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새로운 친구만드러서 넘모행보카다
글쓴이
HisaCat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7692
  • 2018-09-04 12:47:25
							



좀 길게 플레이하던건 4개월만인데,

오랜만에 접속하니 옛친구들은 없고, 또 어딜 가든 이미 그룹이 다 맺어져있어서 끼기도 애매하고

아무나 붙잡고 말걸어보려니 옛날 텐션이 안나오드라…

브얄쳇 접을까 싶었는데 그러기엔 바이브산 돈이 넘모아깝고


히로바에서 멍때리고있었는데,

마침 브얄쳇 깐지 1시간밖에 안됐다는 일본인이 이것저것 물어보길래 알려주면서 친해졌다

둘이서 얘기하다 그룹생겨서 다들 서로친추하구 낼보기루함 ><


친구업따고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가만히있으면 언젠간 계기가 생기는것같아

옛날생각나서좋다

Wolfs 오 축하해-!! 역시 외국어 공부를 해야겠다 2018.09.04 12:49:54
HisaCat ㄴ고마어~!! 이게뭐라고 눈물이날것같지 흐그ㄱ 외국어 공부하쟛… 2018.09.04 12:51:20
ㅇㅇㅇ 눈물이라니... 이녀석ㅎㅎ 223.39 2018.09.04 13:17:36
미사링 boorup - dc App 2018.09.04 16:3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155 일반 960으로 바이브로 vr챗 되나 5 ㅁㅁ 2018-09-05 0
48154 일반 컨트롤러 손목줄은 어떻게 닦아야하지? ㅁㅁ 124.49 2018-09-05 0
48153 일반 뭐지 갑자기 무한로딩... NAME_HORANG 2018-09-05 0
48152 일반 VR에서 냄새 맡을수 있었음 좋겠다 8 포도초콜렛 2018-09-05 0
4815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5 0
48150 일반 자취방에서는 VR챗 하기 힘들지 .. ? 6 ㅇㅇ 61.105 2018-09-05 0
48148 일반 일본 삿포로 6.7지진... 1 NAME_HORANG 2018-09-05 0
48146 일반 자다 깼는데 왜 울고있냐 10 Cimomo 2018-09-05 0
48144 일반 던전 4인 클리어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43 일반 4인팟 클리어햇음 사진못올려서 다시올림 5 늅이 49.164 2018-09-05 0
48142 일반 4인팟 클리어~ 늅이 49.164 2018-09-05 0
48141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볼가 2 Shinbi 2018-09-05 0
48140 일반 오늘 저댄방서 춤 전나췄다 2 갓쿠라트 2018-09-05 0
4813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는 내일한다 3 Luche 2018-09-05 0
48138 일반 광란의 댄스파티 2 누누 180.69 2018-09-05 0
48137 일반 1060 3긱 20명방 압타블록해도 렉걸린다 1 ㅇㅇ 112.151 2018-09-05 0
48135 일반 빨간색 해골 잡으면 얼마나 진행한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8134 일반 던전어렵다.. 1 딜런 2018-09-05 0
48133 일반 나도 저댄 영상 찍어올리구 싶다. 7 Yuin 2018-09-05 0
48132 일반 속보) 한국 무선킷 11월중 발매예정 7 Shinbi 2018-09-05 1
48131 일반 이젠 사진도 부족함 5 치요키 2018-09-05 1
48130 일반 블렌더 본 추가 방법 질문... 개초보 211.177 2018-09-05 0
48129 일반 바이브 현재 "그곳"에 있다 3 Somangya 2018-09-05 1
48128 일반 월드만들때 1 ㅇㅇ 175.223 2018-09-05 0
48127 일반 쉐이더로 닉네임 안보이게하던데 어떤거써야대나요 1 ㅇㅇ 175.118 2018-09-05 0
48125 일반 오랜만에 저댄방을 간거애요 2 G군 2018-09-05 0
48124 일반 야 시발ㄹ ㅔ드스켈레톤 어캐꺠냐 3 ㅇㅇ 118.222 2018-09-05 0
48123 일반 별거없는 월드인데 이렇게 많이 와줄줄이야 4 Raegi 2018-09-05 3
48122 일반 아바타 스케일 줄이고 적용하는거.. 4 날개 2018-09-05 2
48120 일반 하는게 많으니까 뭣같다 1 기타빌런 2018-09-05 0
48119 일반 건방진 뉴비들 특징 4 비드 1.249 2018-09-05 0
48118 일반 아니 뭐야 ㅅㅂ 방패 저렇게 땅에다 두고 하는게임이었음??? 2 ㅇㅇ 118.218 2018-09-05 0
48117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돌아다니기만 해도 잼다 3 나롬 2018-09-05 0
48116 일반 ㄹㅁㄴ 3 공배기 2018-09-05 1
48115 일반 던전 솔플로 레드 스켈레톤 까지는 갔다 3 엘에르엘 2018-09-05 0
48114 일반 던전 너무 어려운데 2 ㅇㅇ 118.222 2018-09-05 0
48113 일반 중간에 그 힐링포인트 있는데가 던전 한 몆퍼센트쯤 됨? 2 ㅇㅇ 223.38 2018-09-05 0
48112 일반 던전 클리어팀 현황 12 ㅇㅇ 203.229 2018-09-05 17
48111 일반 오늘의 팬티 3 기무대띠 2018-09-05 1
48110 일반 댄스방 이제는 헬스방 다음은 뭐나오는거냐 너무 건강해지는데 1 합체로보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