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HMD 5M연장선 왔는데 인식이 안됨
글쓴이
쿨통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003
  • 2018-09-05 10:50:28
							




왜죠

나 흑우된건가


크왁이 2018.09.05 10:51:47
린코 2018.09.05 10:52:00
Gloryman 일단 hdmi문제인지 usb 문제인지 하나씩 연결해보면서 확인해보구 확실하진 않지만 usb 리피터가 필요할지도 모르겟네 5미터라서 2018.09.05 10:54:39
쿨통 하나씩 연결했다 뺏다 해봤는데 둘다 안되ㅋㅋㅋusb 리피터는 전원 문제라 쳐도 hdmi리피터는 왜 안되는걸까ㅠㅠ 2018.09.05 10:56:10
아이리네 5미터면 아무거나 사서 쓰면 안된다. 되는 케이블 몇개 없슴. 특히 USB는 국산 대부분 안되 2018.09.05 10:57:13
울테 5미터면 무전원리피터라도 있어야할걸 3 .0필요없고 usb 2.0무전원리피터 연장선 구매 ㄱㄱ - dc App 2018.09.05 10:57:36
아이리네 막 싸도 되는건 3m까지임... 2018.09.05 10:57:43
울테 아니면 강원전자거 3.0 무전원리피터 저렴한거있었는데 그거 찾아봐 난 그걸로 센서연장 성공했음 - dc App 2018.09.05 10:58:26
쿨통 저거 usb3.0 연장기라 되있는데 상품설명 들어가면 리피터라 나와서 산건데.....설마 그냥 연장선인건가 2018.09.05 10:58:47
울테 저거는 전원공급 따로 해줘야 리피터기능하는 제품같은데 - dc App 2018.09.05 11:02:14
쿨통 ㄴ강원전자꺼...아라써 그걸로 알아봐야겠다; 일단 저건 좀 치워버려야지ㅠ 2018.09.05 11:02:26
러닝머신러닝 리피터 거꾸로 낀거아니냐 ㅡㅡ; 2018.09.05 11:14:03
러닝머신러닝 pc에서 나가는 선이 in에 꽃혀야지 2018.09.05 11:14:38
쿨통 ㄴ인쪽에 오큘, 아웃쪽에 연장선 꽂았어 2018.09.05 11:16:12
러닝머신러닝 그래 반대로해라 2018.09.05 11:17:42
러닝머신러닝 오큘이 전원공급해주디?? 피시가 해줘야지 2018.09.05 11:18:01
쿨통 와 그렇네 내가 거꾸로꼈구나; 다시해볼께 2018.09.05 11:18:17
러닝머신러닝 제대로 작동하면 저는 빡머가리입니다라고 글올리자 2018.09.05 11:18:48
쿨통 ㄴ기달려봐ㅋ 밥좀먹고 2018.09.05 11:28:55
울테 거꾸로 낀건 아닐걸요 그냥 단자 맞는대로 끼우는게맞음 - dc App 2018.09.05 11:41:06
러닝머신러닝 내가 저거 쓰고있고, 무전원리피터 맞는데 거꾸로 낀거 맞다 2018.09.05 11:5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246 일반 엉님들 블렌더 질문점 솜검 110.70 2018-10-01 0
56245 일반 디씨에 대댓글 기능 생겼네 20 림크 2018-10-01 0
56244 일반 MR 중고로 20만원에 팔사람있습니까 특주 2018-10-01 0
5624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넘모기여엉 7 ㄴㄴㅅ 2018-10-01 1
56242 일반 놀로 구매 생각한다면 8 Gloryman 2018-10-01 0
56241 일반 액션캠 스트랩 보다 좋은거 추천해 주세요 pocky 2018-10-01 0
56240 일반 mr dp 젠더 ㅇㅇ 118.46 2018-10-01 0
56239 일반 어우 벌써 11시네 4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238 일반 웃으면 친구가 생긴다 3 초보자아 2018-10-01 0
56237 일반 차렷보고 거지라고 하는거나 ㅇㅇ 182.210 2018-10-01 0
56236 일반 원래 자기목소리 자기가 들으면 좆같냐? 7 ㅇㅇ 124.216 2018-10-01 0
56235 일반 라무네 신발 추천좀 6 Jinsilly 221.153 2018-10-01 0
56234 일반 새로운 친구들 만들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1 0
56233 일반 노트북 내장그래픽으로 mr 1 ㅇㅇ 223.62 2018-10-01 0
56232 일반 놀로 허리가 너무돌아가서 당분간 봉인해야겠음 2 ㅇㅇ 223.38 2018-10-01 0
56231 일반 암드 한번 써볼까 생각중임 7 댕타 2018-10-01 0
56230 일반 유튜버 까는 건 알겠는데 차렷은 또 왜 까냐 7 xx 183.96 2018-10-01 5
56229 일반 자기가 헬스장 끊었을때 하루나가고 안나갈지 아는방법.ㄹㅇ 3 ㅇㅇ 1.248 2018-10-01 1
56228 일반 어제 근육방 너무 과했음.. 7 눈농 2018-10-01 0
56226 일반 할거 없고 놀사람 없을때 연병장 파놓고 기다리면 누군가 들어와서 놀아줌 2 ㅇㅇ 1.248 2018-10-01 0
56225 일반 이모트ON/OFF 일본버전 3 MANKALO 2018-10-01 7
56224 일반 씨피유 가격 미쳤다 진짜 12 츄르 2018-10-01 0
56223 일반 모바일 디시 바꼈네 NAME_HORANG 2018-10-01 0
56222 일반 이 만화 뒷내용 아는사람? 3 ㅇㅇ 112.173 2018-10-01 0
56221 일반 바이브 모기장 현상이 뭐야? 4 카할 2018-10-01 0
56219 일반 이 겜은 역시 븨알이 있어야하나보다 노노하라상 2018-10-01 0
56218 일반 라무네 1 ㅇㅇ 211.36 2018-10-01 1
56216 일반 트래커 3개중 하나가 자꾸 튄다 1 그레모리 125.142 2018-10-01 0
5621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1 0
56213 일반 흑흑 오늘도 아침체조 못갔다 1 게럴드 2018-10-01 0
56212 일반 야한 장난은 정말 재밌다 1 하피핏 2018-09-30 1
56211 일반 브알챗에서 놀려면 얼마정도 투자해야함? 4 ㅇㄴ 1.227 2018-09-30 1
56208 일반 전에 누가 여기 공포맵 올리셨던거 1 ㅇㅇ 58.228 2018-09-30 0
56206 일반 이 겜 하면서 인간불신이 더 심해짐 12 ㅇㅇ 58.122 2018-09-30 2
56205 일반 바이브가 비싼거냐 오큘이 싼거냐 6 울테 2018-09-30 0
56204 일반 Vr챗할때 fps하면 잘댐 1 ㅇㅇ 211.36 2018-09-30 0
56203 일반 처음으로 체조 참여해봤어요. 5 Chameleong 2018-09-30 2
56202 일반 오늘 느낀 씹튜버 조튜버 특 1 cv52468 175.223 2018-09-30 0
56201 일반 [사진많음] ㄹㅇ 이게임은 남는게 스크린샷밖에 없는거같다 9 A.ms 2018-09-30 5
56200 일반 놀로만사면 vr챗 못함? 2 ㄱㄱㄱㄱㄱ 221.142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