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HMD 5M연장선 왔는데 인식이 안됨
글쓴이
쿨통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003
  • 2018-09-05 10:50:28
							




왜죠

나 흑우된건가


크왁이 2018.09.05 10:51:47
린코 2018.09.05 10:52:00
Gloryman 일단 hdmi문제인지 usb 문제인지 하나씩 연결해보면서 확인해보구 확실하진 않지만 usb 리피터가 필요할지도 모르겟네 5미터라서 2018.09.05 10:54:39
쿨통 하나씩 연결했다 뺏다 해봤는데 둘다 안되ㅋㅋㅋusb 리피터는 전원 문제라 쳐도 hdmi리피터는 왜 안되는걸까ㅠㅠ 2018.09.05 10:56:10
아이리네 5미터면 아무거나 사서 쓰면 안된다. 되는 케이블 몇개 없슴. 특히 USB는 국산 대부분 안되 2018.09.05 10:57:13
울테 5미터면 무전원리피터라도 있어야할걸 3 .0필요없고 usb 2.0무전원리피터 연장선 구매 ㄱㄱ - dc App 2018.09.05 10:57:36
아이리네 막 싸도 되는건 3m까지임... 2018.09.05 10:57:43
울테 아니면 강원전자거 3.0 무전원리피터 저렴한거있었는데 그거 찾아봐 난 그걸로 센서연장 성공했음 - dc App 2018.09.05 10:58:26
쿨통 저거 usb3.0 연장기라 되있는데 상품설명 들어가면 리피터라 나와서 산건데.....설마 그냥 연장선인건가 2018.09.05 10:58:47
울테 저거는 전원공급 따로 해줘야 리피터기능하는 제품같은데 - dc App 2018.09.05 11:02:14
쿨통 ㄴ강원전자꺼...아라써 그걸로 알아봐야겠다; 일단 저건 좀 치워버려야지ㅠ 2018.09.05 11:02:26
러닝머신러닝 리피터 거꾸로 낀거아니냐 ㅡㅡ; 2018.09.05 11:14:03
러닝머신러닝 pc에서 나가는 선이 in에 꽃혀야지 2018.09.05 11:14:38
쿨통 ㄴ인쪽에 오큘, 아웃쪽에 연장선 꽂았어 2018.09.05 11:16:12
러닝머신러닝 그래 반대로해라 2018.09.05 11:17:42
러닝머신러닝 오큘이 전원공급해주디?? 피시가 해줘야지 2018.09.05 11:18:01
쿨통 와 그렇네 내가 거꾸로꼈구나; 다시해볼께 2018.09.05 11:18:17
러닝머신러닝 제대로 작동하면 저는 빡머가리입니다라고 글올리자 2018.09.05 11:18:48
쿨통 ㄴ기달려봐ㅋ 밥좀먹고 2018.09.05 11:28:55
울테 거꾸로 낀건 아닐걸요 그냥 단자 맞는대로 끼우는게맞음 - dc App 2018.09.05 11:41:06
러닝머신러닝 내가 저거 쓰고있고, 무전원리피터 맞는데 거꾸로 낀거 맞다 2018.09.05 11:5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099 일반 Vr low로 어케바꿔? 2 ㅇㅇ 223.39 2018-09-15 0
51098 일반 킷슈는 합치면 원래 이상해지는건가 7 엘에르엘 2018-09-15 0
51097 일반 나도 라무네 우사기 사고싶다... 3 ㅇㅇ 175.223 2018-09-15 0
51096 일반 유튜버새끼들이 체조방 으로컨텐츠 삼는거개같다 6 합체로보 2018-09-15 3
51095 일반 하쿠 이정도 벗겨놓으면 밴 당함? 6 츄르 2018-09-15 0
51091 일반 우사기는 패키지에 다이나믹본 설정 안되어 있어? 3 ㅇㅇ 14.46 2018-09-15 0
51090 일반 도와주세요 (유니티)문제같아요 4 ☆air)☆ 125.182 2018-09-15 1
51088 일반 푸딩 샀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5 0
51087 일반 움짤5개) 어제 댄스방 춤 움짤 7 쿨통 2018-09-15 0
51086 일반 다이소 트래킹화 발 사이즈 맞냐.. 3 58.120 2018-09-15 2
51085 일반 우사기 샀다. 4 ㅇㅇ 14.46 2018-09-15 0
51084 일반 탕수육사진 3 ㅇㅇ 183.103 2018-09-15 0
51083 일반 heiheihei 이 분 뭐임 ㄷ 4 oo 1.241 2018-09-15 0
51082 일반 내가 짭제에 970인데 그래픽만 바꿔도 돼? 6 티나 2018-09-15 0
51081 일반 눈꺼풀하고 눈알 사이의 외곽선 없애는 방법 아는 사람없냐?? 2 Bunny Y 2018-09-15 0
51080 일반 맵 크기는 어떻게 줄이는거야? 1 윾마루채고다 2018-09-15 0
51078 일반 춤 잘추는사람 진짜부럽다 2 IlIl 2018-09-15 0
51077 일반 미코는 원전이 뭔지 알겠는데 우콘은 어디 나와? 3 린코 2018-09-15 0
51076 일반 VR로우 옵션 쓰는사람 질문좀 5 PaPoPo 2018-09-15 0
51075 일반 의자에 앉았다가 잘못일어나서 귀가 머리안쪽으로 들어갔는데 3 ㅇㅇ 59.31 2018-09-15 0
51074 일반 왠지 그럴거같아서 찾아봤는데 진짜 있네 ㅁㅊ ㅋㅋㅋ 10 하벤하이드 2018-09-15 12
51073 일반 아 나 이때까지 VR high로 하고있었잖아? ㅡㅡ; 3 린코 2018-09-15 0
51072 일반 MMD방 새로추가된 곡들도 좋당 5 하벤하이드 2018-09-15 0
51071 일반 8700 , 2700x 둘다 동급아님? 11 츄르 2018-09-15 0
5107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좀 2 벨랑 58.148 2018-09-15 0
51069 일반 케모노 아바타 만든사람 비번말야 2 ㅇㅇ 182.225 2018-09-15 0
51067 일반 8700은 씨퓨 리소스 어떠냐 27 검은연 2018-09-15 0
51065 일반 저댄 4인 엘베춤 8 치요키 2018-09-15 0
51064 일반 텍스쳐 만드는것도 재미있네 2 Jungchemi 2018-09-15 0
51063 일반 한번씩 여유 남아서 인사돌리러 가는데 상대가 외면하는 느낌들면 속상함 2 ㅇㅇ 211.246 2018-09-15 2
51062 일반 혼종 유저들을 위한 수동 캘리브레이트 후기 11 Gloryman 2018-09-15 13
51061 일반 우울증 때문인지 요즘 vr못들어가겠어 4 ㅇㅇ 220.78 2018-09-15 1
51060 일반 넌씨눈 특 4 초견 2018-09-15 1
51058 일반 아바타 오버라이드 질문 2 으ㅡ음 2018-09-15 0
51057 일반 갑분싸 친구들이 있어서 고민이긴 한데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5 0
51056 일반 얘드라 제발 나 좀 도와줘 2 윾마루채고다 2018-09-15 0
51055 일반 난감하네.. 2 Ciao 2018-09-15 0
51054 일반 저댄방 이름이 모임? 4 벨랑 117.111 2018-09-15 0
51053 일반 저댄방에 내차안에서 라무네1마리랑다른1명 유사섹스누구냐 2 합체로보 2018-09-15 0
51052 일반 이거 유니티에서 왜 아바타 사라지는 아는 사람?? 4 우메코 2018-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