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패닉모드 있다 애용해라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1
  • 2018-05-05 04:12:32
  • 120.18
							

스팸, 테러가 일어날 경우, 친구가 아닌 모든 유저의 아바타와 보이스를 블럭하는 기능이다.

한 번 키면 시스템에 들어가서 꺼 줘야 한다.



데스크탑: 양 쉬프트 + esc
리프트: 양 트리거/그립 + 메뉴
바이브: 양 트리거/그립 + 메뉴
윈도우 혼합현실: 양 트리거/그립 + 메뉴
엑스박스: 양 트리거 + 뒤로가기 + 메뉴

킥 음소거 블락 등등 소셜기능 생각보다 잘돼있다. 애용해라.
NerfDizNuts 해커를 패닉모드로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인데.. 해커들이 그거까지 생각하고 대응책 만든 다음에 테러짓하는거임. 2018.05.05 04:13:34
ㅇㅇ 팅기는 건 해킹이 아니다. 쉐이더로 눈앞에 이미지 띄우는거고, 파이클 난사해서 데탑 크래시시키는거다. 120.18 2018.05.05 04:15:27
ㅇㅇ 아바타만 로드 안되면 그만이다 120.18 2018.05.05 04:16:54
MANKALO 개추 2018.05.05 04:22:42
늑대와향신료 바이브로 하는데 안전모드 몰라서 맨날 낌새이상하면 블락준비하고 당하면 강종했는데 ㅋㅋ 2018.05.05 05:2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38 일반 총쏘는건 어캐만들지 3 dlvkqkfjg1 2018-05-16 0
3437 일반 애니 캐릭터 성대모사하는것도 트롤임? 5 ㅇㅇ 211.36 2018-05-16 0
3435 일반 난 VR사기전에 컴부터 바꿔야함 ㅜ 엄두가안나네 3 ㅇㅇ 2018-05-16 0
3434 일반 애니메이션관련 질문좀 받아주십쇼 7 강나다 116.46 2018-05-16 0
3433 일반 최저가 찾아서 이런데서 사는거 어떰? 3 그로자 2018-05-16 0
3432 일반 외국인 보면 두유노우~ 들어본적 있냐고 물음 크렁 2018-05-16 0
3431 일반 감기가.. 4 늒네챠 183.96 2018-05-16 0
3430 일반 Pc모드로 5일째하는중인데..ㄹㅇ할게없어 4 ㅇㅇ 210.220 2018-05-16 0
3429 일반 오큘러스 질문이에요 2 치크위드 2018-05-16 0
3428 일반 갤러리 월드 저거 다 수용하면 2 dlvkqkfjg1 2018-05-16 0
3427 일반 하 조기퇴근 해버려? 5 벗츄 2018-05-16 0
3426 일반 오큘 중고 매물 하나 올라왔는뎅 3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425 일반 그러고 보니 홈월드 설정은 어케 함? 3 닝기링 223.39 2018-05-16 0
3424 일반 기기별 꿀팁이나 4 ㅇㅇ 110.70 2018-05-16 0
3423 일반 한국인이이렇게나만이 ㄷㄷ; 루카 222.101 2018-05-16 0
3422 일반 한국인이이렇게나많이 ㄷㄷㄷ 루카 222.101 2018-05-16 0
3421 일반 접속하면 어느월드 먼저 감? 8 ㅇㅇ 223.62 2018-05-16 0
3420 일반 Vr 끼고 사진찍기 1 ㅇㅇ 110.70 2018-05-16 0
3419 일반 스테레오 믹스 설정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418 일반 어글리들 때문에 내가 맘상처를 입은 거구나 5 닝기링 223.39 2018-05-16 0
3417 일반 친구가 생겼어요 1 ㅇㅇ 110.9 2018-05-16 0
3416 일반 이겔 씹망갤인줄알앗는데 나름 글리젠이있네 z 1 ㅇㅇ 210.220 2018-05-16 0
3415 일반 오늘은 잔업없이 6시퇴근할 수 있을까? 3 메타스코어 2018-05-16 0
3414 일반 vrchat 공식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은 보고 vrchat 하냐 4 아나 117.111 2018-05-16 0
3413 일반 바이브 사고싶누 1 ㅇㅇ 39.7 2018-05-16 0
3412 일반 않이 나는 술병가지고 놀고싶은데 2 ㅇㅇ 223.62 2018-05-16 0
3411 일반 이겜의 장점은....외국인과 말을할수있는 기회가 2 ㅇㅇ 210.220 2018-05-16 0
3410 일반 Vr사고싶다 3 티피 2018-05-16 0
3409 일반 묵언수행중인 사람은 애완동물처럼 느껴짐 7 메타스코어 2018-05-16 0
3408 일반 v1 키넥트도 풀바디가능??? 2 마요릭 2018-05-16 0
3407 일반 Vr 사양봄 봐주세요 1 ㅇㅇ 110.70 2018-05-16 0
3405 일반 브얄좋은점 3 ㅇㅇ 39.7 2018-05-16 0
3404 일반 일어는 괜찮은데 영어가 너무 짧다 ㅠ 9 ㅇㅇ 118.130 2018-05-16 0
3402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일괄추가 못하냐 3 ㅇㅇ 116.42 2018-05-16 0
3401 일반 한국인 인식 어떠냐? 13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400 일반 어제 러시아인 만났을때 러시아국가 불러줄걸 그랬다 3 검은연 2018-05-16 0
3397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17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396 일반 내가 블렌더를 공부하는게 빠를까 삼디맥을 공부하는게 빠를까 9 퓨전코인 2018-05-16 0
3395 일반 밥먹고오니까 왜 불타있니... 3 Roosakov 2018-05-16 0
3394 일반 눈웃는거하면 그상태로 몇초있다가 눈을감아버리네 ; 4 꿀뚤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