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보는 사람한테
글쓴이
ren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7582
  • 2018-09-04 06:39:41
							

말 어떻게 거는거지ㅜ

낮엔 사람들 없어서 퍼블릭 도는데 대화도중 끼어들면 그렇잖아

- dc official App
ㅇㅇ 뜬금없이 끼어들지말고 인사부터해봐 175.211 2018.09.04 06:40:14
reni ㄴ난 심장 막 떨리던데 안그래? - dc App 2018.09.04 06:42:47
500원딱풀 난 심장까진 안떨리는데 그냥 말붙이기가 참 애매하더라 2018.09.04 06:43:46
reni ㄴ인사하고 뭐라해야될지 모르겠더라ㅜ - dc App 2018.09.04 06:48:33
사요 쓰다듬어보자 2018.09.04 06:49:45
ㅇㅇ 시작한지 얼마안된거면 사람많은곳 돌아다니면서 눈팅하면 익숙해짐 - 신사 사쿠라 말고도 pug,1619,mmd 같은곳 175.211 2018.09.04 06:50:15
reni ㄴ브얄 아직 안왔어 곧 올듯! 쓰다듬는건 자신있어 - dc App 2018.09.04 06:51:30
reni ㄴ오 고마워 돌아다녀볼게 - dc App 2018.09.04 06:52:57
초보고양이 쓰다듬는게 자신있으면 한번 만나보고 싶다 ... - dc App 2018.09.04 07:11:39
ㅇㄴ 그냥 인사하고 대화 끼세요 ㅎ 얼마나 소심한거임..심장이 떨린다니 ㅋ 121.168 2018.09.04 07:29:37
내공내공 너가 퍼블릭방을 열어봐 - dc App 2018.09.04 08:14:37
ㅇㅇ 나도 그랬었는데 븨알 사고는 인사하고 쓰다듬으니깐 다들 좋아해! 븨알사면 머리부터 천천히 쓰다듬어봐 ! 거부감 안느끼는것 같으면 가슴...배..더 내려가..도...... 58.239 2018.09.04 09:03: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864 일반 갤보면서 느낀 혼종루트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63 일반 아니 시바 왜 현실에서 멀미가나지 4 ㅇㅇ 203.226 2018-09-05 0
47862 일반 던전 근데 인원수 열명정도 데리고 가도 되는거아님?? 4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1 일반 던전몹에서 칼 집어들면 장치 발동하잖음 8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0 일반 오큘혼종 하시는분들 오픈캘리 항상 켜둬야함? 10 가사이_유노 2018-09-05 0
47859 일반 그럼 바이브 프로가 베이스 4개 쓰려면 멀 사야되는거야? 6 린코 2018-09-05 0
47858 일반 베이스 스케이션 왜 다들 더 있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57 일반 나도 베이스 두개팔아야함 1 Luche 2018-09-05 0
47856 일반 저댄하면서 생긴 근육통이 보름째 안나아 2 엘에르엘 2018-09-05 0
47855 일반 베이스 가격도 갠츈한데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54 일반 아 진짜 뭐냐;;; ㅇㅇ 182.31 2018-09-05 0
478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는갤럼 그거 사면 4개 되는거임? 6 린코 2018-09-05 0
47852 일반 이거 왜 갑자기 튕기면서 접속이 안되지? dd 182.31 2018-09-05 0
47851 일반 바이브구매관련 질문좀 5 Somangya 2018-09-05 0
47849 일반 오늘 점호 처음가봄 4 울테 2018-09-05 0
47848 일반 퍼블릭던전 재밌어보인다 엘에르엘 2018-09-05 0
47847 일반 오늘 아침체조때 허리트래커 등에 달아서해봤음 댕타 2018-09-05 0
47846 일반 서버 터짐? ㅇㅇ 182.31 2018-09-05 0
47845 일반 점심시간에 바이브 무선킷 체험쫌 하고 와야겠다. 5 아이리네 2018-09-05 0
47844 일반 animation이 어디있누...? 2 윾마루채고다 2018-09-05 0
47843 일반 정식되면 트래커 갯수 늘어남? 3 엘에르엘 2018-09-05 0
47842 일반 브챗에서 정치 이야기 가끔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41 일반 정식되면트래커10개빌런이 초강자되는부분? 1 합체로보 2018-09-05 0
47839 일반 바이브 동글이 필요한가요? 1 Dochi 2018-09-05 0
47838 일반 포토샵으로 텍스쳐 바꾸는거 쉬움? 2 댕타 2018-09-05 0
47837 일반 곧 바이브 무선어댑터 프리오더 가능시간이다 1 Shinbi 2018-09-05 0
47836 일반 이야..앉기랑 눞기 줘서 개판이다 ㅋㅋㅋ 1 ㅋㅋㅋ 121.168 2018-09-05 0
47835 일반 애니메이션 컴퍼넌트랑,path변경 알게되니까.마치 전자혁명이 찾아온거같다 3 검은연 2018-09-05 0
47834 일반 바이브유저 인대 질문좀.. 3 ㅇㅇ 175.223 2018-09-05 0
47833 일반 해킹-복호화툴 말인데.그거쓰면 유니티에 넣은히어라시 구조도 다 나오는거냐 7 검은연 2018-09-05 0
47832 일반 저대방가면 다들친철해서 합체로보 2018-09-05 0
47831 일반 아바타 달릴떄 모션 틀려지는 캐릭들 있는데.어떻게 함? 24214 121.168 2018-09-05 0
47830 일반 미코순정보다 3배정도큰 로봇이면 블락당하나 3 합체로보 2018-09-05 0
47829 일반 이것은 양형님들이 노옾게 평가 4 ㅇㅇ 203.229 2018-09-05 1
47828 일반 V라이버는 또 뭐여 2 MANKALO 2018-09-05 0
47826 일반 칸나한테 우콘귀랑 꼬리 붙히고 텍스쳐도 바꿔봄 1 여우상자 2018-09-05 1
47825 일반 차렷도 이제 엎드릴수 있으니, 각개전투장맵 만들어도 되겠네. 2 검은연 2018-09-05 0
47824 일반 차렷충말고 VR유저는 핵쟁이 없지않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9-05 1
47823 일반 바이브 주문했으니 남는 베이스스테이션두개 판다 15 Somangya 2018-09-05 0
47822 일반 비트세이버 이거 20500원 이라 되어있는데 베타버전이네 1 린코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