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나믹본 강좌 강좌비 낸다면 강좌비는 어느정도가 좋을까?
글쓴이
무능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542
  • 2018-08-31 12:16:55
							



다이나믹본만으로 치마 안뚫는 방법 아시는 분 있다고 하던데 그분한테 부탁해서라도 이 문제 해결하고싶어.. 아바타가 조금 달린다 싶으면 바로 뚤려버림...

알바뛰어서라도 강좌비 모아서 이문제를 해결하고싶다 이쯤되면 븨알쳇보다 아바타자체에 집착하게됨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298 61.76 2018.08.31 12:22:35
ㅇㅇ 여기 강좌에 다 써있는데 뭐하러 돈내고 공부하냐 61.76 2018.08.31 12:22:46
ㅇㅇㅇ 쓴이에게-치마본을 첫단부터 다이나믹본 지정하지말고 두번째단부터하자. 첫번째단부터 해놓으면 붕뜨는느낌이라서 치마허리춤은 고정해두고 그다음부터 다이나믹본 ㄱㄱ 218.38 2018.08.31 12:26:09
무능이 cloth는 아바타 옷이 적용되는순간 찟어지고 다이나믹본은 위에 사진으로 보다싶이 결국 콜라이더를 뚫어버리고 누가 다이나믹본만으로 안뚫는 방법이 있다고 하던데 해당강좌가 없는관계로 이러는중 이쯤되면 걍 아바타 완성시키고 싶어서 혈안됨 2018.08.31 12:26:17
무능이 저거 이미 치마윗단 제외해서 했어요 붕뛰웠을때 럭키스케베를 바래서 일부러 그렇게함 근데 다리가 뚫려버리니 걍 치녀급.... 2018.08.31 12:27:50
ㅇㅇㅇ 그러면 너무 동작이 큰거같은데.. 수치할당 조절해야하는거 아닌가 내 아바타도 쓴이랑 치마길이 비슷하거나 짧은데 조절하고 두번째단부터 먹이고 콜라이더 덕칠하니깐 괜찮던데 218.38 2018.08.31 12:29:47
무능이 흠... 비활성화를 어떻게 해야하나... 2018.08.31 12:36:51
냐르 흐흑 미아내.. 옷마다 편차가 너모 크고 복불복이라 강좌 못올리게 되었어..흑흑 2018.08.31 12:58:32
무능이 아니요 아니 미안할필요까지는.... 아니 그래도 일단 알고싶어지는데!! .....아니아니 아니다 이건 너무 매너없는거지... 미안해 하지 않아도 좋아요 제가 그냥 더 배워서 힘낼께요 커미션할정도까지 실력 높일께요~ 2018.08.31 13:15: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599 일반 빨리 초심을찾고싶다.... 4 글자 125.188 2018-09-04 1
47598 일반 스페이스 무버 넘 좋다 1 치요키 2018-09-04 0
47597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누워있어야지 4 타다할배 119.196 2018-09-04 0
47596 일반 제친구들입니다 1 cv52468 175.223 2018-09-04 0
47595 일반 표정넣을때 주먹에 표정넣으면 이상해짐? 5 사요 2018-09-04 0
47594 일반 저댄방 곡 리스트 모음 10 zetyx 2018-09-04 21
47593 일반 바이브를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2 ㅇㅇ 211.178 2018-09-04 0
47592 일반 3만원짜리모델 뚜따햇워요 10 괵스챤 175.223 2018-09-04 2
47591 일반 브얄챗 맞춤알바 4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90 일반 순간 브얄챗갤럼들이 정모하는모습을 상상했다 6 애플치즈 2018-09-04 5
47589 일반 CATS 에서 매쉬 합치기 해버리면 본이랑 매쉬가 어긋남 3 아사트루 2018-09-04 0
47588 일반 개핫 개강 시즌 짜증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4 0
47587 일반 념글에 이모트 표정 조합 강의글에 6 아리수챤 2018-09-04 0
47586 일반 개조키넥트v2 + 계정합 10마넌 팜니다 8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585 일반 MVD파일 구햇는데..모션 찾다..사용법 어떻게씀? asd2 121.168 2018-09-04 0
47584 일반 브알쓰면 카와이무브가 몸에 익는다며 7 린코 2018-09-04 0
47582 일반 처음보는 사람한테 12 reni 2018-09-04 0
47581 일반 나도 한국인 친구 만들고 싶지 물론. 2 500원딱풀 2018-09-04 0
47580 일반 87k에 1080ti 바이브 90프레임 유지될까용 7 시즈델타 117.111 2018-09-04 0
47579 일반 제발 도쿄 태풍 제발 2 Luche 2018-09-04 0
47576 일반 라무네 모델사면 안에 표정도 다박혀있는거임? 7 사요 2018-09-04 0
47575 일반 컴덕 나나치 빌런인데 5 ㅇㅇ 2018-09-04 1
47574 일반 일본태풍이많이위험하다하니 테루테루보즈만드는법 3 꿀뚤 2018-09-04 0
47573 일반 쉐이더가 동기화가 안되네 ㅠ 엘에르엘 2018-09-04 0
47572 일반 이거 커미션 넣는데얼마냐 모델은따로구할거고 합체로보 2018-09-04 0
47571 일반 이모트 온 오프 기능 제대로 원리 이해하고 쓰고 싶다 2 아리수챤 2018-09-04 0
4757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렉걸리게 하는방법 3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69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고문도구 넣어야지 비드 117.111 2018-09-04 0
47568 일반 vrchat emote 소리넣기 질문이요.. 4 개초보 211.177 2018-09-04 0
47567 일반 바로가기 이해가 잘안되나보네 흐음... 3 하벤하이드 2018-09-04 2
47566 일반 MMD방에서 네명 모이면 이곡 한번 풀로 채운거 보고싶다 4 멜리나 2018-09-04 0
47565 일반 바이브 사양좀 봐줘 3 ㅇㅇ 124.216 2018-09-04 0
47564 일반 스페이스무버 바로가기는 어떻게만드는거냐 4 치요키 2018-09-04 0
47563 일반 아 이아바타 존나사고싶다 5 ㅇㅇ 211.246 2018-09-04 0
47562 일반 부스에서 사면 무슨형식으로 파일다운됨? 4 사요 2018-09-04 0
47561 일반 나도 어제부터 아바타 바꾸면서 MMD방에 쳐박히기 시작함 4 린코 2018-09-04 0
47560 일반 친절한 갤럼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윈7스페이스무브 6 늅늅이 221.151 2018-09-04 0
47559 일반 요즘 하는 짓이 아바타수정 -> MMD방 가서 춤추는거 보기 인듯 멜리나 2018-09-04 0
47558 일반 태풍이라길래 손절하고 집까지달려옴 3 류아람 2018-09-04 0
47557 일반 hat월드 메커니즘 아는사람없엉? 엘에르엘 2018-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