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못고르겠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709
  • 2018-09-01 05:40:23
  • 61.83
							

증스펙 고스펙가져와서 말하면 허락은 해주겠다고 하시는데
스펙볼줄도모르고 설명도 못하겠음..
ㅇㅇ 부모님한테 설명하는거면 금액을 말해보세요, 그래도 ok면 ok인 거시에요 175.204 2018.09.01 05:43:23
러닝머신러닝 가격대 얼마정도 2018.09.01 05:58:48
ㅇㅇ 중으로 찾은게 100하고 고가 140이어요 61.83 2018.09.01 06:00:35
러닝머신러닝 본체값만? 2018.09.01 06:03:02
ㅇㅇ 네네 61.83 2018.09.01 06:10:44
ㅇㅇ CPU - i5-8600 |메인보드 - 기가바이트 Z370 HD3 |램 - 삼성메모리 8GB PC4-21300 2개 | 그래픽카드 - MSI GTX1070 아머 | SSD - 마이크론 MX500 250GB | HDD - WD BLUE 1TB | 케이스 - 앱코 슈트마스터 513G | 파워 - 커세어 CX650 | CPU 쿨러 - 존스보 CR-601 RGB 110.70 2018.09.01 06:37:27
ㅇㅇ 총 1,489,880 원임 다나와 견적서 기준이니 더 비쌀수 있음 110.70 2018.09.01 06:38:32
ㅇㅇ 저렇게 사면나중에 바이브도 돌아갈까요 61.83 2018.09.01 06:39:12
ㅇㅇ 바이브는 물논 최신게임은 상옵은 거뜬히 돌아갈꺼여 110.70 2018.09.01 06:42:41
ㅇㅇ 거따가 케이스도 비싼값하게 멋있는걸로 했수. 만약 비용을 더 줄이고 싶다면 케이스는 'J210 해머'로 해유. 멋은 없지만 튼튼하기는 함 110.70 2018.09.01 06:44:24
dd 앲코 케이스 하...cpu쿨러 없애고 8500 기쿨로가고 z370 b360가고 ssd500기가로 hdd wd2테라로 파워 델타650jb 케이스 3r j400 으로 바꾸는게 더낫겠다 진심 1070아머 발열 백도 없어서 개 ㅂㅅ 175.223 2018.09.01 08:00:28
dd 그리고 저가케이스들은 어차피 튼튼한것따위없다 j210 소음 이슈 졸라많고 175.223 2018.09.01 08:0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152 일반 VR에서 냄새 맡을수 있었음 좋겠다 8 포도초콜렛 2018-09-05 0
4815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5 0
48150 일반 자취방에서는 VR챗 하기 힘들지 .. ? 6 ㅇㅇ 61.105 2018-09-05 0
48148 일반 일본 삿포로 6.7지진... 1 NAME_HORANG 2018-09-05 0
48146 일반 자다 깼는데 왜 울고있냐 10 Cimomo 2018-09-05 0
48144 일반 던전 4인 클리어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43 일반 4인팟 클리어햇음 사진못올려서 다시올림 5 늅이 49.164 2018-09-05 0
48142 일반 4인팟 클리어~ 늅이 49.164 2018-09-05 0
48141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볼가 2 Shinbi 2018-09-05 0
48140 일반 오늘 저댄방서 춤 전나췄다 2 갓쿠라트 2018-09-05 0
4813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는 내일한다 3 Luche 2018-09-05 0
48138 일반 광란의 댄스파티 2 누누 180.69 2018-09-05 0
48137 일반 1060 3긱 20명방 압타블록해도 렉걸린다 1 ㅇㅇ 112.151 2018-09-05 0
48135 일반 빨간색 해골 잡으면 얼마나 진행한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8134 일반 던전어렵다.. 1 딜런 2018-09-05 0
48133 일반 나도 저댄 영상 찍어올리구 싶다. 7 Yuin 2018-09-05 0
48132 일반 속보) 한국 무선킷 11월중 발매예정 7 Shinbi 2018-09-05 1
48131 일반 이젠 사진도 부족함 5 치요키 2018-09-05 1
48130 일반 블렌더 본 추가 방법 질문... 개초보 211.177 2018-09-05 0
48129 일반 바이브 현재 "그곳"에 있다 3 Somangya 2018-09-05 1
48128 일반 월드만들때 1 ㅇㅇ 175.223 2018-09-05 0
48127 일반 쉐이더로 닉네임 안보이게하던데 어떤거써야대나요 1 ㅇㅇ 175.118 2018-09-05 0
48125 일반 오랜만에 저댄방을 간거애요 2 G군 2018-09-05 0
48124 일반 야 시발ㄹ ㅔ드스켈레톤 어캐꺠냐 3 ㅇㅇ 118.222 2018-09-05 0
48123 일반 별거없는 월드인데 이렇게 많이 와줄줄이야 4 Raegi 2018-09-05 3
48122 일반 아바타 스케일 줄이고 적용하는거.. 4 날개 2018-09-05 2
48120 일반 하는게 많으니까 뭣같다 1 기타빌런 2018-09-05 0
48119 일반 건방진 뉴비들 특징 4 비드 1.249 2018-09-05 0
48118 일반 아니 뭐야 ㅅㅂ 방패 저렇게 땅에다 두고 하는게임이었음??? 2 ㅇㅇ 118.218 2018-09-05 0
48117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돌아다니기만 해도 잼다 3 나롬 2018-09-05 0
48116 일반 ㄹㅁㄴ 3 공배기 2018-09-05 1
48115 일반 던전 솔플로 레드 스켈레톤 까지는 갔다 3 엘에르엘 2018-09-05 0
48114 일반 던전 너무 어려운데 2 ㅇㅇ 118.222 2018-09-05 0
48113 일반 중간에 그 힐링포인트 있는데가 던전 한 몆퍼센트쯤 됨? 2 ㅇㅇ 223.38 2018-09-05 0
48112 일반 던전 클리어팀 현황 12 ㅇㅇ 203.229 2018-09-05 17
48111 일반 오늘의 팬티 3 기무대띠 2018-09-05 1
48110 일반 댄스방 이제는 헬스방 다음은 뭐나오는거냐 너무 건강해지는데 1 합체로보 2018-09-05 0
48109 일반 다이어트방 영상 1 기무대띠 2018-09-05 2
48107 일반 일본친구들 던전 헤메는거 보는대 개꿀잼 ㅋㅋㅋ 쉔가오랜 211.36 2018-09-05 0
48106 일반 선생님들 바이브 무선킷 프리오더 하심시오!!! 3 Shinbi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