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패닉모드 있다 애용해라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1
  • 2018-05-05 04:12:32
  • 120.18
							

스팸, 테러가 일어날 경우, 친구가 아닌 모든 유저의 아바타와 보이스를 블럭하는 기능이다.

한 번 키면 시스템에 들어가서 꺼 줘야 한다.



데스크탑: 양 쉬프트 + esc
리프트: 양 트리거/그립 + 메뉴
바이브: 양 트리거/그립 + 메뉴
윈도우 혼합현실: 양 트리거/그립 + 메뉴
엑스박스: 양 트리거 + 뒤로가기 + 메뉴

킥 음소거 블락 등등 소셜기능 생각보다 잘돼있다. 애용해라.
NerfDizNuts 해커를 패닉모드로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인데.. 해커들이 그거까지 생각하고 대응책 만든 다음에 테러짓하는거임. 2018.05.05 04:13:34
ㅇㅇ 팅기는 건 해킹이 아니다. 쉐이더로 눈앞에 이미지 띄우는거고, 파이클 난사해서 데탑 크래시시키는거다. 120.18 2018.05.05 04:15:27
ㅇㅇ 아바타만 로드 안되면 그만이다 120.18 2018.05.05 04:16:54
MANKALO 개추 2018.05.05 04:22:42
늑대와향신료 바이브로 하는데 안전모드 몰라서 맨날 낌새이상하면 블락준비하고 당하면 강종했는데 ㅋㅋ 2018.05.05 05:2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53 일반 펜이나 카메라없는데 사진이나 글씨는어떻게써? 6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9 0
1352 일반 불고기 비빔밥 거리지좀 마라 씨발 ㅋㅋ 2 12312 1.245 2018-05-09 0
1351 일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로 스샷이 안찍히는데 3 栗ご飯 61.83 2018-05-09 0
1350 일반 나도 거울보고잇으면 눈을 자꾸 위로올리던데 왜그러지 2 ㅇㅇ 175.223 2018-05-09 0
1349 일반 신사에 트롤새끼들 개많네 3 ㅇㅇ 125.185 2018-05-09 0
1348 일반 총이나 이펙트 만들었다고 막쓰는 놈들 극혐 2 에효 117.111 2018-05-09 0
1347 일반 늒네 업로드 제한 풀리고 아바타들 제작좀 해보니 느낀점.. 5 ss 211.202 2018-05-09 0
1346 일반 미코 아바타만 보면 너무 귀엽다 진짜 2 강나다 116.46 2018-05-09 0
1345 일반 레밀리아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3 ㅇㅇ 180.71 2018-05-09 0
1344 일반 유니티로 모델 적용할라니까 3 ㅇㅇ 124.111 2018-05-09 0
1343 일반 아바타 만들때 시점 어떻게 수정함? 3 Cluad 2018-05-09 0
1342 일반 아까 눈 내려가서문제라는 질문올렸었는데 9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4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뭘 말하는거냐? 2 ㅇㅇㅇㅇ 222.98 2018-05-09 0
1340 일반 눈 깜빡이는거 만들었다ㅋㅋㅋ 5 카랑카람 2018-05-09 0
1338 일반 오큘 3센서나 4센서 쓰는 사람있음? 4 모기 175.223 2018-05-09 0
1337 일반 너무 작은 캐릭도 뭐같지않냐 4 ㅇㅇ 223.33 2018-05-09 0
1336 일반 아바타 크기제한 해제는 못함? 14 ㅇㅇ 223.38 2018-05-09 0
1335 일반 VRChat 갤러리에 인사 씨게 박심니다 6 ㄹㄴⁿ 2018-05-09 0
1333 일반 어제보니깐 일베에서 대량유입올거라고 누가 광고하고 다니더만 3 ㅇㅇ 223.63 2018-05-09 0
1332 일반 모델링 도움! 11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31 일반 아 뱀부가 대나무였음? 2 ㅇㅇ 223.62 2018-05-09 0
1330 일반 담주에 크래쉬테러 있다던대? 6 ㅇㅇ 121.139 2018-05-09 0
1329 일반 오큘러스 60에 노개봉 판다면 살사람? 2 진지 117.111 2018-05-09 0
1328 일반 이번 주말엔 아바타나 만들어봐야지 6 ㅇㅇ 223.38 2018-05-09 0
1327 일반 바이브프로 사라 3 바이브 프로 사라 117.111 2018-05-09 0
1326 일반 그래서 뱀부가 뭐임 3 ㅇㅇ 223.62 2018-05-09 0
1325 일반 씹덕겜하려다 모델링 공부하게생김 3 ㅇㅇ 175.223 2018-05-09 0
1324 일반 모델 폴리곤 다 삼각형이어야하나? 3 카랑카람 2018-05-09 0
1323 일반 VR 질문이에요 2 치크위드 2018-05-09 0
1322 일반 손같은거 움직이는건 그냥 컨트롤러만잇으면 되능거이ㅁ?? 4 ㅇㅇ 175.223 2018-05-09 0
1321 일반 근데 스팀아이디로는 고정아바타 못불러오나요 2 공배기 2018-05-09 0
1320 일반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발이 땅이 박히네.... 3 如月千早 2018-05-09 0
1319 일반 MMD모델적용 하다가 뇌 터질듯 4 ㅇㅇ 112.186 2018-05-09 0
1318 일반 걍 바이브 프로도 나온다하고 글카도 새로 나온다하니 존버가 답인감 4 브으림 2018-05-09 0
1317 일반 자꾸 2만폴리라 그러는데 3 ㅇㄷ 118.217 2018-05-09 0
1316 일반 요즘 ㄹㅇ루 한국인 개많네 ㅅㅂ 4 디씨해파리5년차 2018-05-09 0
1314 일반 아바타 제작에 의문이 생겼다 5 ㅇㅇ 220.76 2018-05-09 0
1312 일반 아바타 만지기 힘드네 2 ㅇㅂㅇ 175.223 2018-05-09 0
1311 일반 vr 별생각없엇는데존나비싸내 ㅠㅠ 후지모토리나 2018-05-09 0
1310 일반 바이브 슈즈스트랩 벨트스트랩 어디팜? 3 스키복 2018-05-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