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트 4개로 8개기능 만드는거 성공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검은연
추천
6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743
  • 2018-09-01 08:50:58


하위구조 돌아가는거 보니 아무런 문제 없이 작동한다.

기존에 갤주가 올린 방식으로는

이모트 4개칸 가지고는
개별로 끄고 껏다 킬수있어 중첩 가능한 기능을 2개 넣거나
중첩은 못하지만, 4개의 기능을 스왑할수 있었는데


중첩은 못하지만 4개의 이모트로 8개의 기능을
스왑 할수있도록 만들기에 성공함.

처음 생각한 구조로는 16개 기능 이었는데
이건 유니티 기본 기능만으로는 안되드라.


아무튼 아 너무 기쁘다.

이제 같은 hand on 동작이라고 해도
이모트에 따라 다른 물건 8개를 꺼내는 방식으로 운용도 가능함.


4칸 기준 8개 모드고
6칸 까지 쓰면 32 모드니까 사실상 뭐 꺼낼수 있는 물건 제한은 없음.
이러면 구조 만들때 귀찮아서 그렇지

꿀뚤 아 너무무섭다; - dc App 2018.09.01 08:51:28
사요 2018.09.01 08:52:45
IlIl 2018.09.01 08:53:44
ㅇㅇ 강의좀 빨리,,,,,, 223.52 2018.09.01 08:56:32
검은연 담에 올릴거임 2018.09.01 08:5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178 일반 자취방에서 vr 하려고하는 갤럼아 4 엘에르엘 2018-09-06 0
48177 일반 VR인데 묵언하는 기분을 어제 이해했다 8 린코 2018-09-06 0
48176 일반 던전 짤막한 후기 2 ㅇㅇ 223.38 2018-09-06 0
48175 일반 (데이터)던전 베타도안하고 존버해서 퍼블릭 솔플도전해봄 2 하벤하이드 2018-09-06 2
48174 일반 vr챗하고 좋아진점 6 꿀뚤 2018-09-06 2
48173 일반 VR챗에서 전자시계 만들수 있을거같다. 1 검은연 2018-09-06 1
48172 일반 차렷충이 좋을때 1 사요 2018-09-06 0
48171 일반 던전)혼자 빨간해골 어떻게 잡으면 될까... 엘에르엘 2018-09-06 0
481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9-06 0
48169 일반 담주면 나도 던전 갈수이따,, 1 검은연 2018-09-06 0
48168 일반 던전) 퍼블릭 뉴비들 뒤에서 지켜봐주는거 너무 재밌다 1 엘에르엘 2018-09-05 0
48167 일반 오큘 사용중인데 바이브 갈아탈 예정 4 sing)Hana 2018-09-05 0
48164 일반 풀트래킹 실패했다 13 린코 2018-09-05 0
48163 일반 곧장 바이브+트래커3개 vs 2019 오큘 존버 4 ㅇㅇ 211.36 2018-09-05 0
48162 일반 빅시스터 던젼 죄수 번호 정답이 뭐임 1 ㅇㅇ 182.208 2018-09-05 0
48161 일반 아바타 쓸만한거 다 부스같은데서 돈주고 사야댐? 3 ㅁㅁ 2018-09-05 0
48160 일반 아침 점호 끝나고 1 500원딱풀 2018-09-05 0
48159 일반 어제 던전 780명까지봄 1 러닝머신러닝 2018-09-05 2
48158 일반 재밌었다 1 ㅇㅇ 183.105 2018-09-05 0
48157 일반 이게임 cpu 몇코어 지원함?? 3 ㅁㅁ 2018-09-05 0
48156 일반 아 진짜 던전돌다가 에바임;;; 컨트롤러 충전떨어짐 ㅇㅇ 118.218 2018-09-05 0
48155 일반 960으로 바이브로 vr챗 되나 5 ㅁㅁ 2018-09-05 0
48154 일반 컨트롤러 손목줄은 어떻게 닦아야하지? ㅁㅁ 124.49 2018-09-05 0
48153 일반 뭐지 갑자기 무한로딩... NAME_HORANG 2018-09-05 0
48152 일반 VR에서 냄새 맡을수 있었음 좋겠다 8 포도초콜렛 2018-09-05 0
4815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5 0
48150 일반 자취방에서는 VR챗 하기 힘들지 .. ? 6 ㅇㅇ 61.105 2018-09-05 0
48148 일반 일본 삿포로 6.7지진... 1 NAME_HORANG 2018-09-05 0
48146 일반 자다 깼는데 왜 울고있냐 10 Cimomo 2018-09-05 0
48144 일반 던전 4인 클리어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43 일반 4인팟 클리어햇음 사진못올려서 다시올림 5 늅이 49.164 2018-09-05 0
48142 일반 4인팟 클리어~ 늅이 49.164 2018-09-05 0
48141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볼가 2 Shinbi 2018-09-05 0
48140 일반 오늘 저댄방서 춤 전나췄다 2 갓쿠라트 2018-09-05 0
4813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는 내일한다 3 Luche 2018-09-05 0
48138 일반 광란의 댄스파티 2 누누 180.69 2018-09-05 0
48137 일반 1060 3긱 20명방 압타블록해도 렉걸린다 1 ㅇㅇ 112.151 2018-09-05 0
48135 일반 빨간색 해골 잡으면 얼마나 진행한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8134 일반 던전어렵다.. 1 딜런 2018-09-05 0
48133 일반 나도 저댄 영상 찍어올리구 싶다. 7 Yuin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