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친구랑 사이 틀어졌어
글쓴이
기무대띠
추천
13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555
  • 2018-08-31 13:14:16
							





오늘 친구가 나한테 화냈음

나랑 친구 와이푸가 바람핀 줄 알고

친구는 미국인이고 와이푸는 스웨덴인 인데

셋다 시간이 조금 다르다보니깐 몇일전에 친구 와이푸랑 나랑 둘이서만 놀았는데

그때 좀 물고 빨고 장난치고 놀았거든

근데 내가 스트리밍하면서 놀았는데 그걸 내친구가 봤나봐

오늘 술취한채로 들어와서 나한테 와서 막 욕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장난이였다고 말하는데

듣지도 않고 욕만 막해서 당황스러워서 제대로 말도 못했어

그래서 장난이든 뭐든간에 내가 너를 상처 받게 했다면 정말 미안하다고 계속 미안하다고 했거든

결국 끝까지 욕만하다 나갔는데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

정말 친하게 지냈었는데 

스웨덴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자기도 몇번이나 그냥 장난친거였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했다고 하는데 듣질 않는다네

이거 때문에 그룹애들한테 미안하다고 하고 말했는데

누가 바람 핀거라면서 존나 분탕을 쳤다고 하더라

내 친구가 나한테 욕하러 왔을때 꿀벌 아바타 쓰고온 놈 있었는데

그놈이 그랬다더라 트위치 방송 하는놈 같은데 뭔가 일부러 방송거리 만들려고 그런거 같기도 해서 좆같음

옆에서 나 욕 먹구 있을때 옆에 와서 존나 부추기더라 한국인 비하발언도 존나 하면서

존나 역겹고 분탕새끼들 진짜 꼴보기 싫어졌음

지금 미안하다고 장문의 디코 보내놨긴했는데 모르겠다

이미 그룹원들끼리 영상채팅해서 얼굴도 다깐 친한사이인데 

이렇게 잃어버리면 슬플거 같아


세줄요약

1. 내가 친구와이푸랑 장난으로 물고빨고 하는걸 친구가 바람핀거로 오해함

2. 알고보니 이상한 트위치방송 하는놈이 옆에서 분탕친거였음

3. 친구와이푸랑 같이 미안하다고 했는데 아직모르겠음


타나토스시스템 ???vr에서죠? - dc App 2018.08.31 13:19:02
김야기 겜에서? - dc App 2018.08.31 13:22:44
마요릭 ㅋㅋㅋㄱㅋㅋㅋㅋ - dc App 2018.08.31 13:22:50
아리수챤 2018.08.31 13:24:17
기무대띠 당연히 게임에서지 내가 한국사는데 2018.08.31 13:24:54
김야기 호오..어메이징..역시 커뮤니겜이라 별일 다 있네 - dc App 2018.08.31 13:28:07
김야기 근데 겜속에서 장난이라도 나같아도 화는 날듯 - dc App 2018.08.31 13:28:22
ㅇㅇㅇ 그러게 왜 친구와이프랑 장난이라고해도 물고빨고했냐 잘못한거 맞는데? 그냥 빌어야할듯 218.38 2018.08.31 13:30:03
기무대띠 근데 vr와이푸 같은 랜선연애는 좀 가볍게 생각했었는데 많이 민감한가봐 2018.08.31 13:30:23
미사링 현실 법적 와이프가 아니라 브이알 와이프라는 전제 하에 //난 원래 브이알 게임에서 이렇게 놀고있었고 팬티찍고 다닌다고 ㅇㅇ 그리고 너님 랜선 와이프에 감정없고 혹시나 있더라도 그건 아바타외형이라고 말해봐 - dc App 2018.08.31 13:36:31
미사링 그냥 무조건 미안하다고만하면 니가 가쩡 느끼고 접근해서 뺏을려고 그런건줄 알아, 일단 조금 머리식히고 올거니 잘 해결해보삼 - dc App 2018.08.31 13:37:19
ㅇㅇ 근데 랜선와이프에 저렇게 열불내는게 이해가 안가는데 우리랑 문화가 다른가 218.157 2018.08.31 13:38:59
ㅇㅇ 친구가 너무 과몰입하는거 아닌가 싶다 - dc App 58.239 2018.08.31 13:39:21
미사링 그리고 랜선와이프라는 전제하에 // 그래도 지랄하면 손절하고 너랑 와이프랑 따로 컨텍 할 수 있게 채널 열어놔 // 잘되면 니가 앞으로 와이프한테 감정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안으면 되고 그 꿀벌은 기회봐서 조지삼 - dc App 2018.08.31 13:39:25
미사링 작성자가 나쁜세끼가 아니라고 가정하고 쓴거니까 너무 안일하게 잇지는 말고~ㅇ 어찌됫던 잘해봐라 - dc App 2018.08.31 13:41:07
기무대띠 그룹 분위기 개조진거 같아서 마음아픔 같이있던 체코슬라바키아 여자얘는 싸우지 말라고 하다가 울고 다른그룹원애들이 와서 나한테 미안하다고하고 2018.08.31 13:43:41
dd vr 랜선와이프 무엇 175.118 2018.08.31 13:44:07
기무대띠 대부분 그룹원들이 조금 과민반응한다고 하는거 같은데 그래도 친구가 상처받았으니 너무미안함 디스코드로도 '너는 쿨가이 같았는데 널믿은 내가 멍청했어' ' 죽고싶다' 이러는거보면 정말 미안해짐 2018.08.31 13:45:18
ㅇㅇ 네다음 223.33 2018.08.31 13:45:44
미사링 판이 컸구나,, 나같으면 미안하다고 더러워서 손절하겠지만 넌 미련이 남아서 글을 썻을수도 잇으니 좀 더 노력해봐 - dc App 2018.08.31 13:46:20
미사링 흠 그러게 말했다면 극단적인 방법으로는니가 그룹에서 빠지거나 그 두 커플이 빠져야겠네 ㅋㅋ 사과로 풀어질 레벨이 아니다, 설령 사과로 풀어도 계속 널 의심할거고 조금씩 악화될거임 - dc App 2018.08.31 13:49:19
딜런 친구 없는것 보다야 낫다 2018.08.31 13:52:00
기무대띠 이미 스웨덴 여자 애가 너무 집착한다고 학을떼서 이미 깨진듯함 2018.08.31 14:00:12
김야기 ? 진짜 와이프가 아니고 랜선와이프라고? 그럼 걍 과민반응인데 - dc App 2018.08.31 14:03:54
꼬마키` 랜선와이프 ㅇㅈㄹ ㅋㅋㅋㅋㅋ 2018.08.31 14:05:35
크왁이 깨졌대 ㅋㅋㅋㅋ 2018.08.31 14:09:12
크왁이 작성자는 잘못없는거같다 2018.08.31 14:09:54
레몬우유 랜선와이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31 14:18:01
치요키 아.. 진짜 와이프가 아니였음? 2018.08.31 14:23:29
ㅇㅇ 랜선와이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dc App 175.206 2018.08.31 14:35:10
ㅇㅇ 딱 보면 그거지 찐따새끼가 끽해야 넷상그륩에 존나 목숨거니까 하는꼬라지가 존나 웃겨서 계속 그러는거임ㅋ 병신 글게 누가 물고빨고하랬음? 223.38 2018.08.31 15:12:44
차캐여 지..랄들을..... 175.193 2018.08.31 15:23:47
꿀뚤 아 랜선와이프;.. 2018.08.31 15:30:27
면요리좋아함 장난으로 물고 빨고 한거라도 니 잘못이다 - dc App 2018.08.31 16:34:33
기무대띠 와이푸라는게 RP하듯이 가볍게하는 걸로 알고 있는뎅 내가 너무 가볍게 생각하나? 2018.08.31 16:39:22
Viver 랜선와이푸 ㅅㅂ ㅋㅋㅋㅋ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그놈이 병신이네... 손절해라 - dc App 2018.08.31 17:04:26
ㅅㅎ 랜선 와이프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ㅋㅋㅋ 잘못없자낰ㅋㅋ - dc App 58.142 2018.08.31 17:14:02
ㅇㅇ 3줄 요약 추 59.11 2018.08.31 18:38:43
유동3812 너무상심하지마십쇼 - dc App 2018.08.31 19:02:02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8.31 20:17:09
가사이_유노 2018.08.31 20:33:22
아십 랜선와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드 폭주 ㅋㅋㅋㅋㅋㅋ 110.8 2018.09.01 01:24:10
ㅇㅇ 다 랜선와이프에서 터져버린거 같은데 판 크게키운 벌쉑기를 축출하지 않으면 그 그룹은 같은 문제를 또 만날 것이다 175.204 2018.09.01 02:11:01
WTFk 랜선... 흐음... - dc App 2018.09.04 11:5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479 일반 부랄챗 sata ssd랑 m.2 ssd 체감차 있음? 2 ㅇㅇ 211.36 2018-09-03 1
47478 일반 어제 신사에서 자봄 4 ㅇㅇ 118.218 2018-09-03 0
47477 일반 벚꽃맵이 왜 똥통인지 느꼇음 7 321 39.7 2018-09-03 0
47476 일반 컴을 업글할떄가 온것인가 4 하피핏 2018-09-03 0
47475 일반 아는 친한 동생의 근황 5 500원딱풀 2018-09-03 4
47474 일반 cloth만 계속 붙잡았더니 ㅇㅇ 221.156 2018-09-03 0
47473 일반 어제 모자맵에서 논거 짹짹이에 올렸는데 2 ㅇㅇ 223.39 2018-09-03 1
47472 일반 친창에는 사람이많지만 친구는 없다 5 WTFk 2018-09-03 0
47471 일반 무서워 하지마라... ㅠ 2 500원딱풀 2018-09-03 0
47470 일반 역시아침체조는개운해 꿀뚤 2018-09-03 3
47469 일반 대가리 선 오늘 오겠다 1 꼬마키` 2018-09-03 0
47468 일반 강좌,스압) 이모트+표정 조합으로 이것저것 넣는 예시 11 zetyx 2018-09-03 29
47460 일반 mr 연결한거빼면또 인식하네 ㅇㅇ 61.83 2018-09-03 0
47459 일반 이거 유니티 저장할려고 하는데 저장이안됨 ㅠ 해결방법 있어요 이거? 3 아스톨포 115.40 2018-09-03 0
4745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03 0
47456 일반 8분..경과 꿀뚤 2018-09-03 0
47455 일반 브알챗 시작한지 별로 안된 뉴비인데 아바타 적용하는것좀 도와줄사람..? 6 아스톨포 115.40 2018-09-03 0
47454 일반 월드에 그림 걸어놨더니 이쁘다고 그림받앗다 ㅎㅎ 2 카디아. 2018-09-03 1
47453 일반 연결했는데 오류만안났으면좋겠다 ㅇㅇ 61.83 2018-09-03 0
47452 일반 자꾸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싶은데 어떡하지 1 카디아. 2018-09-03 0
47451 일반 쓰담 ㄹㅇ 엄청기분 묘하더라 1 갓쿠라트 2018-09-03 0
47450 일반 더보이스가서 귀호강 했다 딜런 2018-09-03 0
47449 일반 오늘 mmd방 갔더니 쓰담쓰담 엄청 많이 받음 3 린코 2018-09-03 0
47448 일반 바이브 쓰려는데 컴퓨터 질문있습니다 2 00 211.109 2018-09-03 0
47446 일반 외국친구랑 만나기 넘모 힘들다 쉔가오랜 211.36 2018-09-03 0
47445 일반 트래커 먼가 풀충이 4시간인거 같은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3 0
47444 일반 오우 꼬리 탈부착 개웃기넹 3 쉔가오랜 211.36 2018-09-03 2
47442 일반 왜 H 한다는지는 알겠더라 이거 1 갓쿠라트 2018-09-03 0
47439 일반 지금자면 아침체조 가능? 2 비드 1.249 2018-09-03 0
47438 일반 이겜 씹 노잼임 비드 1.249 2018-09-03 0
47437 일반 혹시 블렌더에서 포즈모드 자세로 고정해두고 편집 못하나요? 1 ㅇㅇ 1.245 2018-09-03 0
47436 일반 낼점호가고싶은데 지금자면 어떻게 시간맞춰일어나냐 3 댕타 2018-09-03 0
47435 일반 머가리단선이랑 오큘러스가 몬상간이야 4 꼬마키` 2018-09-03 1
47434 일반 저댄 뉴비특 4 대걸레 2018-09-03 0
47433 일반 풀트래커즈야 2 빅huge맨 2018-09-03 0
47430 일반 아 집에오자마자 브알챗 켰는데 바로 잠들었다 ㅠ 2 린코 2018-09-03 0
47429 일반 형들 형들 사진찍는기능이랑 자기 3인칭으로 보기같은거있나여?? 1 갓쿠라트 2018-09-03 0
47428 일반 쉐이더 애니메이션 토나오네 dochi 222.97 2018-09-03 0
47427 일반 소리 재생 섞임 문제 마비노기 2018-09-03 0
47426 일반 mr 왜샀지 ㅇㅇ 175.223 2018-09-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