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추다 vr뚝배기 떨어졌는데 이것좀 봐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7403
  • 2018-09-03 15:04:24
  • 58.239


갑자기 다 분리됐느네 부품 줏어놓은게 이거임
혹시 더 있을까?ㅜㅜ.?

딜런 2018.09.03 15:08:47
카디아. 일단 저쪽에 저것밖에 없는것으로 기억하긴 하는데.. 2018.09.03 15:08:52
꿀뚤 ㅁㅊ.. - dc App 2018.09.03 15:22:09
ㅇㅇ 그냥 스트랩쪽 떨어진거임 저거는 그냥 크랙파손이라 완벽복구는 불가능이구 순간접척제로 포지션 맞춰서 붙여 아니면 뚝배기만 따로사던가 182.221 2018.09.03 15:25:47
댕타 프로로 갈아타고 뚝배기 방치중인 갤럼들 많을듯 싸게 팔아달라해봐 2018.09.03 15:48:44
춤만춰 2018.09.03 16:46:00
엘에르엘 1. 지금 스트랩 떨어져나간 부분 보면 동그란거 박혀있다. 그거 빼내 2018.09.03 17:52:44
엘에르엘 2. HMD(뚜껑) 안쪽 흔들어봐. 뭐 달랑달랑 거리는 소리가 날거임. 나사하나 안쪽에 있을것이다 2018.09.03 17:53:09
엘에르엘 3. 제일 큰 파츠를 뚜껑 옆에 끼운다 2018.09.03 17:53:25
엘에르엘 4. 그보다 작은 톱니파츠를 끼운다 2018.09.03 17:53:35
엘에르엘 5. 그거보다 작은 톱니파츠를 끼운다. 2018.09.03 17:53:43
엘에르엘 6. 스트랩에 박혀있던 부품을 마지막 틈에 끼운다. 2018.09.03 17:53:53
엘에르엘 7. HDM 안쪽에 있던 나사를 안쪽에서 6번에 끼운것까지 박아넣고 손으로 열심히 돌려라 2018.09.03 17:54:14
엘에르엘 8. 그럼 일단 응급조치는 끝나는데 아마 격렬하게 쓰면 또 떨어져 나갈 가능성이 있다. 내가 그럼. 2018.09.03 17:54:33
ㅇㅇ 너무고마워ㅜㅜ집에가서 해볼게ㅜ 이제 부랄챗 못하는가 해서 너무 우울했었어 58.239 2018.09.03 23:3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740 일반 외국인 한테 북한말가르쳤다 합체로보 2018-09-04 0
47739 일반 물건이 떨어졌을 때 원래있던자리로 돌아오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 윾마루채고다 2018-09-04 0
47738 일반 vrchat 뱅 같이하자 1 유동3812 2018-09-04 3
47737 일반 맨날 질문충이라 진짜진쨔 미안한데 7 빅huge맨 2018-09-04 1
47735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2 2018-09-04 0
47734 일반 라무네도 커여운거 같아오 1 림크 2018-09-04 1
47733 일반 큰일났다 베니스맨에서 아바타를 못바꾸겠어 1 초보자아 2018-09-04 1
47732 일반 저댄방 관음하고싶은데 사람이없어 5 갓쿠라트 2018-09-04 0
47731 일반 님들 친구 몇명임 5 ㅇㅇ 58.123 2018-09-04 0
47730 일반 겜 들어간지 30분만에 끔 비드 1.249 2018-09-04 0
47729 일반 친구 였다가 친삭된 사람 다시 친추걸면 민폐일까? 6 아이리네 2018-09-04 0
47728 일반 댄스방 데스건 테러당함 8 Gloryman 2018-09-04 0
47727 일반 그냥 mr 선이 단선된듯 3 ㅇㅇ 61.83 2018-09-04 0
47726 일반 블렌더가지고 압타건드려보고있는데요... ㅇㅇ 27.35 2018-09-04 0
47725 일반 오큘혼종 1일차 단점 6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724 일반 VR쳇 관련은 아니지만 VR과 유니티 관련 질문점 2 SenKaZe 2018-09-04 0
47723 일반 유니티 아바타 보라색으로 되는데 이거 뭐해야함? 3 기생충 2018-09-04 0
47722 일반 칸나붐은 다시올까 2 울테 2018-09-04 0
47720 일반 이 겜에서 놀려면 무슨 아바타가 무난함? 7 EQE 125.182 2018-09-04 0
47718 일반 이번에 트래커를 처음써봤는데 월드이동만하면 트래킹이 풀림ㅠ 2 ㅇㅇ 59.5 2018-09-04 0
477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1 꿀뚤 2018-09-04 0
47715 일반 vr 입문으로 다이소꺼 사보려는데 괜춘?? 2 누누 180.69 2018-09-04 0
47714 일반 형들 이거 왜그런거야 ㅇㅇ 14.36 2018-09-04 0
47713 일반 궁금한게 아바타삿다는게 4 늅이 211.205 2018-09-04 0
47712 일반 폴리곤 수 줄이는데서 엄청 시간 잡아 먹었넹;;; 1 Raimiz 2018-09-04 0
47711 일반 wii 모트로 손움직이기 다이소vr 124.60 2018-09-04 2
47710 일반 평일 9시반 점호는 사람많어? 3 울테 2018-09-04 0
47709 일반 리피터 없이 vr 2M 연장 성공 링고베리 2018-09-04 0
47708 일반 클레릭 교류회를 하는가보다. JJY 2018-09-04 0
47707 일반 vrc cpu 몇코어 지원하나요? 4 시즈델타 182.229 2018-09-04 0
47706 일반 카메라 댄스 월드 퍼블릭시킴 3 어흑마이갓 2018-09-04 6
47705 일반 리프트캣 화면잔상 없애는 설정과 좀더 vr처럼 보이게 하는 설정 3 다이소vr 124.60 2018-09-04 1
47704 일반 이거 컨트롤러 충전 설마 베이스스테이션 전원장치로 하는거야? 4 린코 2018-09-04 0
47703 일반 아니 이씨발 이끔찎한건 뭐냐 11 합체로보 2018-09-04 0
47702 일반 다리아파서 춤을 못추겟ㄷ어 5 치요키 2018-09-04 0
47701 일반 mr 끼웠다 뺏다 그만하고싶다 2 ㅇㅇ 61.83 2018-09-04 0
47700 일반 정동진역 사진 4 열심히는합니다 2018-09-04 2
47698 일반 그동안 유니티만 파다가 구두 벗을려고 오늘 첨으로 블렌더 만져봄. 1 검은연 2018-09-04 0
47697 일반 VR 설정 다하고 껴봤는데 쩐다 린코 2018-09-04 0
47696 일반 아 어느 월드를 가든 다 좆목하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