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한테 유니티좀 알려줄 사람있냐...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893
  • 2018-09-02 00:28:18
							

아는 동생한테 캐릭터를 선물해주고 싶은데...

사정을 말하면 정말 내 가족같은애인데.. 걔가 좀 힘들어해서..

걔가 컴이 안좋아서 이팩트가 큰건 못하고...
표정쓰면 다같이 찍은 사진이 나오는 정도면 될서같은데..

보면 좋을 강의라던지 그런거 있을까??
아니면 좋은 쉐이더라던지..

표정은 써봤는데 뭔가 소환하는건 한번도 안써봐서...

아이디어도 추천받아봄...

추가적으로 나나치인지라 모델링은 못건들겠더라... 뚜따만 가능한 정도라....

- dc official App
spill 개념글 첫번째봐 개잘나와잇음 221.146 2018.09.02 01:10:25
검은연 표정 써봤으면 어떻게 하는지 알겠네. 그 표정에 물건 비활성화된 물건 활성화만 시키면댐 2018.09.02 02:02:32
1101010 원본 아바타에 물건 넣고 비활성화 후 활성화 애니메이션 제작 후 삽입 152.149 2018.09.03 01:2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156 일반 아 진짜 던전돌다가 에바임;;; 컨트롤러 충전떨어짐 ㅇㅇ 118.218 2018-09-05 0
48155 일반 960으로 바이브로 vr챗 되나 5 ㅁㅁ 2018-09-05 0
48154 일반 컨트롤러 손목줄은 어떻게 닦아야하지? ㅁㅁ 124.49 2018-09-05 0
48153 일반 뭐지 갑자기 무한로딩... NAME_HORANG 2018-09-05 0
48152 일반 VR에서 냄새 맡을수 있었음 좋겠다 8 포도초콜렛 2018-09-05 0
4815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5 0
48150 일반 자취방에서는 VR챗 하기 힘들지 .. ? 6 ㅇㅇ 61.105 2018-09-05 0
48148 일반 일본 삿포로 6.7지진... 1 NAME_HORANG 2018-09-05 0
48146 일반 자다 깼는데 왜 울고있냐 10 Cimomo 2018-09-05 0
48144 일반 던전 4인 클리어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43 일반 4인팟 클리어햇음 사진못올려서 다시올림 5 늅이 49.164 2018-09-05 0
48142 일반 4인팟 클리어~ 늅이 49.164 2018-09-05 0
48141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볼가 2 Shinbi 2018-09-05 0
48140 일반 오늘 저댄방서 춤 전나췄다 2 갓쿠라트 2018-09-05 0
4813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는 내일한다 3 Luche 2018-09-05 0
48138 일반 광란의 댄스파티 2 누누 180.69 2018-09-05 0
48137 일반 1060 3긱 20명방 압타블록해도 렉걸린다 1 ㅇㅇ 112.151 2018-09-05 0
48135 일반 빨간색 해골 잡으면 얼마나 진행한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8134 일반 던전어렵다.. 1 딜런 2018-09-05 0
48133 일반 나도 저댄 영상 찍어올리구 싶다. 7 Yuin 2018-09-05 0
48132 일반 속보) 한국 무선킷 11월중 발매예정 7 Shinbi 2018-09-05 1
48131 일반 이젠 사진도 부족함 5 치요키 2018-09-05 1
48130 일반 블렌더 본 추가 방법 질문... 개초보 211.177 2018-09-05 0
48129 일반 바이브 현재 "그곳"에 있다 3 Somangya 2018-09-05 1
48128 일반 월드만들때 1 ㅇㅇ 175.223 2018-09-05 0
48127 일반 쉐이더로 닉네임 안보이게하던데 어떤거써야대나요 1 ㅇㅇ 175.118 2018-09-05 0
48125 일반 오랜만에 저댄방을 간거애요 2 G군 2018-09-05 0
48124 일반 야 시발ㄹ ㅔ드스켈레톤 어캐꺠냐 3 ㅇㅇ 118.222 2018-09-05 0
48123 일반 별거없는 월드인데 이렇게 많이 와줄줄이야 4 Raegi 2018-09-05 3
48122 일반 아바타 스케일 줄이고 적용하는거.. 4 날개 2018-09-05 2
48120 일반 하는게 많으니까 뭣같다 1 기타빌런 2018-09-05 0
48119 일반 건방진 뉴비들 특징 4 비드 1.249 2018-09-05 0
48118 일반 아니 뭐야 ㅅㅂ 방패 저렇게 땅에다 두고 하는게임이었음??? 2 ㅇㅇ 118.218 2018-09-05 0
48117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돌아다니기만 해도 잼다 3 나롬 2018-09-05 0
48116 일반 ㄹㅁㄴ 3 공배기 2018-09-05 1
48115 일반 던전 솔플로 레드 스켈레톤 까지는 갔다 3 엘에르엘 2018-09-05 0
48114 일반 던전 너무 어려운데 2 ㅇㅇ 118.222 2018-09-05 0
48113 일반 중간에 그 힐링포인트 있는데가 던전 한 몆퍼센트쯤 됨? 2 ㅇㅇ 223.38 2018-09-05 0
48112 일반 던전 클리어팀 현황 12 ㅇㅇ 203.229 2018-09-05 17
48111 일반 오늘의 팬티 3 기무대띠 2018-09-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