇㅇ 니목소리 니가내겠다는데 누가말려 121.144 2018.09.06 04:18:25
날개 그건 그렇지만 아씨발 그러니까 그냥 죄짓는느낌이라고 않이 어! - dc App 2018.09.06 04:19:23
비드 랜선짝사랑 ㅓㅜㅑ 118.40 2018.09.06 04:19:27
ㅇㅇ 짝사랑했었는데...남자였다니!!(크흑~)이런 느낌아닐까 220.74 2018.09.06 04:24:08
날개 어쨌든 괜히 뭔가 미안함 - dc App 2018.09.06 04:25:42
아이리네 죄많은 남자네 2018.09.06 04:27:01
ㅇㅇ 혼자 망상하다가 혼자 상처받은걸 왜 미안해함? 175.204 2018.09.06 04:29:54
Rutin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dc App 2018.09.06 04:30:42
날개 아무리 그분이 혼자 망상했어도 원인제공을 한건 나니까 좀 그런 기분이 들더라고 - dc App 2018.09.06 04:30:57
Wolfs 입장이 약간 이해는 됨. 그래도 계속하는게 가장 좋다고 봄. 너의 1번의 행동을 통해 1명의 사람이 놀라 수도 있지만, 즐거워지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는 사람은 7명 이상이 될거야. 그리고 그 깜짝놀라거나 슬퍼진 사람도 교훈을 얻게 되겠지. 방향은 달라도 결과적으로 모두에게 긍정적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망설이지 말고 계속 가야한다고 생각해 - dc App 2018.09.06 04:47:20
ㅇㅇ 보통 카와이 무브 쓰면 무조건 남자더만ㅋㅋ 여자들은 이래저래 움직일 필요도 없이 모여드니까 223.39 2018.09.06 04:47:30
날개 2018.09.06 04:49:38
ㅇㅇ 그런 병신들때문에 묵언충이 생기는듯 175.211 2018.09.06 05:06:04
날개 이성적인건 둘째치고 나도 그 마음은 이해가 되긴 해서.. 욕허진말자.. - dc App 2018.09.06 05:08:56
zetyx 2018.09.06 05:20:00
바텐더 2018.09.06 13:1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83 일반 바이브 왔는데 설치하려면 꼭꼬핀이랑 뭐사야함? 3 Macross 2018-09-29 0
55481 일반 9월1일 이전에 업로드된 아바타는 영향 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0 일반 레거시가 지금 문제되는게 머임?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79 일반 레거시가 그거임??? 1 JinSilly 2018-09-29 0
55478 일반 레거시 막히면 눈 깜뻑이는것도 적용 안되는거임? 1 ㅇㅇ 171.241 2018-09-29 0
55477 일반 교류회가 뭐임? tntnt 2018-09-29 0
55476 일반 꼬리는 그냥 에니메이터로도 댐 2 강나다 116.46 2018-09-29 0
55475 일반 레거시 죽어서 이제 꼬리 달린 미코는 끝난거군 아루라테 2018-09-29 0
55474 일반 이번에 월드에 추가할 것.jpg 4 엘에르엘 2018-09-29 3
55473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뭔소리야 3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72 일반 이젠 영어 잘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1 일반 일본어 참 신기함 4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0 일반 얘들아 제발점 도와줘 2 초보자아 2018-09-29 0
55469 일반 오늘 vr챗 첨했는데 1 밤비나노 2018-09-29 0
55468 일반 한국인 위주그룹에 일본인 한둘있으면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67 일반 일본어 할줄 아는 애들은 다 이거 하는 기분 5 ㅇㅇ 211.40 2018-09-29 0
55466 일반 오늘 교류회월드 소개 -회식- 10 MANKALO 2018-09-29 1
55465 일반 교류회인가 뭔가 오늘 들어가고 싶은데 4 아루라테 2018-09-29 0
55464 일반 그룹애들 모이는 방주인이 없어지니 JJY 2018-09-29 0
55463 일반 안녕하세요. korean 모서리 유저들 불만이 또 있어요? 1 유티 2018-09-29 3
55462 일반 뱅뱅뱅 춰봣음 3 댕타 2018-09-29 1
55461 일반 댄스방가면 추는거 1 Shinbi 2018-09-29 0
55460 일반 이것도 레거시 어쩌고임? 댕타 2018-09-29 1
55459 일반 그럼 이번 베타는 베타 안한 사람이랑 못만남? 2 림크 2018-09-29 0
55458 일반 VR챗 닉네임 변경 어찌해요?? 1 ㅇㅇ 14.48 2018-09-29 0
55457 일반 레거시가 애니메이션 이모트로 여러개 키는거냐? 6 ㅇㅇ 58.226 2018-09-29 0
55456 일반 가끔 이유없이 1~2초 트래킹 튀는거 2 ㅇㅇ 59.12 2018-09-29 0
55452 일반 (베타) 고마워요 툰쉐이더 3 반지사미 2018-09-29 0
55451 일반 이모트 죽었으니 1 가사이_유노 2018-09-29 1
55450 일반 바이브 풀세트 팝니다. 기무대띠 2018-09-29 0
55448 일반 놀로 트리거 부숨 15 ㅇㅇ 223.62 2018-09-29 11
55447 일반 아쿠아 봉봉슈즈후기(훌륭함) 2 댕타 2018-09-29 0
55446 일반 레거시가 막힌다니 1 아리수챤 2018-09-29 0
55445 일반 nolo 발에다 달때 1 현실세계 2018-09-29 0
55444 일반 주말마다 브랄쳇 하려는데 혼자라 심심하다 9 너굴밥 2018-09-29 0
55443 일반 라무네 맛있음? 8 ㅇㅇ 110.12 2018-09-29 0
55442 일반 내 목소리 지지직거린다는데 확인 어디서해 4 ㅇㅇ 175.114 2018-09-29 0
55441 일반 아바타 제작시 모자 집어서 벗는거 2 ㅇㅇ 221.155 2018-09-29 0
55440 일반 바이브나 오큘 삽니다 ㅠㅠㅠ 13 Cimomo 2018-09-29 0
55439 일반 레거시가 뭘말하는거지 4 울테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