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쩌다보니 예전에 쓴글이 이곳저곳 수출됫더라
글쓴이
A.ms
추천
2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7331
  • 2018-09-03 10:42:48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2988&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걷는






오늘 아침에  전혀 모르는 사람을 통해서


인터넷에 위에 쓴글 돌아다니고있다는걸 들었어


그리고 그전에도 몆명의 사람으로 부터


최근 근황과  그친구의 이야기를 좀더 풀어달란 소리를 들었고






(노랑색 본인  친구에게 일본어로 대화   흰색은 친구 본인에게 한글로 대화)



본인에게도 허락을 맞아서 썰을좀 더풀어 볼려고해



병적증명서라던가 그런것도 첨부해서 올려야하나 고민중이야.




일단 내친구는 일본인이고 성별은 여자  


그리고 나는  보시다시피  한국인 남자야




우리둘다 vrc에서 만나게되었고


친구는 작년 11월 까지만해도 마이크가 사용 가능했지만


병때문에 목소리를 잃었어.  


나는 친구가 어떠한병에 걸렸는지는 모르고 있었고


친구는 점점 성격이 점점 변하게되었고







그러한 상황에 친구가 


루게릭 병에 걸렸다는걸

올해 5월에알게됬어


5월에는 친구가 엄청난 우울증과 스트레스 조울증이 있는 상태  


그리고  시간이지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려고해





일단 다음글부터 정리해서  스크린샷도 첨부해도되는지 허락맞고 할께


병원기록은 개인정보가 많이있다보니 꼭 물어봐야할꺼같아서 









xKiD 세상에 - dc App 2018.09.03 10:43:40
xKiD 위로를 해줄 친구가 많은거같아 다행인것 - dc App 2018.09.03 10:45:14
ㅇㅇ 띠요옹 61.255 2018.09.03 10:45:39
ㅇㅇ 어흑마이갓 - dc App 182.215 2018.09.03 10:46:29
ㅇㅇ 그래서 후원은 어디로 하면 되는거야? - dc App 117.111 2018.09.03 10:53:09
꿀뚤 ????? - dc App 2018.09.03 10:54:33
크왁이 2018.09.03 11:04:16
딜런 2018.09.03 11:08:57
A.ms 후원은 건강하게 잘키워주신 부모님께 하면되 2018.09.03 11:12:00
ㅇㅇ 장난치지 말고 후원 시작하자~ 진짜로 - dc App 117.111 2018.09.03 11:14:10
ㅇㅇ 저거 여기저기 돌아다니던데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까봐 걱정이네 갤 주제랑 아무 상관없이 VRC하자 라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을 봐서 175.204 2018.09.03 12:04:25
ㅇㅇ 쓸데없는 걱정이였음 좋겠다. 그래서 모금 어디로 하면 된다고? 175.204 2018.09.03 12:04:51
A.ms 춤만춰// 그렇네 괜히 이야기하는것도 좋지않을려나... 그냥 안써야할려나.. 2018.09.03 18:17:29
ㅇㅇ 기적이 일어나서 꼭 나았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122.45 2018.09.03 20:13:42
ㅇㅇ ㅠㅠ 121.136 2018.09.04 10:41: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152 일반 VR에서 냄새 맡을수 있었음 좋겠다 8 포도초콜렛 2018-09-05 0
4815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5 0
48150 일반 자취방에서는 VR챗 하기 힘들지 .. ? 6 ㅇㅇ 61.105 2018-09-05 0
48148 일반 일본 삿포로 6.7지진... 1 NAME_HORANG 2018-09-05 0
48146 일반 자다 깼는데 왜 울고있냐 10 Cimomo 2018-09-05 0
48144 일반 던전 4인 클리어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43 일반 4인팟 클리어햇음 사진못올려서 다시올림 5 늅이 49.164 2018-09-05 0
48142 일반 4인팟 클리어~ 늅이 49.164 2018-09-05 0
48141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볼가 2 Shinbi 2018-09-05 0
48140 일반 오늘 저댄방서 춤 전나췄다 2 갓쿠라트 2018-09-05 0
4813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는 내일한다 3 Luche 2018-09-05 0
48138 일반 광란의 댄스파티 2 누누 180.69 2018-09-05 0
48137 일반 1060 3긱 20명방 압타블록해도 렉걸린다 1 ㅇㅇ 112.151 2018-09-05 0
48135 일반 빨간색 해골 잡으면 얼마나 진행한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8134 일반 던전어렵다.. 1 딜런 2018-09-05 0
48133 일반 나도 저댄 영상 찍어올리구 싶다. 7 Yuin 2018-09-05 0
48132 일반 속보) 한국 무선킷 11월중 발매예정 7 Shinbi 2018-09-05 1
48131 일반 이젠 사진도 부족함 5 치요키 2018-09-05 1
48130 일반 블렌더 본 추가 방법 질문... 개초보 211.177 2018-09-05 0
48129 일반 바이브 현재 "그곳"에 있다 3 Somangya 2018-09-05 1
48128 일반 월드만들때 1 ㅇㅇ 175.223 2018-09-05 0
48127 일반 쉐이더로 닉네임 안보이게하던데 어떤거써야대나요 1 ㅇㅇ 175.118 2018-09-05 0
48125 일반 오랜만에 저댄방을 간거애요 2 G군 2018-09-05 0
48124 일반 야 시발ㄹ ㅔ드스켈레톤 어캐꺠냐 3 ㅇㅇ 118.222 2018-09-05 0
48123 일반 별거없는 월드인데 이렇게 많이 와줄줄이야 4 Raegi 2018-09-05 3
48122 일반 아바타 스케일 줄이고 적용하는거.. 4 날개 2018-09-05 2
48120 일반 하는게 많으니까 뭣같다 1 기타빌런 2018-09-05 0
48119 일반 건방진 뉴비들 특징 4 비드 1.249 2018-09-05 0
48118 일반 아니 뭐야 ㅅㅂ 방패 저렇게 땅에다 두고 하는게임이었음??? 2 ㅇㅇ 118.218 2018-09-05 0
48117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돌아다니기만 해도 잼다 3 나롬 2018-09-05 0
48116 일반 ㄹㅁㄴ 3 공배기 2018-09-05 1
48115 일반 던전 솔플로 레드 스켈레톤 까지는 갔다 3 엘에르엘 2018-09-05 0
48114 일반 던전 너무 어려운데 2 ㅇㅇ 118.222 2018-09-05 0
48113 일반 중간에 그 힐링포인트 있는데가 던전 한 몆퍼센트쯤 됨? 2 ㅇㅇ 223.38 2018-09-05 0
48112 일반 던전 클리어팀 현황 12 ㅇㅇ 203.229 2018-09-05 17
48111 일반 오늘의 팬티 3 기무대띠 2018-09-05 1
48110 일반 댄스방 이제는 헬스방 다음은 뭐나오는거냐 너무 건강해지는데 1 합체로보 2018-09-05 0
48109 일반 다이어트방 영상 1 기무대띠 2018-09-05 2
48107 일반 일본친구들 던전 헤메는거 보는대 개꿀잼 ㅋㅋㅋ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06 일반 선생님들 바이브 무선킷 프리오더 하심시오!!! 3 Shinbi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