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HMD 5M연장선 왔는데 인식이 안됨
글쓴이
쿨통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8003
  • 2018-09-05 10:50:28
							




왜죠

나 흑우된건가


크왁이 2018.09.05 10:51:47
린코 2018.09.05 10:52:00
Gloryman 일단 hdmi문제인지 usb 문제인지 하나씩 연결해보면서 확인해보구 확실하진 않지만 usb 리피터가 필요할지도 모르겟네 5미터라서 2018.09.05 10:54:39
쿨통 하나씩 연결했다 뺏다 해봤는데 둘다 안되ㅋㅋㅋusb 리피터는 전원 문제라 쳐도 hdmi리피터는 왜 안되는걸까ㅠㅠ 2018.09.05 10:56:10
아이리네 5미터면 아무거나 사서 쓰면 안된다. 되는 케이블 몇개 없슴. 특히 USB는 국산 대부분 안되 2018.09.05 10:57:13
울테 5미터면 무전원리피터라도 있어야할걸 3 .0필요없고 usb 2.0무전원리피터 연장선 구매 ㄱㄱ - dc App 2018.09.05 10:57:36
아이리네 막 싸도 되는건 3m까지임... 2018.09.05 10:57:43
울테 아니면 강원전자거 3.0 무전원리피터 저렴한거있었는데 그거 찾아봐 난 그걸로 센서연장 성공했음 - dc App 2018.09.05 10:58:26
쿨통 저거 usb3.0 연장기라 되있는데 상품설명 들어가면 리피터라 나와서 산건데.....설마 그냥 연장선인건가 2018.09.05 10:58:47
울테 저거는 전원공급 따로 해줘야 리피터기능하는 제품같은데 - dc App 2018.09.05 11:02:14
쿨통 ㄴ강원전자꺼...아라써 그걸로 알아봐야겠다; 일단 저건 좀 치워버려야지ㅠ 2018.09.05 11:02:26
러닝머신러닝 리피터 거꾸로 낀거아니냐 ㅡㅡ; 2018.09.05 11:14:03
러닝머신러닝 pc에서 나가는 선이 in에 꽃혀야지 2018.09.05 11:14:38
쿨통 ㄴ인쪽에 오큘, 아웃쪽에 연장선 꽂았어 2018.09.05 11:16:12
러닝머신러닝 그래 반대로해라 2018.09.05 11:17:42
러닝머신러닝 오큘이 전원공급해주디?? 피시가 해줘야지 2018.09.05 11:18:01
쿨통 와 그렇네 내가 거꾸로꼈구나; 다시해볼께 2018.09.05 11:18:17
러닝머신러닝 제대로 작동하면 저는 빡머가리입니다라고 글올리자 2018.09.05 11:18:48
쿨통 ㄴ기달려봐ㅋ 밥좀먹고 2018.09.05 11:28:55
울테 거꾸로 낀건 아닐걸요 그냥 단자 맞는대로 끼우는게맞음 - dc App 2018.09.05 11:41:06
러닝머신러닝 내가 저거 쓰고있고, 무전원리피터 맞는데 거꾸로 낀거 맞다 2018.09.05 11:5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65855 일반 회사 팁 ) 일이 힘들거나 많거나 상관없음 4 ㅇㅇ 211.36 2018-10-24 6
65854 일반 VR에선 오히려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 4 ACMI 39.7 2018-10-24 0
65853 일반 빠밤폼보통 한번살때 몇개씩사나여? 1 ulchas 2018-10-24 0
65852 일반 림들 안면폼 세척 어떻게함 ? 5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51 일반 브이알챗만 너무 하고있으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24 0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838 일반 오늘이 무슨날인지아세요 2 꿀뚤 2018-10-24 0
65837 일반 뉴비 갤입성!!!!! 4 じんじん 2018-10-24 0
65836 일반 예전에 하던게임 보다가 게임친구가 그려줬던짤을 봤는데 지금봐도 고퀄이네 9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35 일반 개졸리네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짤 보여줬는데 5 ㅇㅇ 110.70 2018-10-24 0
65833 일반 이 캐릭터 퍼블릭이야? 13 하루사메 2018-10-24 0
65832 일반 수업시간에 갤질하는 미래가밝은 아이 4 Kawaii_Doggy 2018-10-24 0
65831 일반 따자하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30 일반 장작 꼬라지봐라 9 희민 2018-10-24 2
65829 일반 부랄챗 유저 = 사회부적응자? ㅠㅠ 3 ㅇㅇ 211.36 2018-10-24 0
65828 일반 누가 VR고민상담 마이너갤좀 만들어봐라 1 ㅇㅇ 220.121 2018-10-24 0
65827 일반 Vr배그 하고싶다 6 하피핏 2018-10-24 0
65826 일반 오큘이 무슨짓 함?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25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챗 해봤음 ㅇㅇ.. 5 ㅇㅇ 121.161 2018-10-24 2
65824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7 카디아. 2018-10-24 3
65823 일반 월드 추천좀 해줘 2 린코 2018-10-24 0
65822 일반 프로 VR 수면자가 목표 3 Luche 2018-10-24 0
65821 일반 풀트래킹 산거에 대한 반응 5 Yua 2018-10-24 0
65820 일반 파이맥스 8k 프리오더한대요 2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