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금요일은 제발 3시까지만 일하는걸로 하면 안될까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447
  • 2018-08-31 05:43:16
							

누가 청와대에다가 청원좀 올려봐


 솔찍히 저녘있는 삶 있는건 다필요 없고


그냥 금요일엔 오전근무만 하면 되는데 시펄


윗놈들은 빡대가리밖에 없나

엘에르엘 ??? : 우리는 3시까지만 일합니다. 기록상으로만. - dc App 2018.08.31 05:44:28
뉴릴 퇴근처리는 3시로 되고 다시 일하겠지 - i7 8700 1070ti 2018.08.31 05:48:06
ㅇㅇ 빡대가리가 아니라 존나 스마트하니까 너같은새끼 밤까지 굴려먹는거지 우리같은 빡대가리새끼들은 걍 스마트한 새끼 밑에서 구를수밖에 없는 구조야 이 세상은 118.222 2018.08.31 06:03:15
Wolfs 300인 이상 사업장 주52시간 근무제 저번달 부터 시작했음.. 계도기간 6개월이니 내년 1월쯤되면 뭔가 바꿜수도. 300인 이하사업장은 주52시간 적용은 2020년 부터 순차적 적용되니 좀만 기달려봐. 아니면 회사 대표 설득해서 유연근무제 도입 추진해봐. 시간,장소를 선택해 근무할수 있고 사업주에게는 시행 직원주 만큼 지원금 줘 ㅇㅇ - dc App 2018.08.31 06:05:41
데우스 4시도 좋아.. 2018.08.31 07:0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47114 일반 잔상효과 메시로 내는법 아는사람? 엘에르엘 2018-09-03 1
47113 일반 이번에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3 Dochi 2018-09-03 0
47112 일반 와 체조 못하겟다 3 치요키 2018-09-03 0
47109 일반 키넥트로 게임할라면 필수준비물 뭐뭐있음? 4 곤돌라스 2018-09-03 0
47108 일반 월요일이니까 힘내는사진 1 꿀뚤 2018-09-03 0
47107 일반 공략팟보단 말안통하는 외국인이랑 캐판5분전파티로 던전가고싶다 1 댕타 2018-09-03 1
47106 일반 비때문에 차가막혀서 예비군 10분늦었는데 1 ㅇㅇ 39.7 2018-09-03 0
47104 일반 던만추 각인가 5 NAME_HORANG 2018-09-03 0
47103 일반 vr살려는데 1 UNKNOW 211.36 2018-09-03 0
47102 일반 던전 다음에 여는건 계획없지? 4 댕타 2018-09-02 0
47101 일반 군필여고생 9시반 체조준비뎀 유동3812 2018-09-02 0
47099 일반 던전 공개되고나서 외국인들 반응 어떨까 2 댕타 2018-09-02 0
47098 일반 맵 블루프린트 어케 따는거야? 1 ㅇㅇ 211.246 2018-09-02 0
47097 일반 던전 블루프린트 제작자가 공개한거야? 3 엘에르엘 2018-09-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