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의 여왕벌과 현실여왕벌의 공통점에대한 견해
글쓴이
합체로보
추천
4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7311
  • 2018-09-03 09:55:48
							

1. 현실여왕벌을 로얄젤리를 먹고 자란다 = VRC여왕은 일벌들의 아바타를 먹고자란다

   


2. 여왕은 자신에 군락에서 새로운여왕이 태어나면 무리에 절반을 이끌고 새로운 군락을 만들러 떠난다

    신사에서 새로운 여왕이 나오면 자신에 일벌들을 대리고 또다른 신사방을 판다.


3.침입자가 오면 일벌들이 달려들어 침입자를 에워싸 공격한다

  VRC일벌은 블락할게요 하면서 둘러싸 덤빈다


4.여왕벌이 알을낳아서 양육해 일벌로키워낸다  여왕이될 애벌래도 키운다

  방학때마다 생기는 네덕애벌레가 방학동안 여왕벌과함께 군락을키우다가 방학이 끝나면 사라진다

ㅇㅇ 네덕애벌레가 무ㅜ임? 202.30 2018.09.03 10:08: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927 일반 라무네 커미션 넣고싶다 6 ㅇㅇ 223.33 2018-09-05 0
47926 일반 눕기 기능 생겼다니까 팬티 보이는 아바타 끼고 다니고싶다 5 린코 2018-09-05 0
47925 일반 던전 재미있네 1 비드 1.249 2018-09-05 0
47924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금감 ㅇㅇ 125.133 2018-09-05 0
47923 일반 어제 신사에서 누워서 팬티보는데 갓쿠라트 2018-09-05 0
47922 일반 던전 명예의전당 볼려면 어케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7921 일반 트래커 없이 VR만 쓸 경우에는 키 조절만 잘하면 되는거지? 1 린코 2018-09-05 0
47920 일반 아바타 분홍분홍 7 Luche 2018-09-05 1
47919 일반 던전 명예의전당 스샷 쉐이더 버그걸린걸로 올라갔다 엘에르엘 2018-09-05 0
47918 일반 종아리 부기 어느정도 빠져서 오늘은 춤출 수 있다! 6 미사링 2018-09-05 0
47917 일반 댄스방 난이도는 스크림앤샤웃 1p가 제일 어려운듯 2 울테 2018-09-05 0
47916 일반 풀트할때 차렷자세로 있으면 등을 굽히는데 이건 어쩌냐 7 초보자아 2018-09-05 0
47914 일반 어제 댄스방 영상(Rock N' Roll) 4 Gloryman 2018-09-05 0
47913 일반 아 근데 나 아바타 바꾸고싶지않은데.. 11 린코 2018-09-05 0
47912 일반 어제 댄스방 영상(footloose) 6 Gloryman 2018-09-05 2
47911 일반 베니스맨 좋지 않냐 풀트레킹 2 초보자아 2018-09-05 0
47910 일반 라무네 사고 적용하는 과정 누가 정리해 올려주라 ㅠㅠ 2 ㅇㅇ 115.22 2018-09-05 0
47909 일반 트래커 샀더니 아바타 선택권이 팍 줄어드네 3 양파양파 2018-09-05 0
47908 일반 지인 mr샀는데 1 reni 2018-09-05 0
47907 일반 부랄챗 지출내역...음 나도 계산해보자 4 아이리네 2018-09-05 0
47906 일반 vr유저 침대질문 ㅇㅇ 59.31 2018-09-05 0
47905 일반 어제 댄스방 영상(Animals extreme) 8 Gloryman 2018-09-05 0
47904 일반 심심해서 말이야 4 500원딱풀 2018-09-05 0
47902 일반 너희도 건강하게 태보다이어트하자 5 꼬마키` 2018-09-05 0
47901 일반 게임외 과금 OvO 1 ㅇㅇ 14.46 2018-09-05 0
47900 일반 폭죽 쓰면 터지면서 글자 나오는 이펙트 같은건 어떤걸로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09-05 0
47898 일반 반쯤 고인 던전영상 ㅇㅇ 211.246 2018-09-05 3
47897 일반 방금 던전 돌다가 문 열어서 사과하고 탈주함 ㅇㅇ 110.70 2018-09-05 0
47896 일반 풀트레킹 하는 사람들이 위험한 이유 1 멜리나 2018-09-05 0
47895 일반 친구사이에서 상대방이 블락하면 어케 표시되냐 5 린코 2018-09-05 0
47893 일반 생각해보면 충전 크게 고민 안해도 되더라 5 댕타 2018-09-05 0
47892 일반 저댄 이거 노래 아시는분 잇나요? 2 Dochi 2018-09-05 0
47891 일반 브알챗 다 좋은데 지출 ㅆㅂ..... 8 린코 2018-09-05 0
47890 일반 요즘 라무네가 그리 핫하냐 4 ㅇㅇ 14.46 2018-09-05 0
47889 일반 바이브 배송시작했다 1 Somangya 2018-09-05 0
47888 일반 브알기기들 충전 어뜨케 하는게 좋을까 7 린코 2018-09-05 0
47887 일반 님들 왜 애완동물이 귀여운지 암? 17 ㅇㅇ 58.127 2018-09-05 38
47886 일반 오큘 컨트롤러 편해? 11 날개 2018-09-05 0
47885 일반 던전 돌지마라 4 그만하자 2018-09-05 6
47884 일반 이 친구는 뭐임 mallin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