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원래 아바타 신장이 실제 사람보다 훨씬 큰가?
글쓴이
링고베리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962
  • 2018-09-02 09:04:56
							



유니티에서 아바타 크기 줄이면 실제 사람 신장이랑 비슷하게 만들 수 있어?ㅠ


Shinbi 트래커땜에그럼?? 2018.09.02 09:06:34
xx 아바타 테스팅가면 아바타 키 잴 수 있음 183.96 2018.09.02 09:07:07
ㅇㅇ 신체비율 말하는거면 블렌더에서 해야되고 그냥 아바타 크기면 유니티에서 줄이면 됨. 근데 보통 브알챗 아바타들이 작은거임. 작다 싶은애들 보면 아바타테스팅 월드에서 1m가 채 안됨 220.127 2018.09.02 09:07:25
Gloryman 키 같은 경우 Real Height 조절 해서 맞추면 되는데 보통 키보다 비율이 안맞아서 문제지 다리가 길어서 2018.09.02 09:07:39
링고베리 트래킹 때문에..ㅠㅠ 트래킹 시작하면 아바타가 항상 무릎을 굽혀서 user height 줄이면 내 시점이 캐릭터 정수리 위에 있어서.. 내려다 보게 돼.. 2018.09.02 09:09:30
Shinbi 아래서 트래커를찍고 키를키워서 눈위치를 맞추면됨 2018.09.02 09:12:56
링고베리 ㄴ 근데 문제가 그렇게되면 팔이나 다리를 움직일때 내가 움직이는 만큼 안움직이고 조금만 움직이던데? ㅠㅠ 2018.09.02 09:14:41
Shinbi 어드밴스 브얄 설정해밧서? 2018.09.02 09:16:50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789 이거 참고해봐 58.239 2018.09.02 09:17:15
Shinbi https://www.google.com/url?sa=t&source=web&rct=j&url=https://nhacchobe.net/video/NhiIKHj7Qy8/vrchat-vr-full-body-tracking.html&ved=2ahUKEwjQ5Pii_pvdAhWEzLwKHbC7D4cQwqsBMAZ6BAgJEA4&usg=AOvVaw3mry75skOt 2018.09.02 09:17:51
Shinbi 이거도 따라해보셈 2018.09.02 09:18:06
유동 어드밴스드 브알 써라 공지 뒤져보면 있음 223.33 2018.09.02 09:18:22
기무대띠 크기가 문제가아니라 비율이지 2018.09.02 09:31:37
링고베리 동영상 잠깐 확인해봤는데 내가 겪고 있는 증상이랑 완전히 똑같아 해결 할 수 있을것 같아 거마워~!! 2018.09.02 09:41:47
ㅇㅇ 미코 평균키가 1메타임 121.136 2018.09.02 10:37: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636 일반 커미션왔는데 시123발 3 CHJ. 2018-09-04 3
47635 일반 VR도착 13 린코 2018-09-04 0
47634 일반 결국 이치고 샀다 2 IRUOD 2018-09-04 0
47633 일반 딴사람들영상보니까 3 ㅇㅇ 61.83 2018-09-04 0
47631 일반 와 잠깐만 이거 뭐야? 1 500원딱풀 2018-09-04 0
47630 일반 이번 gtx10xx 시리즈는 명줄이 길구나 10 러닝머신러닝 2018-09-04 1
47629 일반 디시 北끄러워 ㄴㅅㅁ 175.223 2018-09-04 7
47628 일반 다른거 다 없고 무브봉만 있어도 손 움직이고 비트세이버같은거 할수있음? 3 ㅇㅇ 182.221 2018-09-04 0
47627 일반 트래커 샀는데 이거 동글들 서로 좀 떨어뜨려놔야 인식잘되는거지? 6 양파양파 2018-09-04 0
47626 일반 레노버 MR 아마존 직구 199.95 떴다.. 2 DR_Pochi 2018-09-04 0
47624 일반 일본인들 태풍때문에 쉬는사람 많은가보네 4 JJY 2018-09-04 0
47623 일반 양심고백 1 MANKALO 2018-09-04 2
47622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따먹음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9-04 2
47621 일반 카와이 무브는 포기했다 3 초보자아 2018-09-04 0
4762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해결좀.. Duchil 223.131 2018-09-04 0
47619 일반 아조씨가 저댄방에서 춤춘영상 5 초보고양이 2018-09-04 3
47618 일반 디씨 하는거 왜부끄러워? 4 ㅇㅇ 58.239 2018-09-04 1
47617 일반 아바타 로딩 길어진거 어찌 못함? 4 ㅇㅇ 211.36 2018-09-04 0
47616 일반 뉴비) 카와이무브가 뭐임? 6 마루 223.39 2018-09-04 0
47615 일반 이거는 바로쓸수있는 압타야? 1 사요 2018-09-04 0
47614 일반 혹시 브얄마켓 아직기록남아있는 사람있음? 4 사요 2018-09-04 0
47613 일반 근데 솔직히 외국어 할줄아는 한국인은 5 ㅇㅇ 121.139 2018-09-04 0
47612 일반 양심고백)닉 알려진 갤넘 다 친추함 3 ㅇㅇ 121.139 2018-09-04 12
47611 일반 컴터 잘아는 갤럼 있니? hdd질문좀 10 ㅇㅇ 211.246 2018-09-04 0
47610 일반 분위기타서 오나홀꺼내쓴 사람 있음? 12 ㅇㅇ 223.39 2018-09-04 11
47607 일반 디ㅆI 부끄러워 2 ㅇㅇ 39.7 2018-09-04 2
47606 일반 아 빨리 현실세계로 돌아가야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9-04 0
47605 일반 HP-오큘-바이브 브랄챗 비율어떰 10 합체로보 2018-09-04 0
47604 일반 hp mr 산곳에다가 물어봐야하나.. 11 ㅇㅇ 61.83 2018-09-04 0
47602 일반 브알마켓 그때 단하루 열었던거임? 7 사요 2018-09-04 0
47601 일반 똑같은 아바타인데 색갈만 변경할려고했는데 질문.. 2 124214 121.168 2018-09-04 0
47600 일반 해당 마이너 갤러리는 운영원칙 위반으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3 Sharon 2018-09-04 0
47599 일반 빨리 초심을찾고싶다.... 4 글자 125.188 2018-09-04 1
47598 일반 스페이스 무버 넘 좋다 1 치요키 2018-09-04 0
47597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누워있어야지 4 타다할배 119.196 2018-09-04 0
47596 일반 제친구들입니다 1 cv52468 175.223 2018-09-04 0
47595 일반 표정넣을때 주먹에 표정넣으면 이상해짐? 5 사요 2018-09-04 0
47594 일반 저댄방 곡 리스트 모음 10 zetyx 2018-09-04 21
47593 일반 바이브를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2 ㅇㅇ 211.178 2018-09-04 0
47592 일반 3만원짜리모델 뚜따햇워요 10 괵스챤 175.223 2018-09-0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